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12
17
1
1/2
서포터 럭스 *쉴드량 2배 쓸만항가...

- 대숰(2017-08-09, 조회수: 7124)








안녕하세요


본 내용의 공략은


상위 티어 유저를 향한 공략이 아닙니다.


작성자 또한 상위티어의 유저도 아닌 초고수 장인도 아닙니다.


럭스 서포터를 좋아하는 유저로써 한번 써보고 싶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한번씩 사용하시거나 럭스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나 저티어 유저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싶습니다.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주문력 +1.19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쿨감소
    -1.656%
  • 주문력
    +16.04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5,221 IP

서포터 럭스 룬입니다.

미드 럭스로는 사용을 안하므로 미드에서 사용할시 룬이 바뀌거나 더 좋은 룬셋팅이 있을거에요.


빨강 룬 - 주문력 X 9 고정


노랑 룬 - 방어력 X 9 고정


파랑 룬 - 성장쿨감 or 주문력 6:3 으로 챙깁니다.

             마법 저항 상대 서포터 브랜드 베이가 자이라 등 힘들거 같으시면 챙기셔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인전 압도하고 가자는 마인드라 무좋건 6:3으로 챙깁니다.


왕 룬 - 주문력 X 3 고정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12 와 책략 18 로 사용합니다.


분노vs마술(Sorcery) 럭스 서포터면 당연히 E 포킹 으로 상대 원딜을 괴롭혀 줍니다. 무좋건 마술


새로운 피(Fresh Blood)vs포식vs약점 노출(Expose Waakness) 럭스 콤보를 활요할때 평타가 들어가긴 하나 이거하나보고 "새로운피"를 찍기엔 리스크가 큽니다.

                                 평타치러 걸어가다 워낙 물몸이라 사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식" 은 당연히 무쓸모


                                 E포킹 으로 상대 원딜 괴롭힐때 딱좋은 "약점노출" 이죠.

                                 E맞추고 우리편 원딜이 상대 원딜 딜교를 더 이득볼수있게 해줍니다. 고정입니다.



흡혈귀(Vampirism)vs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  라인전 cs챙길 일이없으므로 "타고난재능" 고정입니다.


현상금 사냥꾼(Bounty Humter)vs양날의 검(Double Edged Sword)vs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사냥꾼은 럭스에게 의미없습니다.

                                 그럼 여기서 "양날의 검"이냐 "전투의 환희" 이냐 문제인데 개인취향 인거같습니다.

                                 저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라인전 압살하고 가자는 마인드라 "양날의 검" 찍습니다.


----------------------------------------------------------------------------------------------------------


방랑자(Wanderer)vs포악함(Savagery) 빠른 로밍을 위해 "방랑자" 고정입니다.


룬 친화력(Runic Affinity)vs비밀 창고(Secret Stash)vs암살자(Assassin) "비밀창고" 와 "암살자" 상황에 따라 좀 바꿔가며 쓰는중입니다.

                                 6:4 정도로 창고를 더많이 사용합니다.

                                 E포킹을 자주 압박하는 플레이를 해서 창고가 유지력에 도움이 더되더라구요.


무자비(Merciless)vs명상(Meditation) "무자비" 럭스 는 Q E 계수가 쏠쏠해 마저를 안올린 상대에게 그냥 Q > E 바로 터트려서 R

                      마저 없는 상대는 무자비에 노출이 잘되죠.. 그런 상대를 노리고 다니셔도 무방합니다.

                      "비밀창고"를 안찍고 "암살자"를 찍고 "무자비" 까지 올린다면 중반 물몸 저격하며 다닐수있죠..


                      "명상" 라인전 엄청난 포킹과 Q난사 로 마나관리가 힘들다 안된다 하시면 찍어주세요

                      저는 비스켓으로 카바치고 "무자비" 찍습니다.


대자연의 선물(Greenfather's Gift)vs산적(Bandit)vs위험한 게임(Dangerous Game) "김정은" 은 ....안갑니다...절대...

          

                                 "산적" 저희는 서포터 럭스이기에 찍습니다. E 스킬로 완벽한 산적효과를 뽑아낼수 있습니다.


                                 "위험한 게임" 멀리서 저격이 가능한 럭스 가 찍기 좋습니다.

                                  전체적인 스킬이 마나소모가 심해 아마 찍으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정확성(Precision)vs지능(Intelligence)  "정확성" 두말하면 잔소리죠 ? 고정입니다.


