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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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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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공략 구인수 딜탱마이 (이것은 진정 사기입니다) [G4 마이충]

- 춤추는마이(2017-08-12, 조회수: 6024)

안녕하십니까 리그오브레전드를 4년넘게 플레이하면서 처음 인벤 공략을 써보게 되었는데요.

많이 부족할테지만 한번 잘 봐주시고 판단해주세요. Master Yi(마스터 이)를 4년동안 약 1천판을 넘게하면서 브론즈에서부터 골드까지 많이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마이충이네 뭐네 극딜은 달게받겠습니다 잘하지는 못하니까요 ㅠㅠ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저의 롤 닉네임은 알파는타이밍이지 입니다. (현제 골드4)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4
  • 공격 속도 +1.7%
    x5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55
  • 공격 속도
    +14.26%
  • 방어
    +9
총 가격 : 8,602 IP

룬은 솔직히말하면 개인 취향이긴합니다만.저는 초반 소규모싸움과 정글링에 힘을 주는 룬을 사용합니다.


빨강과 왕룬에는 공속과 공격력을 적당히 섞어주시면 됩니다.

(이건 개인취향에따라 딜을 더 올려도좋고 공속을 더올려도 좋습니다.)


노랑룬에는 무조건 방어력입니다. 정글몹이 상당히 아프고 마이가 워낙 물몸이기에 초반에 방어력을 안주면 조반 정글링 체력유지가 힘들어서 방어력을 주었고요.


파랑룬에는 공속이 부족한것 같아서 저는 공속을 넣어주었습니다. 초반에 AP챔프를만나서 스킬을 많이 맞을 일이 적으니 공속을올려 정글링에 힘을 주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이의 특성은 무조건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인데요 제가 책략에 투자를 하지 않은 이유는 차차 설명을 드릴건데요.

저는 구인수 딜 탱마이를 플레이하는 유저이기 때문에 버티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꿋꿋함(Unyielding)우선 꿋꿋함은 마이의 유리같은 몸뚱아리에 약간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올려주는 꿀 특성이기때문에 꼭 올려주는 특성입니다.


공성의 대가(Siegemaster)두번째로 살펴보기나 질긴피부를 선택하여도 좋지만 마이는 기본이속이 롤 내에서 가장 빠른 챔피언이기때문에 살펴보기는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 질긴피부는 올려주면 정글링할때 조금이나마 피관리가 잘 되는특성이지만.

저는 정글링을하며 다이브를 당하는 팀원 백업을 자주가는 마이기때문에 공성의 대가를 올려 타워 다이브시도를하는 상대를 안정적으로 상대할 수 있게 올려주었습니다.


룬 갑옷(Runic Armor)세번째로 룬갑옷을 찍어준이유는 후반에 마스터이의 명상을 활용하여 최대한 버틸 수 있도록하기위해 찍어주었습니다.

고참병의 흉터를 들어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저는 룬갑옷이 후반에 더 좋은거같더군요. 왜냐하면 구인수때문에 명상으로 회복되는 체력이 조금이나마 증가하고 룬갑옷을 찍어주면 그 회복량이 더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대담함(Fearless)마지막으로는 대담함을 찍어주는데요. 통찰력을찍어주어 점멸,강타 쿨을 빨리돌려 변수를 만들어주는것도 좋지만 대담함을 찍어주는이유는 제가 3코어로 가고일의 갑옷을 올려주는데요 한타시에 가고일의 갑옷과 시너지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마이는 닥치고 점멸 강타입니다.

Ghost(유체화)유체화 뭐 점멸대신들어도 괜찮습니다만 점멸이 더 좋습니다.

Heal(회복)이거로 이속늘리실거면 들으세요 하지만 점멸이 더 좋습니다.

