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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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15 (+50) | 1165 |
공격력 | 62 (+3.53) | 122 | 공격 속도 | 0.635 (+1.9%)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75 (+0.5) | 17.25 |
방어력 | 30 (+4.9) | 11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300 | 3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8.52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40~210 (+0.55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에게 닿으면 100/200/300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초 동안 매혹합니다. 매혹 효과는 한 챔피언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라칸이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닿으면 이동 속도가 150% 빨라졌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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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레벨에 찍는 이유 : 라칸이 1레벨에 찍어봤자 들어가서 할게 없습니다. 그냥 들어갔다가 뚜까 맞고 돌아오고 에어본 못맞추면 죽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리쉬에도 도움이되고 상대방의 스킬 or 평타딜을 씹을수 있는 를 찍습니다.
-6레벨 전
---평타-로 빠지기.
가장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6레벨 이후
- 적 한군데로 모아서---
적이 뭉쳐있거나 후방에 있는 딜러진을 한군데로 모아서 에어본시키는 콤보입니다.
단점은 적이 반응할 시간이 조금 있어서 간혹가다 실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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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이 반응할 수 없는 콤보입니다. 아무리 반응속도가 좋아도 이 콤보는 못피해요.
적 딜러 한명 자를떄, 매우 빠르게 이니시를 열 때 사용합니다.
단점이라면 점멸 을 쓰고 를 이상한데 쓸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이 휙휙 돌아가다보니까 쓰기 조금 힘들수 있어요.
라인전에서는 로 적 스킬을 막거나 힐을 해서 무난하게 가시면 됩니다
로 킬각봐도 킬각잘나오니까 마나관리 하시면서 깝죽대면 됩니다.
가 있기떄문에 절대로 라칸은 죽지 않습니다.
만약 짤릴 상황이어도 를 상대방에게 쓰고 도망가시면 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 때문에 안전하게 도망갈 수 있습니다.
벽을 넘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으로 매혹하고 로 벽넘으시면 됩니다.
로 상대방원딜 자르고 한타시작
콤보
조금 더 쉬운 콤보는
콤보입니다. 궁을 먼저쓰면 성공확률이 높아져요.
그 이유가 의 즉시 발동 이동속도 증가효과를 받은 다음에 를 쓰기
떄문에 조금 더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을 먼저쓰게된다면 궁이 일찍끝납니다.
상황에따라 바꿔가면서 쓰세요.
자야와 콤보 연계 + 치고 빠지기
영상 초중반에는 자야와 콤보 연계가, 후반에는 포탑앞에서 로 에어본
+로 빠지면서 의회피 의 회피
가장 이상적인 콤보방식입니다. 2대5한타도 이런식으로하면 이겨요.
아군 한명이 짤리고 4대5한타
이렇게 적군이 모여있다면 밥상차려놓고 코앞까지 떠맥여주는거에요.
과의 궁 연계로 한타 쓸어먹는 영상입니다.
--콤보
이거도 반응할시간이 없습니다.
자야와 무쌍
적 챔피언이 원딜한테 붙는 챔피언이라면, 원딜 밑에다가 쓰면
거진 다 맞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2대2 싸움에서 변수창출능력이 너무 좋아서 상대하기 힘듭니다.
라칸이 대신 끌릴수도없고요.
블리츠크랭크는 대신 끌리고 e로 바로 빠지면 되는데 얘는 그랩을 잡고있어서 못튑니다.
qe로 라칸의 w로 끊고요.
아무튼 개사기
밴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저같은 경우 라칸을 뻇기면 자이라를 하는데 상대방이 어디로들어올지, 뭘할지 다보여요.
자이라딜이 무척 썌서 ewqw맞고 훅갑니다.
자이라또한 한타기여도가 높기때문에 힘든편.
라인전 사리고 한타때 묶어놓으면 죽습니다.
사실 그렇게 힘든편은 아닌데 이놈상대로는 라인전 킬나오기가 조금 힘듭니다.
정글불러서 따거나 궁배우기전에 원딜과함께 뚜까 패면 잡힙니다.
알리 wq로도 라칸의 w가 막히는데,
알리가 쿵쾅 쓰기 전에 약간의 틈이 있어요.
뭔가 글로 쓰기 애매한데 상대하시다보면 그 틈이 보이거든요?
어쩃든 그 사이로 w쓰시면 안 끊기고 에어본 들어갑니다.
알리가 박치기하기직전에 w로 띄우면 알리 밀치기가 씹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전에도 w로 들어가면 죽는데 6렙후에 rw라던가 점멸rw같은거 써주면 아주 좋아죽습니다.
소라카랑마찬가지로 초반라인전은 조금 맞아주시다가 rw같은거로 죽이시면되요.
나미상대할떄는 뒤에서 있으면서 나미가 우리원딜한테 w를 쓰려고할떄 라칸e로 막아주시면 됩니다. 마나이득이에요.
라인전에서 자기가 끌어봤자 지기 떄문이죠.
로밍 따라다니면서 우맅팀이 끌린다> ew로 되받아친다. 계속 하면 됩니다.
라인전에서도 원딜 대신 끌려서 이니시걸면 됩니다.
라칸e가 리신 방호판정이랑 같아서 그랩이 날아오는 도중에 원딜한테 e를 써도 라칸이 끌려가요 .
로밍갈때 시야확보는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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