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야스오 모스트 1인 플2 찌끄레기다.
지금은 플레지만 상승중이니 그냥 봐라
인증이니 뭐니 스크린샷 만들기 귀찮고 시간도 많이 걸리니 생략한다.
내 닉네임은 빼곰오빠
쉬프트에서 손 안때서 뺴곰 이라고 치지말고
+추가 (스킬란에 무비 하나 넣어봄)
오늘 깨달은게 있다.
역시 사람은 바람을 피면 안된다.
플1 승급전 찍었는데 원딜 챔프들이 개 꼴려서 야스오 내버려두고 놀러갔다가 플5까지 떨어지고 눈물 흘렸다.
똥 퍼질러 들고 다시 야스오 찾아왔는데 아직도 야소는 나를 반기더라....
너무 눈물난다.
이거 보는 새끼들도 야소 하지말고 모스트 챔프한테 돌아가라
첫판 야스오 랭겜은 팀에게 재앙이다 진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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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4.5
설정해논 룬은 내가 쓰는 룬이 아니다.
그냥 룬페이지 부족하면 저거 쓰라고
괜히 룬페 하나에 방룬만 박았다가 AP한테 찢기지 말고
두개 이상이면 이게 마방
이게 방어
자신만의 야소 룬이 없으면 그대로 따라 박자.
그리고 제발 이상한 잡룬좀 들고 야스오 하지마
저번에 브론즈 친구 야스오 룬을 봤는데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다.
룬페 하나에 무슨 줄이 7개나 되고
18레벨 체력 50도 못넘는건 왜 박아 넣는거냐
흡혈 1.5%는 왜 박혀 있고
방어력 3은 쓸모 없잖냐
그와중에 공격력 없고 공속만 24%
성장 마방 박혀있고
티어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야필패 소리 듣기 싫으면
룬에다가 잇는 룬들 미친듯이 부어서 잡탕 만들지 말고 따라 박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거 쿨 너무 길어서 안찍는다.
찍지마 제발..
야스오는 킬각보다 뒤질각이 더 잘 보이는 새끼라 이런 미미한 딜량 올려주는 특성보다 지속적인 피흡쪽이 확실하고 더 좋아.
초반 피흡 2%면 도란검 반이야.. 이정도면 혜자임..
편의점 가도 이런 혜자급 특성 찾기 힘들어
야스오 말이 많은 vs
난 무조건 선호한다.
이거 안쓰는 이유는 쉽게 말하자면
효율 별로임
야스오는 저렙 깡팬데 찍는거는 초반을 버리고 후반을 보겠다는 말인데
야스오가 초반 버리면 이길수 있을거라 생각함??
쉽게 생각해서 이거든 새끼랑 이거든 새끼랑 맞다이 쳐보면 누가 이기는진 눈에 뻔함
애초에 맞다이 칠때도 초반 효율 개씹 하자고 효과도 미미해서 사실상 초반에 핵심 특성 없다고 봐도 무방함
존나 스태틱마냥 100 스택 충전식 이면서 초반 효율 5%면 도란검들고 평타 한대반 수준임;
애초에 저런건 피 한칸남은 상태로 풀피 원딜 잡는 피지컬 괴물 들이 조금의 피흡을 위해 드는 특성이니까
그런거 좆도없는 우리는 얌전히 이거 찍고 라인서자
피지컬이 안좋으면 쌔기라도 해야지 안그래?
스펠 쿨감 15% 너무 좋아
전에도 말했지만 야스오는 뒤지는건 누구보다 잘하고 뒤질각도 잘보이는 챔프니까
이 특성이 야벌레의 목숨을 15% 일찍 살려줄꺼야
언제나 말하지 뒤질각이 잘 보인다고
이게 너의 역전찬스를 만들어 주는 스펠이 될거야
거짓말 안하고 들고 승률 35%였는데 이거 드니까 승률 60%됨
내가 시험해봄 ㅇㅇ.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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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또 지랄이네 글씨 크기 안바뀜;
바로 전까지는 너무 커도 작게 안되더니;
애초에 야스오 콤보야 전부 다 알테니까 (Q로 띄우고 평타 친뒤 R 이런거 말야) 귀찮게 반복 안하고
여기서는 야스오가 잘 뒤지는 이유를 설명하겠음
야스오가 왜 뒤지는지 알아?