Ignite(점화)부족한딜을 채우고싶다고 이거드시지 마세요 구인수 빨간강타로도 충분히 딜 잘나와요

Exhaust(탈진)초반이던 중반이던 후반이던 이게 없으면 큰일날거같다 하면 점멸대신 드세요.(웬만하면 들일 없어요)

barrier(방어막) 이거는 쓸모 없어요

Teleport(순간이동) 텔강타 요즘은 별로입니다.

Cleanse(정화) 수은가면 충분해요 이거 안들으셔도 됩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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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 콤보라고해봐야 마이가 화려하게 스킬을 날리거나 그런챔프는 아니기때문에 스킬콤보라고하면 명상평캔정도가 있겠습니다만 제가 하는마이는 중반부가 지남으로부터 명상평캔을 자주하지는 않습니다. (딜러,원딜 순삭을 제외하면요)

스킬 활용 팁

 활용팁이라고하면 Alpha Strike(일격 필살)를 얼마나 잘쓰냐에따라서 마스터이를 잘하냐 못하냐가 갈라집니다.

딸피에 눈멀어서 선Alpha Strike(일격 필살)돌리고서 두들겨 맞아죽는일이 없어야합니다. (선Alpha Strike(일격 필살)도 상황이된다면 쓰셔도 됩니다. 확실하게 내가 안죽는다 적을 죽이고 Alpha Strike(일격 필살)한번 더 돌릴 수 있다하면 선알파 돌리세요)

제가하는 마스터이는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스텍을 6스텍 쌓아준후 Flash(점멸)Highlander(최후의 전사)Wuju Style(우주류 검술)동시에 써준후 폭딜을 넣어주거나


상대의 폭딜을 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 Meditate(명상) + 룬 갑옷(Runic Armor) + 공성의 대가(Siegemaster) + 대담함(Fearless) 로 버텨준뒤 궁키고 앞에있는적부터 썰어먹어주면됩니다.


스킬활용 팁이라고 할게 없는게 마이입니다. 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 스킬을 언제 켜주냐에 달렸죠


(참고로 구인수 스텍 없는상황인Wuju Style(우주류 검술)Highlander(최후의 전사) 키고 맞다이뜨면 질확률이 높습니다.Wuju Style(우주류 검술)는 구인수스텍이 쌓이고나서 켜주는데 훨씬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에 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는 필수 아이템은 구인수의 격노검 그리고 가고일의 돌갑옷입니다.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왜 굳이 마이의 정석 아이템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을 버리냐 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몰왕 도 피갈퀴손과의 시너지가 좋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할 수 있지만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와 비교하면 개인적으로는 글쎄?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우선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보다 200원 밖에 안비쌉니다.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는 공속 너프를 당한 후부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템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의 환영타격은 마스터이Double Strike(2연속 공격) 와 Wuju Style(우주류 검술) 의 활용도를 폭발적으로 올려주기때문입니다.


Double Strike(2연속 공격)로인해서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의 스텍이 다른 챔피언에 비해서 빨리 쌓이기도합니다.


여러가지 종합적으로 따지고 보면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는 마스터이에게 없어서는 안될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잡게되었습니다.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들 하실텐데요.

포식자 스텍 쌓던 시절 생각하면 그렇게 오래걸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아이템을 가지않고 마체테로 시작을하여서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를 1코어로 뽑습니다.Skirmisher's Sabre(척후병의 사브르)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가 나온후에 뽑기 때문에 구인수가 다른 템트리에비해서 빨리나오는 편입니다. 그리고 정석마이 와 다르게 첫귀환에 Dagger(단검)  와 Pickaxe(곡괭이) 를 뽑는데에 중점을 두기때문에 초반 힘싸움에서도 밀리지 않습니다.


구인수를 11분 내지 12분에 뽑았다면 반은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후로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를 올려주시고

신발은 Ninja Tabi(닌자의 신발) 나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올려주세요 괜히 캐리할 수 있다 하고서는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이거올리지마세요 공속은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 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 , Highlander(최후의 전사) 이거면 충분히 나옵니다.


이제 3코어로는 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를 올려주세요 마이를 어그로 왕으로 만들어주는 아주 괴랄한 아이템이기때문입니다.