폭풍전사의 포효(Stormraider's Surge) E 나 Q 가 적중시 30%피해정도는 그냥 나오기에 포효는 굉장히 발동이 쉽습니다. 스킬만 맞추신다면...

         구지 폭전을 터트려 추노를 하여 딸피 잡기 용 / 도망용 으로 찍기에는 아깝습니다.


천둥군주의 호령(Thunderlord's Decree) 대표적인 럭스 천둥이죠. 터트리기 쉽다면 쉽지만 어렵다면 굉장히 어렵습니다..

         서포터 라인 일경우 E 를 맞춰도 평타치러 걸어가는 순간 상대 원딜+서폿 에게 뚜드려 맞고 딜교 손해

         또는 바로 사망 각 나옵니다.. 상대 그랩류 서포터만 아니라면 Q 이후 천둥 은 간단합니다.

         항상 터트려야 된다 라는 생각으로 하지마시고 손해안볼각 에서 터트리러 가줍니다. 


바람술사의 축복(Windspeaker's Blessing) 요즘 Ardent Censer(불타는 향로) 요놈 때문에 술사를 많이 갑니다.. 럭스도 돌아오는 쉴드 2배 로인해 술사가 

                          쏠쏠하긴 쏠쏠합니다. 향로럭스 가실꺼면 그냥 잔나 카르마 드세요

                          그래도 가고싶다 하면 취향이니 가셔도 무방합니다. 쉴드2배는 개꿀!

                          어차피 돌아오는 쉴드는 걸기도 힘듬...그냥 가는것도 오는것도 걸기힘듬 ㅋ_ㅋ.

                           

Flash(점멸) 고정 입니다. 물몸인 럭스에게 한줄기 희망과 같은 존재입니다.

        

Exhaust(탈진) 상대 암살자 가 많을경우 갑니다. 

Master Yi(마스터 이) 이런 괴물 이거나 Zed(제드) 이런 괴랄 이거나 Talon(탈론) 이런 홍길동 류 의 챔피언이 많을경우 바로 탈진


barrier(방어막) 럭스 플레이하는 본인만 럭스가 물몸인걸 아는게 아닙니다.

          우리팀 상대팀 모두 럭스가 물몸인걸 알기에 정글 개입 1:1 2:2 1:2 등등 교전이 일어날시 럭스가 타겟 1순위가

          될수 있기에 좀더 안전한 교전중 한틱 버티는 좋은 베리어 입니다. 쉴드+2배+베리어 개꿀 ㅇ_ㅇ...

          하지만 라인전 원딜 지옥.나살고 너죽어라 ...


Ignite(점화) 후반갈수록 힘빠지는 스펠입니다. 왠만하면 스펠은 생존스펠로 챙기시길 바랍니다.


Heal(회복) Ghost(유체화)Clarity(총명)Teleport(순간이동)Cleanse(정화)Clairvoyance(천리안)Smite(강타) 버려줍시댜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럭스 콤보는 패시브를 활용하여 최대한 딜을 뽑아내는 게 특징입니다.


 Illumination(광채) 스킬 적중시 평타 사용시 추가 피해 가 들어갑니다. 너무 요놈에 집착하시다가 사망각 자주나오니

           풀콤보 각에만 다 넣어 주세요


상황에 따른 콤보가 너무 많으므로 따로 이게 최강이다 저게 최강이다 안하겠습니다.


내가 개피에 도망가는중.  상대 풀피에 따라오는중

원콤각이다. 

도망가면서  Light Binding(빛의 속박)

맞았네?

걸어가서

Illumination(광채)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Illumination(광채) 

원콤각 인데 상대편 이 더있다면 평타콤보 넣으러 가다 사망입니다.


구지 Illumination(광채) 안넣으시고 긴 사거리를 이용해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이런 간단하게만 하셔도

상대방 은 빈사상태에 집가야 합니다. 혹은 우리팀이 있으면 바로 처리해주겠죠


거리와 상황에 맞게 Illumination(광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라인전에서는 보통 Light Binding(빛의 속박) 를 좀 근접한 상태에서 맞추는 편이라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Illumination(광채)

사용하지만  멀리서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날려서 우연히 걸리거나 걸어가서 Illumination(광채) 치는 상황이라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빈사상태로 집보내는거도 이득입니다. 개이득은 아니지만.

스킬 활용 팁

 E포킹 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라인전 주도권을 쥐고 압도하겠다.


