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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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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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에서 3렙까지는 확실한 딜교 이득을 위해서 를 활용해서 딜교를 적극적으로 해줍니다.
후 이 미니언 때문에 스킬이 막힐 일이 없다면
또한 라인 상황에 따라서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
6렙 이후부터는 평 or 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 말파이트
얘는 시즌7 부터는 답이 없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드뽑기조자 못쓰게 해버립시다.
걸뽀를 볼 수 있습니다.
트페와 카사딘을 상대로 무조건 6렙전까지는 딜교에서 절대적인 우위에 서있습니다.
상대에게 cs를 먹을때 허락을 받고 먹을 수 있게 해줍시다.
or 상대방이 미드퀸의 위력을 모르는 상태라면 3렙 전에 킬을 따줍시다.
퀸의 최대 장점은 로밍입니다.
미드를 말려주고 6렙부터는 빠른로밍과 빠른 라인복귀로 이득을 최대한 챙깁니다.
당부의 말씀은 서로가 풀템이 갖춰질때까지 게임이 길어진다면 높은확률로 패배를 할 수도...
퀸은 초중반 캐리형 챔이라고 생각합니다.
팀파이트 조차 엄두내지 못할 만큼 미드는 물론이고 탑과 봇라인에 로밍을 자주 가주어 라인 전체에 이득을
가져와서 상대방의 한타의욕을 꺾어줍시다.
퀸의 한타는... 피타고라스가 말을했죠 "답이없다"라고
오랫만에 공략을 써봅니다. 시즌 5까지 활동을 했었는데 활동하던 아이디는 찾을수도 없고 예전에 쓴 공략은
없어졌고...
거의 1년만에 롤을 다시 시작했는데 미드퀸을 하다가 삘이 꼿혀 쓰게 되었습니다.
남들이 요오무 퀸을 갈때 인피니티 퀸을 고집했던 유저중 한명으로써 미드퀸에 대한 글을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 공략 쓸때는 2~3일이 걸릴 정도로 열심히 썼던거 같은데
다시 미드퀸을 시작해볼 생각입니다. 지금 이 공략도 수정을 해서 시즌7 퀸의 관뚜껑을 조금이나마
들썩거려 주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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