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7
- 공격 속도 +1.7%x2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0.64%x3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6.65
- 공격 속도+14.32%
- 방어+9
- 마법 저항력+8.04
- 생명력 흡수+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타
(상대 평타각) 앞무빙 (캔슬)
이거 말고 콤보는 없음
? 마나 거덜남
일단 스킬 쭉 읽어보시고
활용하는게 가장 중요 상대의 뒤를 쫓을때 이동속도가 크게 상승함.
는 평타 캔슬이 가능함. 평타 쏘자마자 구르기 평 하면 거의 딜레이 없이 평타를 우겨 넣을 수 있음
는 그냥 세대 잘 때리시면 됨
오바 치지말고 붙는거에 쓰는게 제일 좋음. 물론 가장 좋은건 상대의 위협적인, 혹은 메인 딜러를 벽에 적중시켜 스턴을 먹이는 것임. 그러나 일단 어떤 딜러라 할지라도 프리하게 딜하는 베인보다 강한 딜러는 롤 내에서 마스터 이 / 구인수가 활성화된 코그모 밖에 없다는걸 인식해야함.
활용법은 크게 2가지
상대의 핵심 딜러를 포커싱 한 상태에서 빠르게 딜러를 제거 해야한다 -> 빠르게 궁 활성화
그게 아니라면 전투가 시작된 다음 상대의 브루저/딜러가 베인을 포커싱 하는 순간 궁 구르기를 통한 어그로 핑퐁을 해주시면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부분 사거리를 이용해 베인의 평타를 단 1방도 허락하지 않으며 / 베인을 타워로 몰아 넣고 일방적인 견제를 할 수 있음.
1~2코어의 존재감이 베인보다 훨씬 뛰어나며 베인의 빠른 기동성을 묶을 수 있는 다양한 수단이 존재함.
라인전은 서포터 상성을 따라가는 편이나, 동성장을 한다 하더라도 베인이 무조건적으로 좋다고 할 수 없음
특히 트위치는 그냥 팀운천운게임으로 돌변됨
마찬가지로 베인의 기동성을 저하/봉쇄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게팅 스킬을 통한 확정딜로 몸이 약한 베인을 원콤낼 수 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잭스 이렐리아 등의 브루저, 마오카이 사이온등의 하드탱커등 대부분의 탑솔로에게 강한 면모를 보임
세 챔프의 공통점은 피할 수 없는 딜교환 구도가 만들어졌을 때 베인을 이길 수 없다는 점.
궁 구르기 은신 / 선고 / 강한 딜링 세 박자를 갖추고 있기에 암살자의 스킬을 하나만 피한다면 곧바로 역관광각이 나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