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쉬바나 이 전법은 중2병에 들은 사람들만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킄.. 화염룡이 날뛰고있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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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1
- 주문력+6.14
아솔찍히 룬은 취향인데 인장은 체력이나 방어중 하나선택
그리고 마관룬넣엇는데 딱히 마관룬아니더라도 괜찮 단지 공격력룬 방관룬 넣진말자. 쌍관은 좋을수도잇고
나같은경운 텔 점멸을 들고 플레이하는편이야.
일단 점화들어도되는데 점화들면 라인복귀가 늦어지고 6렙까지 고통을 받아야되는 미드ap쉬바나로서는 지옥불이지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텔을 추천해주겟어.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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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정말 간단해 일반 쉬바나처럼 w r e q 순이지
스킬 활용팁이라고 적혀있는데 정말 이건 스커지랑 다름없어 들어가면 죽어 근데 상대 진형은 다날라가 ㅋㅋㅋ
궁으로 원딜 미드 두명걸고 W R E Q 맞추면 일단 Q들어간에는 즉사해 탱커가 아닌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 이후 집갓다와서 총검산후 궁으로 킬각한번보면되 그상황에서 총검나왓으면 왠만한 애들은 빈사아니면 사망이니까.
6렙이후 라인전에서만 궁쓰다보면 이놈이 안올때가잇는데 그러면 봇이나 탑으로 로밍가면되 어차피 상대는 아직초반단계라서 물몸이니까! 탑같은경우만 조금 호응요청하고 봇은 그냥 너혼자가도 킬각이나와
중후반은 그냥 상대 2~3 명으로 잡고 궁써야되 안그러면 한타떄 너가 할일이 사라져서 문제야 만약 5명 다걸릴수있으면 다걸고 넌 죽으면되 그것만으로도 팀파이트는 이겨 상대 원딜과 미드가 빈사거든 낄낄 어지간한 병신팀아니면 한타는 이기게되
단지 말파이트같은 cc강력한 챔들이 상대쪽에 있으면 역공당할수있으니 해보면서 배우는것이 좋을거야 낄낄
너는 이글을 읽엇으니 쉬바나의 색상에 맞춰 킬을올릴떄마다 큭,, 화염룡이 날뛰고있군.. 을 쳐주면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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