적진으로 들어가면 방어력, 마법저항력 뻥튀기는 물론 적진한가운데에서 사용시 체력이 100%뻥튀기 가능하기때문에 버티기하나는 끝내주기때문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와 Meditate(명상) 를사용하여 상대의 폭딜을 받아낸후 상대를 한명씩 썰어먹어주면 됩니다.


가고일 명상활용 영상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영상을 보면 앞라인을 잡고 어그로를 끌다가 상대의 딜을 전부 받아낸후 앞라인에있는 적부터 하나씩 짤라내는 모습이 보일텐데요 가고일의 돌갑옷은 상대의 딜을 받아줄때 명상과 같이 활용해야한다는것을 잘 보여주는 예시입니다.

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이 나오기 전까지는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를 이용하여 운영을하시거나 한타 후진입을 통해서 딜러들을 짤라주어 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살 돈을 벌어주시면 됩니다.

핵심아이템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와 신발이 나왔다면 이다음 2개의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선택을 해주시면됩니다.

우리팀에 탱이 충분하고 딜러가 모자라다 하면 5코어로 Guardian Angel(수호 천사) or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 과 폭풍 시너지를 자랑합니다.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이거 3개뜨면 탱커도 그냥 녹입니다.)

우리팀에 딜러는 충분한테 탱커가 모자라다 하면 5코어로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or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or Thornmail(가시 갑옷) 올려주시면 됩니다.


상대에 가갑탱커가 잘컸을경우Adaptive Helm(적응형 투구) 을 올려 가갑으로 받는 데미지를 줄여주는거도 방법입니다.

상대가 cc기가 너무 많아서 버티는것이 힘들다하면 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를 선택해주시는거도 좋습니다.


5코어와 6코어는 유동적으로 상황에 맞춰서 가주시면 됩니다,

영약은 Elixir of Iron(강철의 영약) 특별한상황아니면 저거 올리세요.


최종아이템은 아래처럼 나오면 됩니다.


상대가 탱커가 많을시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Ninja Tabi(닌자의 신발)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상대가 치명타조합일때 or ALL AD일때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Ninja Tabi(닌자의 신발)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Thornmail(가시 갑옷)


상대 가갑탱커가 잘컸을경우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Ninja Tabi(닌자의 신발)Adaptive Helm(적응형 투구)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상대 AP가 많을경우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Spirit Visage(정령의 형상)Adaptive Helm(적응형 투구)


상대 cc가 많은경우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이렇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연구중인 아이템들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아무래도 버티기로는 끝내주는 아이템이기에 연구중입니다.

Titanic Hydra(거대한 히드라) 구인수와의 시너지가 좋은거같습니다만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무한 슬로우와 높은체력 약간의 딜 고려해볼만한 아이템입니다. (블클대신가기는 애매한감이 없잖아있음)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 비비기용으로 한번 고려해보고있음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가고일의 갑옷과 시너지가 엄청 납니다. 개인적으로 가면 엄청 좋지만 제가 손가락이 딸리다보니 연구라기보단 연습중입니다.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 이거는........아직 잘 모르겠음 체력뻥튀기 어그로 핑퐁 용으로는 나쁘진않습니다.



그리고 구인수 탱마이는 어느정도의 피지컬만 있다하면 막을 수 가 없습니다.
피지컬이 그렇게 좋지않은 제가 하더라도 나쁘지않다고하면 말 다한거겠죠?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보시다시피 제가 피지컬이 그렇게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어렵지않게 상대를 잡아냅니다.