 E > Q > W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E Q 가 계수가 쏠쏠해 딜이 너무 좋습니다.


 R은 당연히 나오는즉시 찍어주시구요


 W쉴드 로 지키거나 사리거나 반반 간다.


 E > W > Q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그래도 E포킹이 사거리가 좋아서 E선 후에 W선입니다.


 마찬가지로 R 은 나올때마다 찍어주세요

시작 아이템
필수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스타트 아이템 입니다.

Spellthief's Edge(주문도둑의 검) 항상 저는 주도검 + 3포 로 시작을 했습니다.

         스킬샷 마나가 심한 럭스경우 마나재생+25% 에겐 정말 완소이거든요..

         그러다 향로가 떠오르기시작하며 선주화 + 선향로 폭풍이 불기 시작한걸 보고

         이제는 선 "고대주화"로 바꿨습니다.  


Ancient Coin(고대 주화) 내가 향로럭스 를 구지 안해도 먼저가도 좋습니다.

         주화에는 골드수급도 있지만 마나수급도 짭짤하게 달려있습니다. 어떻게보면 주도검보다 좋죠. 주문력+5

         제외 한다면 말이죠.

         라인전 골드/마나 가 바닥에 떨어지는건 상대방 도 볼수있기때문에 럭스가 주워먹으러 갈때 분명

         럭스를 견제하러 조금이라도 사거리안으로 진입하게 됩니다.

         그때를 노려 Q 를 노려보는 플레이도 굉장히 좋습니다. 2인관통 속박이기에 미니언이 있다해도 각이 잘나옵니다.

        

         뒤에 업그레이드 아이템에서는 주도검이 훨 좋습니다^^

         제가 "고대주화" 가는이유는 마나수급+골드수급 이 주도검보다 좋다는걸 느껴서 입니다.

         그리고 저는 주도검/주화 를 딱 처음 상태로 쓰고 그이상 업그레이드 하지 않습니다.


-------------------------------------------------------------------------------------------------------------

첫귀환 에는 이렇게 사줍니다.

The Dark Seal(암흑의 인장) 선 주도검이 아니므로 룬으로 주문력을 땡겨도 살짝 부족한 딜을 느낍니다.

          인장으로 주문력+15를 챙기고 마나+100과 포션증가 까지 다챙기고 "사파이어수정" 마나 까지 합쳐진다면

          라인전에서 강한 럭스를 볼수있습니다. E를 난사해도 충분히 마나가 커버 됩니다.

          미친듯이 쏜다한들 주화 로 마나수급 까지 가능하므로 허공에만 스킬 뿌리지만 맙시다^^


Sapphire Crystal(사파이어 수정) 마나가 부족한 럭스에게 좀더 많은 포킹과 견제를 할수있게 해줍니다.

         "모렐로" 재료이기에 낭비는 아닙니다.


Control Ward(제어 와드) 선 시야석이 아니므로 핑와는 꼭 구매해주세요 ! 매 귀환마다 구매해주도록 합니다.


-----------------------------------------------------------------------------------------------------------

두번째 귀환

Sightstone(시야석) 서포터에게 가장중요한 시야관리. 꼭가야하는 아이템입니다. 다른 구원 솔라리 는 못가지만 이건 꼭가줍시다.

         

Lost Chapter(사라진 양피지) vs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시야석 후 양피지 재료나 마관신 을 갑니다.

마관신을 먼저 올려도 마나 관리는 가능합니다. "주화" "인장" "사파이어수정" 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양피지를 먼저 올립니다. 첫귀환에 사파이어 수정을 구매 했기에 양피지는 바로 올라갑니다.

이후 똥신 + 핑와 챙깁니다.


----------------------------------------------------------------------------------------------------------

이후 아이템 선택


1코어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초반 귀환에 모렐로 하위템을 구매했고 럭스에게 완소이므로 꼭 가줍니다.


2코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s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라인전 원딜,서폿 외 상대방이 마저를 두르기 시작하면 라바돈 2코어 보단 공허를 2코어로 올립니다

그리고 3코어에 라바돈 챙깁니다.


이때쯤 고대주화는 팔아버립니다. 인장은 꿀빨만큼 빨고 처분해주세요.

