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른 한두판 해보니 너무 잘 맞더라고요.
사실 앞전에 나온 챔피언들은 이런 느낌 없었는데,
해보니까 스타일리쉬하고 탱키하면서도 딜은 딜대로 나오는
티모만 하다가 오랜만에 좋은 챔피언 만난 김에 연속으로 오른해도
질리지가 않네요 ㅎㅎ
몇판해보고 감 잡고 어느정도 운영이 되는 것 같으니 남겨드리겠습니다.
전부 베드리뷰만 보여서 저도 공략 찾아보느라 좀 힘들었네요.
원래 유동적으로 가야하는게 템트리니까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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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7.35
- 공격 속도+14.7%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탑이랑 정글, 서폿 동일 룬을 들었습니다.
착취 드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취향따라, 파괴전차때문에 몇번이고 살아남은 적이 있어 확실히 플레이시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정글은 흉포ㅉ족 12를 책략쪽으로 돌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Q 로 던져서 벽 만들고 벽 근처 범위안에 적 들어오면 E로 돌진해서 W 쓰고 평평평
R은 신중하게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벽을 잘 이용하세요.
원거리 챔피언을 상대할때, 또는 서폿일때는 Q선마를
그 외 근거리일땐 W선마를 합니다. 정글일때도 W선마를 합니다.
이유는 써보시면 확실히 압니다. Q선마야 미니언 더 줏어먹을려고 하는거라서요.
W 선마가 훨씬 미니언먹기도 좋습니다, 얘 W 다 맞으면
얘 굳이 딜템 안가도 W때문에 딜 나옵니다.
템은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될 것 같고요.
보통 적팀에 AD 많으면 닌자타비, CC많으면 헤르메스 가줍니다. 90%가 닌자타비
선템으로 심연의 가면 또는 얼붙심이나 태양불꽃 망토를 가줍니다.
게임은 극후반까지 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장비를 끝까지 업그레이드 시켜본 적은 솔직하게 없고요.
심연의가면 -> 불꽃망토 또는 얼붙심 -> 딜템 -> 유동적인 방어템쭉~ 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로 유틸기가 많은 챔피언 상대로 힘듭니다.
원거리에서 표창이나 던지는 케넨이나, 룰루나, 블라디나, 궁들어왔다 고대로 다시 나가는 제드나 등등
다만 Q잘 이용하면 에어본 띄우면서 딜교환 가능하니 연습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QWE 다 나올때까지 사릴 것
딜교환 하다 피 적고 마나 너덜너덜하면 안되니 잘 조절
은근히 딜이 많이 나오니 쫄지 않아도 됩니다. (벽 맞춰 에어본 띄운다는 가정하)
Q-E 가 거의 말파궁 범위까지 나오다보니 OP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R 궁 또한 판정도 너무 좋아서 대규모 한타, 용, 바론한타시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Q - E 찍고 W 찍은다음 딜교환 하면 좋습니다.
굳이 태양불꽃망토가 아니더라도 라인미는 능력이 약하지 않습니다. 얽매이지 마세요.
궁쓰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궁극기를 이용한 역갱, 또는 타라인 갱 가능하고요.
Q-E W 콤보 잘 이용하시면 됩니다.
용, 바론싸움때 굉장히 사기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말파처럼 몇명이나 에어본을 띄우는가, R의 정확도
피 간당간당하게 남은것처럼 보여 W 방어막으로 역관광 시키기
탱커라고 인식될 수도 있는데 딜도 너무 잘나옵니다.
몇판 안했지만 대부분 공략은 다 비슷한 거 같은데 QWER 선마에 콤보는 안적혀있고 그런 글들이 많아서
저도 게임을 하다가 Q에 왜 저 벽이 세워질까 고민하다가 뒤늦게 알았네요(기본 지식도 없이 오른 컴터상대로 게임하다 일겜 함ㅋㅋㅋㅋ)
다들 재미있게 하시고 OP챔 맞는 것 같으니 꼭 두번 세번 하시고요.
어찌보면 어정쩡 할 수도 있지만 W를 이용한 에어본(근접공격시, 체력퍼센트 데미지작살남;;) QE를 이용한 말파궁급 에어본, R을 이용한 광범위 에어본(그 이후 궁 맞은애들 평타치면 추가에어본 ㄷㄷㄷ)
패시브로 장비맞출 수 있다는 데 어차피 물략 부족으로 집가야하고 기본 장비만 맞출 수 있어서 사실 써본 적은 별로 없네요 -_- 다이아 급이나 되야 피통이랑 방어력 계산해서 유용하게 쓸 듯~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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