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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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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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러가 정버프 안돈다고 하면 1레벨에 Q찍고 리쉬하고 라인오는 상대 친구들 슥 긁어주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W먼저 찍으시는게 선2렙 찍는데 도움됩니다.
그다음 Q선마 하시면 됩니다.
W로 라인미시고, Q는 끝각 제대로 맞추실거 아니면 cs랑 상대 챔프 같이 맞추는 각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정수약탈자 하위템 어느정도 나오면 (BF 정도면 될거임.) W3타에 Q로 웨이브 싹 긁어주면
원거리 미니언 클리어는 깔끔하게 됩니다.
빠르게 라인밀고 상대 원딜이 cs 받아먹게 한 뒤에 서폿은 로밍보내던지 하고
님은 할일 없을때는 인장 띄우면서 놀다가 합류해야할 상황 생기면 빠르게 가면 됩니다.
W로 평캔 되는건 상식입니다.
라인을 거의 항상 밀기때문에 핑크와드 사서 박아주는건 필수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너프 많이 먹어서 Q 아프지도 않고 덫은 성가신데 있는건 걍 스펠쉴드로 먹으세요.
딜교 털려서 집간거 아니면 BF정도 뽑고 라인 밀면 짤짤이 당할일도 없습니다.
8월 9일 패치로 관짝들어가셨는데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4타만 안맞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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