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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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체력+304.56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 1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운영법은 별게 없습니다.
q나 평타로 타곤산 터쳐주다가 가까이오면 w 깡! 으로 견제해주시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팁을 드릴건데요. 사실 이 공략을쓴게 이것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른 팁 (제일 중요)
1. 다이브당할때
다이브 당하실때 원딜분에게 같은 방향에 서있으라고 해주세요.
같은방향에 서있고 상대가 오면 상대가 도주할 방향에 q를 깔고 동시에
포탑으로 e를 써줍니다. 그리고 원딜앞에서 w깡! 을 해주는거죠.
포탑에e써도 에어본판정이 생기기때문에 초반 다이브때 이거써주시면 거의 필킬나오고 후반까지 스무스하게 가실수있습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2. 도주할때
R 써놓으시고 멀리가시다가 궁방향으로 R 쓰시면 짧지않은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튀시다가 쓰시면 큰 변수로 쓰실수있습니다.
2-1. 도주할때
도주하는 방향에 q 써두시고 상대가 거의다오면 q에 e쓰셔서 뒤 에어본 판정 만드시면 99프로 도주 성공합니다.
0(q) ---- (오른) ---- (적팀 리신)
0--(오른)-(적팀 리신)
0 <--(오른 E)(적팀 리신)
(오른)-0(에어본)-(적팀 리신)
3. 각종 접전 W활용
w cc기 무시입니다. 예전 렝가 강화w처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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