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 인장 처분하기전 진짜 완전 흥했고 상대방이 던진다. 가주세요


이제 한자리 아이템은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vs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상대 암살자 가 잘컷다. 한타페이지 에서 럭스는 후방 원딜이나 원딜보다 조금 뒤에 자리해 E Q R 각을 노립니다. 상대 암살자 가 옆이나 뒤를 쳐 나를 자주노리거나 내가 자주짤린다 하면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가주세요.


저는 대부분 마지막템은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로 갑니다. 



한타 중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Illumination(광채) 여기서 궁 장전 도중 상대방이 물러오는경우 궁을 쏜뒤 바로 사망각 이므로


존야로 한틱 버텨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홍길동 처럼
탈론
여기 뿅 저기 뿅
제드
하는 애들은 다 극 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럭스
럭스
니다.

럭스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없다고 봅니다.


모든 챔피언이 그냥 다 상대하기 어렵기도 하며 스킬 구도 자체가 맞춰야 럭스가 딜을 할수있으므로 모든게 카운터 입니다


불쌍한 존재 입니다..


그래도 이쁜럭스 많이 이뻐해주세요..


한계가 보이는 챔피언 이고


후반에 힘이 빠지는 챔피언 이고


잿불 과 향로가 대세인 지금 많이 힘듭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라인전 경우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스킬로 상대방 을 최대한 괴롭혀 줍니다.


처음 한두방은 맞아도 그렇구나 생각하겠지만 세발 부터 반피이므로 상대방도 슬슬 신경쓰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범위도 꾀 넓고 터트리는 것도 자유자제 이므로 현란하게 날려 주세요


초반 운영법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날렸는데 상대방 범위밖에 있다면 바로 터트리지말고 유지해주도록 합니다.

그동안 상대는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범위 동안 못나오거나 좁은 사이로 cs챙기러 나옵니다.


그럼 그 좁은사이 로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날려줍니다. 그럼 Light Binding(빛의 속박) 걸리느냐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로 올라가서 맞느냐 인데

사람 심리라는게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날라오면 위아래 무빙보다 빽무빙 치기에 낚시하기 좋습니다.


초반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로 상대 멘탈을 살살 터트려 주는 플레이를 해주도록 합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만 아니면 초중반은 럭스가 강한 구간입니다.


Light Binding(빛의 속박) 걸리면 바로 풀콤보 꼽아서 저승길 보내거나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로 이속감속 으로 Light Binding(빛의 속박) 를 노려보셔도 됩니다.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로 빈사상태로 집으로 보내버리셔도 됩니다.


럭스의 Final Spark(최후의 섬광) 은 쿨타임이 굉장히 빨리 돌아옵니다. 절! 대! 아끼지 마세요.


Final Spark(최후의 섬광) 사용법은 Light Binding(빛의 속박) 이후 콤보 용으로 사용 하거나


팀원들 호응에도 굉장히 좋게 사용가능합니다.

우월한 사거리 저격으로 호응이 끝내줍니다.


Galio(갈리오)

Hero's Entrance(영웅출현) Shield of Durand(듀란드의 방패)  갈리오 궁 낙하 시 에어본에  Final Spark(최후의 섬광) 갈겨줍니다


Nasus(나서스)

Spirit Fire(영혼의 불길)Wither(쇠약) 나서스 장판 에   Final Spark(최후의 섬광) 갈겨 줍니다.


Amumu(아무무)

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 여기서   Final Spark(최후의 섬광)  갈겨 줍니다.


이런 식으로 합류 할 거리가 안나오는데 소규모 한타 가 일어날시 멀리서   Final Spark(최후의 섬광)  호응 만 해줘도 사랑스럽죠


무무 의 경우 보통 1 2 인 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 은 사용하기보다 

3~5인 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 을 노리기때문에 거기서 순삭 시킬 상대 딜러진 부터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Final Spark(최후의 섬광)  삭제 시킨후


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 끝날 시점에 탱커 브루져 들한데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날려 줍니다.


이처럼 호응이 좋은 럭스 입니다. 더 좋은 챔피언이 많은 건 당연...하지만요 ..


   


후반 운영법

이제 힘빠진 럭스입니다.


모든 싸움의 자리는 원딜 과 같이 후방에 에서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포킹과 Light Binding(빛의 속박) 각을 노립시다. 원딜 물러 들어오는 상대 에게

Light Binding(빛의 속박) 걸어주는 센스. 1인분은 해야죠....하하


그리고 윗처럼 우리팀에 호응위주르 해줍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럭스는 사거리가 굉장히 좋기에


라인 챙기러 가는 상대 원딜 맵으로 잘보시고 달려가서 잘라먹는 플레이도 좋습니다. 