구인수탱마이 다들 한번 해보시는게 어떤가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마이의 카운터는 본인의 손가락에따라서 다릅니다. 모든챔피언이 카운터가 될 수 있고 모든챔피원이 쉬워 질 수 있습니다.
람머스
블클 구인수 나오기 전까지 람머스는 마이에게 지옥입니다. 후반에는 필요없지만 초중반에 수은 필수 입니다. 람머스 동선 반대로 밟아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잭스
마이 카운터로 꼭 뽑히는 잭스입니다. 초반에 많이 따여주면 답도 없어요.
(후반가면 모르겠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총든마이는 진짜마이에게 발립니다.
케인
순간 폭딜이 엄청난 신챔이긴 한테 알파랑 명상만 잘써주면 엄청 쉽습니다.
리 신
별거없어요 그냥 이겨용.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는 정버프 시작해서 정글링 꾸준히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카정도 조금씩 쳐주고 역갱 간간히 봐주면됩니다.

(초반에는 정글링에 중점을 두되 역갱을 꼭 봐주는게 중요합니다. 구인수를 최대한 빨리 뽑아야하기때문입니다.)


초반 운영법


 구인구사 11분 or 13분쯤(늦게나왔을시) 나왔다면 구인수가 나옴과 동시에 전령을 챙겨주시고 운영에 들어갑니다.

상대 탑라인 탱커가 우리팀 탑라이너를 무너트리고 가갑이 벌써나왔다면 피갈퀴손이 뜨기 전까지 그 탱커는 피해다니십시오. 마이는 구인수하나만으로도 딜이 잘 나오지만 가갑이 이번에 너무 좋아져서 구인수로도 힘듭니다.

중반 운영법


 가고일의 갑옷이 뜨기 전까지는 소규모한타에서 딜러를 짤라주거나 운영을 통해서 이득을 많이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구인수 탱마이의 진 면모는 가고일의 돌갑옷이 뜨고 부터이니까요.

후반 운영법

가고일의 돌갑옷이 뜬이후로는 무조건 한타입니다. 운영도 해주되 가고일의 돌갑옷을 샀다는 이유는 상대의 폭딜을 버텨낸다는데에 중점을 둔것입니다. 발동조건도 상대가 3명 이상일때 가고일의 돌갑옷 효과를 100%이끌어 낼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가고일의 돌갑옷이 떳다! 하면 팀파이트 참여입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초반에구인수가떴을시 소규모전투에서는 상대 딜러를 짤라주는 암살자역활 또는 운영을하여 상대를 2명이상 나에게 불러와 우리팀이 4:3 싸움을 할 수 있는 구도를 만들어주는것 입니다.


가고일의 돌갑옷이 뜬 직후로는 상대의 딜을 버텨낸후 하나씩 짤라먹는 세미탱커 역할을 해주시면됩니다.

우리팀에 딜러가많을 시에는 탱커로 역할을 바꾸어 상대의 스킬을 전부빼주고 진영을 망쳐놓는역할을 맡으면 됩니다.

우리팀에 딜러가 한명이다하면 상대 스킬을 전부 받아낸다기보다는 정석 마이처럼 후진입으로 상대를 전부짤라먹고 죽을거같다하면 가고일의 돌갑옷을 키고 명상으로 버텨주면 나머지 딜러가 딜을 잘 넣어줄겁니다.


딜탱마이는 명상을 어떻게 쓰냐에따라 다릅니다. 초반에는 명캔을 자주 활용해서 딜을 더넣어주고

후반에는 명상으로 상대의 딜을 얼마나 잘 씹어주냐 아니면 어그로를 받아내고 명상으로 피를채운후 다시 들어가 상대를 얼마나 잘 짤라주냐에 달렸습니다. 이 구인수 탱마이는 딜량을 1등을 한다기보다는 받은피해량 1위를 목표로하는게 목적이라고보시면 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그냥 역갱 잘봐주시면서 정글링 꾸준히해주고 기회있을때 카정도 간간히 해주면 구인수뽑는거도 어렵지는 않습니다.


구인수 딜탱마이는 한타가 길어질 수 록 강해지는게 특징이니 이점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마치며

처음으로 인벤 공략글을 써보았는데요. 조금씩 수정해나가면서 부족한점도 보완을하고 실력도 늘려가도록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갑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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