이거 때문이야 시발 이거.
야소의 유일한 이동기라고 말할수 있는데 이게 적 미니언만 타지잖아?
적 미니언이 어디서와? 적 기지쪽에서 오지?
이거 쓰면 야소는 자동으로 적 기지로 들어가는 병신챔프임 ㄹㅇ.
상대는 야스오 패려고 거리 서서히 좁히는데
이새끼는 빼기는 커녕 들어가서 처맞는 새끼니까 당연히 잘뒤지지
애초에 e 타고 들어갈때 갱오면 꼼작못함.
이미 상대 사정거리 안이거든
야스오는 빠질때도 쓸수 있지 않냐는 사람 많은데
안들어가면 뒤에 상대팀 미니언이 어딨냐?
일단 들어가야 나오는것도 가능한데
그 들어갈때 뒤지는 경우가 대부분임
그러니까 미니언 적당히 타고다니자.
무조건 선마다 진짜 선마 하는애 있으면 명치 때린다;
선마하는 이유를 들어보면 대부분 는 안찍어도 공속에 쿨감 되는데 는 찍어야 쿨감 되잖아! 라는 말을 씨부린다.
확실히 맞는 말이다.
를 올리면 기동성이 좋아져
쿨도 10초에서 6초로 거의 반 가까이 줄어들고 들어만 보면 확실히 좋은 이유임
근데 문제가 여기에 있어
야스오가 를 마스터 했다고 해봤자
싸울때 6초안에 야스오가 뒤진다는 거지
그니까 시발 선마 했는데 는 한번밖에 못쓴다고 알겠음?
기동성 좋아도 그게 들어가는 기동성이 좋아지지
애초에 맞딜 자체가 안되는데 선마해서 들어가는거 빨라지면 뭐하냐?
들어가서 제이스한테 대가리 찍히고 개딸피로 겨우 살아 나온뒤에
"캬~ 이걸 살아가네 이맛에 선마한다~" 라고 말할거냐?
선마는 옛날 4스택 시절이야 이젠 제발 잊고 넘기자..
그럼 무조건 선마를 해야하는 이유를 알려준다.
애초에 를 찍으면 데미지 상승이 20 임
별로라고? 당연. 20이면 별로지.
데미지 상승만 보자면 퇴물 수준임 ㄹㅇ.
그런데 중요한건 그게 아니라 쿨이 존나 짧다는 거지
선마하면 스킬 데미지 40 상승하고 풀 스택이면 80 상승에 쿨타임 6초임
그런데 선마하면 데미지 80 상승에 쿨타임 2초임 (초반 단검 3개 떳을때)
걍 만 누른다고 가정해도 쿨 돌때까지 딜차이 상상이감??
한번써서 +80 데미지 박을때 3번 써서 +80+80+80 박음
그리고 선마하면 안되는 결정적 이유가
대부분 야스오는 선마하면 들어가서 뒤지는거 밖에 할줄을 모르잖아
찍어서 현란하게 무빙친다고 상대 평타가 피해짐?
애초에 초 근접 상태에서 모션보고 로 스킬 피할 피지컬이면 공략 볼 필요가 없지 뒤로가기 누르샘.
+추가
그리고 야스오는 변수가 많은 챔피언이다
상대 왔다고 "아 뒤져따 ㅆㅡ발!" 거리며 생 포기하지 말고 존나게 발버둥쳐 봐라
야스오의 매드무비는 벌레의 바둥거림에서 나오니까
나같은 벌레들은 힘차게 발버둥 쳐보자
라인전이 상대가 견제 챔이라 피 관리 힘들면 이렇게 들고가면 됨
그래도 존나 힘들면 이렇게 가면됨
그래도 더더욱 힘들면 상대 보고 신발 업글 먼저하샘
AD면 닌신 AP면 헤르메스
그런데 상대 AD 많아서 닌신 꼭 올려야 하는 상황이면
그냥 가지 말고 미리 올리고 정상 트리 타는게 좋은 방법임
나는 대부분 (투도란) 템트리를 애용 하는데
이 뜨면 치명타 뜰때마다 피흡이 20씩 된다는 점임
가격도 괜찮고 피흡 효율도 좋아서 초반 자주감
일단 을 샀으면 바로 을 띄우샘
띄우면 피해량 감소 있어서 빨리 띄우는게 좋아
그리고 다음 으로는 이걸 사샘
왜 저걸 사서 치명타를 올리는가 하면
60% 생각보다 안터짐.