항상 한타 자리를 후방에 있기보다 한타 자리를 잘보세요.


상대 미드 진형 억제기 타워 까지 미니언을 밀어놓고 상대정글 쪽에서 저격 을 노리는 플레이.


마주보고 싸우는 경우

Light Binding(빛의 속박)Final Spark(최후의 섬광) 은 거진 다 피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가지고있는 시야석으로 시야를 챙기며 부쉬나 심리전을 통해 Light Binding(빛의 속박)Final Spark(최후의 섬광) 을 꼽아줍시다.


상대가 날 쫒아오는경우 미드 라인 경우 미드 한가운대로 달리지 마시고 벽라인으로 달리시면서


부서진 포탑 을 통과했을때 Light Binding(빛의 속박) 날려주시면 피하지못하고 걸립니다. 100%는 아니구요 ^^...


바로 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Illumination(광채) 연계로 빈사상태 or 저승길 보내주시구요


---------------------------------------------------------------------------------------------------------


각종 오브젝트


전령 바론 용 스틸에도 럭스는 좋습니다.


바론 이나 용 와드는 설치하는 위치가 보통 다 똑같기에 그 밖에서 Final Spark(최후의 섬광)  노려 보는 플레이도 굉장히 좋습니다


바론의 경우 Final Spark(최후의 섬광)  스틸을 못하고 일찍사용하거나 와드제거후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해주면 바론 딜에 몇명은


저승길 나오는 장면 도 나오니 오브젝트 도 신경 써주시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

챔피언별 대응법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럭스는 굉장히 안습입니다.

그래도 애정으로 플레이 하고. 챔피언 스타일이 저에게 맞아서 꾸준히 쓰는중이구요.


모든 챔피언이 어렵습니다. 딜러 경우 주포 올리면 카운터 입니다

그냥 다 카운터 !!!!!!!!!!!!!!!!!!!!!!!! 이므로 대응법 보다 럭스에게 어울리는 원딜러를 소개할까 합니다.


서포터를 플레이 하면서 많은 원딜과 함께 했지만 그중 가장 어울리는 챔피언은

Jhin(진) 요놈 인거 같습니다.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Captive Audience(강제 관람)Curtain Call(커튼 콜)Deadly Flourish(살상연희)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바텀 라인전 경우 럭스는 상대에게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샷만 주구장창 날리는데 여기서 Jhin(진) 빛을 보기 시작하죠.


센스 있는 원딜러 라면 Deadly Flourish(살상연희) 샷을 굉장히 잘 사용해 줄겁니다.


범위가 큰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경우 라인전에선 보통 상대에게 들어갑니다. 거기 에 Deadly Flourish(살상연희) 들어가면 속박 이 걸리죠. ?


바로 Illumination(광채)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 해줍니다 천둥은 덤으로 정수리에 꼽히죠.


이후 6부터는  구지Light Binding(빛의 속박) 노리려고 안하셔도 원딜과 이야기를해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Deadly Flourish(살상연희) 를 노리는 쪽이 더 속박은 쉽습니다.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Deadly Flourish(살상연희)  Illumination(광채) Light Binding(빛의 속박) Final Spark(최후의 섬광) Illumination(광채)  끝납니다..


 안죽거나 한명이 살아있어도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Captive Audience(강제 관람)Curtain Call(커튼 콜) 저승길이죠.!


 많은 좋은 원딜이 있지만 저는 Jhin(진) 젤 좋습니다...


 

마치며

 이제 많은 분들이 티어 , 실력 . 인증 등 궁금하시거나 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티어가 낮습니다.

 실력도 좋지 않습니다.

 저보다 더 좋은 공략은 많습니다.


 하지만.


장난삼아 쓰는 글은 아닙니다. 많은 유저에게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도 않습니다.

분명 저보다 잘하시는 분. 이해도가 높으신분 들은 제 글이 비추천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럭스를 좋아하는 유저로 공략을 작성 하였습니다.

브론즈 실버 골드 다 마 챌 많은 인벤 유저분들이 보시겠지만


너무 안좋게만 보시지 말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


p.s상위권 티어 에서는 럭스 를 하기보다 "향로" 효과를 볼수있는 서포터 나 더좋은 많은 서포터 하셔서


구원 솔라리 미카엘 등 팀원에게 좋은 도움이 되는 서포터가 더 좋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