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이동 속도 +1.5%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12.8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결정타
(Decisive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5/2/2.5/3/3.5초 동안 30%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 (+1.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용기
(Courage)
- 재사용 대기시간: 24/23/22/21/20초
- 기본 지속 효과: 적 유닛 처치 시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영구적으로 0.2씩 증가하며, 챔피언과 대형 및 에픽 몬스터 처치시엔 1씩 증가합니다. 전 레벨 공통 최대 30까지 중첩됩니다.
사용 시: 가렌이 2/3/4/5/6초 동안 용기백배합니다. 첫 0.75초 동안 60%의 강인함 효과를 얻고 입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이후 남은 지속시간 동안 입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심판
(Judg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근처 적에게 매 초마다 14/18/22/26/30 +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은 회전하는 동안 유닛 충돌을 무시하지만, 유닛 사이를 이동할때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1/4/7/10/13/16레벨에 회전 속도가 증가하여 1회 시전으로 최대 5/6/7/8/9/10번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도중에 시전을 취소하면 남은 지속 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단일 대상에겐 3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감소: 이제 4번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6초간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4번 이후의 추가 공격은 적중 시마다 효과 지속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범위: 325
평평 : 천둥 터뜨릴때 씁니다.
평: 적스킬을 못쓰게 침묵걸고 심판으로 긁으며 천둥 터뜨릴때 씁니다.
(이거중요)평: 미니언 어그로를 끌지않으며 로 방관을 묻히고 천둥도 터지며 로 찍고 나오기때문에 스킬콤보중에는 이게 가장 쎕니다.
풀콤보:평(천둥) 중간 이속 키고 이거면 왠만한 풀피도 다 원콤 납니다.
스킬 팁은 는 상대방의 폭딜이나 주력딜, CC기 아니면 상대방의 천둥군주 터지기 직전에 켜주는것이 좋습니다. 제가 (이거중요) 10레벨에 를 찍는 이유가 11레벨에 궁찍고 마구 돌아다니며 소규모 한타를 하는데 때리는 거 보다 맞고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안정하게 하나 더 찍습니다. 는 라인전에서 딜교할때 적 정글러가 안보이면 아껴야 됩니다. 또 같은 둔화스킬은 로 풀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하셔야됩니다. 로 포탑에서 미니언 먹을때는 원거리는 한번만긁으면 포탑한대+평타로 먹을 수 있습니다.
는 맞으면 효과가 없으므로 어느정도 상대방에 스킬은 피해주도록 해야됩니다.
(이거중요) 는 마법피해 입니다. 그래서 가렌상대로 방어만 가다가 궁딜보고 놀람;
:그럼 주문 포식자 가면 되네영!
: 그렇다! 가렌에게 있어서 약간 껄끄러운템있다면 바로 주문 포식자다 필자는 선템 주문포식자 다리에게 멘탈까지 부서졌다. 하지만 그만큼 내 는 아프다. 그니깐 솔직히 가도 별 상관은 없다. 하지만 울팀에 ap 없는데 가렌만 상대하려고 주포를 사왔다면 고맙다고 하면 된다.
하지만 이게 악당에게 꼿힌다면 어떻게 될까?
: 악...:당!
-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기본 지속 효과: 마지막으로 아군 챔피언을 처치한 적이 악당이 됩니다. 악당은 가렌의 기본 공격을 맞을 때나, 심판에 피해를 입는 매 순간마다 최대 체력 1%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악당에게는 마법 피해가 아니라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75/350/5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 28/33/4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가렌을 처치했을 때는 악당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400
궁각이면 표시가 바뀌면서 원콤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해본결과 표시과 바뀌기까지는 약 0.5. 딜레이가 있습니다. 그러니 상대방이 도망치려할때 최대한 빠르게 원콤을 내려면 감으로 이정도 찍으면 원콤일 것이다를 잘 알고 미리 찍어야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