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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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 데마시아의 날개
Quinn, Demacia's Wings
18
12
0
0/0
저격용 미드퀸

- 세틀(2017-08-19, 조회수: 6131)

미드퀸은 미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극카운터를 칠 수 있는 녀석들이 있죠

답이 없는 퀸에게는 투자는 사치입니다.
시즌5~6 비효율적인 템트리와 공용룬으로 가성비의 콜라보레이션 카운터저격용 퀸

본격 1년만에 롤 복귀 후 삘꼿혀서 쓰는 제멋대로 공략

하지만 효과는 보실 수 있을겁니다.

눈감고 따라서 딱 3판만 해봐주세여 ㅜㅠ....





그리고 이것은 전적 좋았던 시절중 사골용 스샷...
퀸, 데마시아의 날개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65 (+107) 2384 마나 268.8 (+35.0) 863.8
공격력 62 (+2.7) 107.9 공격 속도 0.668 (+3.11%) 1.021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8 (+4.7) 107.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25.0 5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5,829 IP
카운터 전용 룬이기 때문에 딱히 전용룬은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즌 7에서 관짝에 들어간 챔피언인 만큼 룬에 투자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퀸에게 투자는 사치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캐릭터의 평타가 원딜인 만큼분노이 필요하고
포식라인유지를 위한 포식
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흡혈귀를 애매하게 섞는것보다 빠른 암살을 위해 타고난 재능(Natural Talent)로 ad에 딜을 얹어줍니다.
양날의 검전투의 환희(Battle Trance)둘중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양날의 검을 가게 된다면 몸이 약한 퀸으로 암살을 실패할 시에 회색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거고요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로 후반 한타에 기여도를 높힙니다.
분쇄의 일격(Battering Blow)는 당연한 거고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는 Behind Enemy Lines(후방지원) 평Vault(공중제비) 평 Blinding Assault(실명 공격) 평이 들어갈 경우 5중첩이 바로 쌓이게 됩니다.
물론 죽음불꽃 손길(Deathfire Touch)로 라인전에서 도트뎀으로 이득을 보실려고 할 수도 있지만 퀸은 로밍이 생명인 챔프인 관계로
전투의 열광(Fervor of Battle)을 갑니다.



방랑자(Wanderer)는 로밍을 위해서
암살자(Assassin)는 라인전과 혼자 파밍하는 원딜과 전투를 위해
무자비(Merciless)은 필수
위험한 게임(Dangerous Game)는 암살 후 Ignite(점화) Toxic Shot(맹독 다트) 같은 지속딜량에 죽을 수 있는 상황을 위해 찍었습니다.
Ignite(점화)는 무조건 고정
Flash(점멸)또한 무조건 고정
매사냥 (Harrier)
매 8초마다 발러가 근처의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겨 4초간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대상에 대한 퀸의 다음 공격은 공격력의 10~95 + 116%~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실명 공격 (Blinding Assaul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발러가 직선으로 날아가 처음 적중한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20/40/60/80/100(+0.8/0.9/1.0/1.1/1.2)(+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예리한 감각 (Heightened Senses)
재사용 대기시간: 50/45/40/35/30초
지속 효과: 취약해진 대상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초간 28/36/44/52/60% 상승합니다.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공중제비 (Vaul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퀸이 적에게 질주해 40/65/90/115/140 (+0.2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발러가 대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후방지원 (Behind Enemy Lines)
마나 소모: 100/5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퀸이 발러를 불러 자신을 돕게 합니다. 2초간 정신 집중 후 둘은 하나가 되어 총 이동속도가 70/100/130% 증가합니다. 공격하거나 후방 지원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공중 강습을 사용하게 됩니다.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렙에서 3렙까지는 확실한 딜교 이득을 위해서 Blinding Assault(실명 공격)Harrier(매사냥)Vault(공중제비)Harrier(매사냥)를 활용해서 딜교를 적극적으로 해줍니다.


