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5
- 레벨당 마나 재생 +0.065x4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
- 마나 재생+4.68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1.5%
- 주문력+9.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견제용으로 첨엔 Q찍어줍시다.
또다른 변수를 만들기 위해도 Q를 찍어줍시다.
Q W 평 > 원딜이 알아서 해줌
한타 : 플 R 존야 > 알아서 해줌
Q는 이동경로 예상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예측Q는 잘 습득못했습니다.
W는 오래 있을수록 데미지가 쎄기 때문에 딸피가 있을때는 데미지가 최상이기 때문에 장판 깔아주심 됩니다.
E는 모르가나 실력의 척도입니다. 얼마나 반응속도가 빠르냐에 걸렸는데
한타에서 쉴드 걸어주는 순서
1. 이니시 당한 아군 : 누구든 이니시에 행동불능되면
4:5 한타가 됩니다. 그러므로 가장 딸피에 걸어줍니다.
2. 원딜 : 상대는 일단 원딜부터 잘라놓고 할겁니다.
그러면 일단 상황봐서 원딜에 블쉴 걸어두시고 한타콤보 넣는게 좋습니다.
3. 미드라이너 : 딜러들도 어지간히 아파서 금방 녹입니다.
특히 메이지같은 경우는 잘크면 어지간히 원딜보다 아프기 때문에 미드가 잘크면 먼저 걸어줍시다.
R은 한타의 좋은 스킬입니다. 플 궁존야가 대표적 콤보인데 문제는 그 3초후에 기절된다는 거죠.
그때동안 상대는 가만히 있는것도 아닙니다.
뭐 그때는 우리팀에게 맞깁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무엇보다 궁극기때문에 짜증나죠.
후반가면 모르가나정도 딜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탐켄치 특성상 근거리로 들어와야하는데 QW로 움직임으로 봉쇄해주고 점멸로 들어오면 블랙쉴드로 막아줍시다.
라인전은 이기면 됩니다.
모르가나 자체가 라인전에서 위험한 존재라서 쉽게 이길겁니다. 저도 모르가나 해서 라인전 이긴경험 80% 정도 됩니다.
QW
QWR
R존야
플 R존야
카운터픽 참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