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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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 +0.91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1
- 쿨감소 -2.5%x1
- 방어+8.19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1.5%
- 쿨감소-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갱킹할때는 e스킬이 벽에 닿아야 에어본이 되기때문에
e에어본 각이 나오지 않는 갱루트라면 q-w-평-e정도일것 같네요
e에어본 각이나오면 e-q-w만하시면 될겁니다
E스킬 정말중요합니다 뚜벅챔인데 함부로 썻다가는 탱이여도 아무것도못하고 죽습니다.
초반에는 에어본을 맞추기 어려우니 후반부에 플 e로 에어본각을 보시길 바랍니다
정글링이 중요합니다.
버프먹고 캠프를 다돌고 4렙찍고 갱을가든 하시길바랍니다.
(블루팀일경우 골렘빼고 모든캠프 돌아주세요)
오른은 cc가 좋긴하지만 근접형이라 6렙전에 갱킹이 좋은편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맵을 잘보면서 백업만 잘가시면 적을 죽이진못해도 우리팀 지키기 좋습니다.
레드블루 다들고있을때 미드 탑주시하면서
적 정글 카정치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탑미드에게 미리 핑을 찍어둡시다.
6렙갱킹은 쉽습니다.
궁사거리가 생각보다 긴데 사거리끝에 괴물하나가 오른 쪽으로
이속감소와 데미지를 주면서 달려옵니다.
이때 R을 한번 더 눌러주면 오른이 괴물의 방향을 틀을수가있는데
늦게누르거나 진행방향(괴물이 달리는방향)으로 궁을쓰면 대쉬 조금쓰고 끝나니까 잘쓰시길바래요.
방향을 틀어서 적에게 돌진하면 적들이 에어본이됩니다.(괴물이 길게 돌진해서 에어본하기 좋습니다)
저같은 구데기가 하는 공략은 긴가민가 할테니 한 7일후에 좋은분들 공략보시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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