Vault(공중제비)Harrier(매사냥)후 Blinding Assault(실명 공격)이 미니언 때문에 스킬이 막힐 일이 없다면

 Vault(공중제비)Harrier(매사냥)Blinding Assault(실명 공격)Harrier(매사냥)또한 라인 상황에 따라서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


6렙 이후부터는 Behind Enemy Lines(후방지원)Harrier(매사냥)Vault(공중제비)Harrier(매사냥)Blinding Assault(실명 공격)Harrier(매사냥) or Behind Enemy Lines(후방지원)Harrier(매사냥)Blinding Assault(실명 공격)Harrier(매사냥)Vault(공중제비)Harrier(매사냥)





스킬 활용 팁
Harrier(매사냥)은 퀸의 폭발적인 딜의 주력 스킬입니다.
Vault(공중제비)Blinding Assault(실명 공격) 스킬 사용시 Harrier(매사냥)의 표식이 뜨는데
절대로 평타 없는 스킬만 사용해서 Harrier(매사냥)를 버리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왕귀형 챔프를 상대할 때 빌드입니다.(ex.갓사딘)

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로 시작해서 5렙 이전에 1300원을 모은 후 복귀
카사딘같은 후반 챔피언들은 5렙 전 킬 확률 90%
이후B. F. Sword(B.F. 대검)를 사들고 와주면 상대방은 퀸의 콤보에 2/5피가 줄어드는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를 최 우선 템으로 목표잡는 이유가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보다 로밍에서 효율은 떨어지지만 어짜피 
라인 상황을 보고 로밍을 간다면 6렙 초반의 Behind Enemy Lines(후방지원)의 이동속도에 대처할 라인은 거의 없기때문에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의 1/5확률의 치명타를 보고 갑니다.(인생은 한방)

이후 공속템Runaan's Hurricane(루난의 허리케인)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를 연달아 가주는 이유는 Harrier(매사냥)의 패시브를 적극 활용해서 무빙을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템이 나올때 쯤이면 게임시간은 20분 전후반 사이일 텐데 Behind Enemy Lines(후방지원)로 빠른 라인클리어와 cs로

다른 챔피언들 보다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파이트
모든 미드 챔피언들한테 퀸은 카운터입니다. 답이없어요
특히 말파이트

얘는 시즌7 부터는 답이 없어요
모르가나
이녀석은 시즌5 미드퀸 시절부터 어찌할수 없는 녀석인데 아직도 노답이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페랑 싸울때면 너무 행복함
카드뽑기조자 못쓰게 해버립시다.
카사딘
6렙전 로밍다니기전에 반 죽여놓으면 로밍도 못다니고 cs도 못먹는
걸뽀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미드퀸으로 승률 90%를 찍을 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
트페와 카사딘 카운터 전용으로만 써줍시다.

관짝에서 탈출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탈출 할때까지만요
퀸의 운영법 한줄 요약
초중반 로밍으로 격차를 벌려서 한타를 하려는 상대팀의 의지를 부셔버리자 
초반 운영법

트페와 카사딘을 상대로 무조건 6렙전까지는 딜교에서 절대적인 우위에 서있습니다.

상대에게 cs를 먹을때 허락을 받고 먹을 수 있게 해줍시다.

or 상대방이 미드퀸의 위력을 모르는 상태라면 3렙 전에 킬을 따줍시다. 


중,후반 역할

 퀸의 최대 장점은 로밍입니다.

미드를 말려주고 6렙부터는 빠른로밍과 빠른 라인복귀로 이득을 최대한 챙깁니다.


당부의 말씀은 서로가 풀템이 갖춰질때까지 게임이 길어진다면 높은확률로 패배를 할 수도...


팀파이트시 역할

퀸은 초중반 캐리형 챔이라고 생각합니다.

팀파이트 조차 엄두내지 못할 만큼 미드는 물론이고 탑과 봇라인에 로밍을 자주 가주어 라인 전체에 이득을

가져와서 상대방의 한타의욕을 꺾어줍시다.


퀸의 한타는... 피타고라스가 말을했죠 "답이없다"라고

마치며

오랫만에 공략을 써봅니다. 시즌 5까지 활동을 했었는데 활동하던 아이디는 찾을수도 없고 예전에 쓴 공략은


없어졌고...


거의 1년만에 롤을 다시 시작했는데 미드퀸을 하다가 삘이 꼿혀 쓰게 되었습니다.


남들이 요오무 퀸을 갈때 인피니티 퀸을 고집했던 유저중 한명으로써 미드퀸에 대한 글을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 공략 쓸때는 2~3일이 걸릴 정도로 열심히 썼던거 같은데


다시 미드퀸을 시작해볼 생각입니다. 지금 이 공략도 수정을 해서 시즌7 퀸의 관뚜껑을 조금이나마


들썩거려 주고 싶네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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