잘 터지다가 맞다이 할때 안터지면 훅가니까
안정적인 딜을 뽑기위해 치명타 100% 맞추고 시작하는거
이렇게 나왔으면
이제 는 을 올리거나 를 사거나
상황 맞춰서 신발 업글 하면 됨
나는 저 템트리에서 대검 올리고 흡낫 올린뒤 신발 업글을 자주함
그리고 부탁한다 제발 사지마 제발..
룬에 공속 19% 맞추고 떳으면 공속 더이상 안필요해 ㅈㅂ.
야스오가 마이도 아니고
쿨 1초대 쓰면서 평캔하면 공속 없어도 된다고
제발 사지말자..
상황 봐서 사는게 진짜 훨씬 좋아
야소충 전적이랑 야스오 장인 적적 비교해 보면 바로 아는게 야소 장인은 이 쓰레기 안가
야스오가 잘 커도 맨날 지는게 다 이거 사서임 ㄹㅇ 물몸이라 상대가 작정하고 물면 바로 뒤지거든..
벌써 여러번 말하지만 야스오는 뒤질각이 정말 잘보임
초반이든 중반이든 후반이든 다르지 않고
물리면 뒤지는데 올 공템을 몸에 두르고 있다고??????
아무리 잘커봤자 1초컷임
계속 뒤지다 보면 쓸모 없어짐
야스오는 쌔야 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단단해야 하기도 해야됨
너무 쉽게 뒤지거든..
위에 최종 아이템은 내가 맨날 가는 최종 템트린데
저거 다 떠서 진적이 거의 없음
저렇게 가면 일단 존나쌤
당연한게 모든 템이 다 공격력 템이니까 존나 쌜수밖에 없는데
방어력 160에 마방 110이 되고
야스오 기본 방어막 + 피바라기 350 피흡 방어막+410 짜리 마법 방어막이 생겨서 거의 피 3000이라 장막으로 적당히 막으면 한방컷 절대 안남
개쌔고 물몸도 아닌데 뒤지지도 않게 피흡이 30%
괴물임 ㄹㅇ.
아! 혹시 후반 풀템을 이렇게 가는 야스오가 있다면... 티어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빵테나 이렐도 피지컬과 경험만 있으면 언제 뒤질지 사려야할지 갱 불러야 할지 다 알아서 무난하게 갈수 있음
사실상 야스오의 카운터는 우리팀 정글임
이새끼 팀으로 와서 이긴적이 없음
니달리 정글하는 새끼들은 99%의 현지인 벌레새끼들과
1%의 씹장인 챌린저급 피지컬 괴물로 이루어져 있음
이 새끼라 말할거 같으면 cc 없어서 갱킹도 안되
정글이랑 카정만 존나 능한데
후반가면 한타에서도 별로임
창 못맞추면 쿨 돌때까지 딜 못넘 ㅋㅋㅋㅋㅋㅋ ㄹㅇ 쓰레기;
다음 q쿨 돌아 있으면 우리다 뒤져있음
와서 힐밖에 쓸데가 없는 이새끼는
사실상 정글 빨리도는 소라카일 뿐임
챔프도 벌레인게 파일럿도 벌레새끼면 진거임
정말 쓸모가 아무것도 없다니까?
멀리서 w 날리며 포킹하는 모습이 흡사 쿨타임 12초 q를 가진 제라스의 모습임
레알 너무 고인이라 쓰는 새끼가 대부분 장인들임
근데 우리팀은 맨날 장애들만 나옴 ㅎㅎ
그래서 넣어봄
픽창에서 전적보고 모스트에 없으면 닷지바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원딜 필요 없으니 말파이트 픽하라 그래
나머진 우리가 알아서 한다.
그냥 오기만 해도 야스오의 e 기동성으로 들어가 평타 4타 빠르게 박아주면
세주의 e 스킬에 킬 안나올때가 없음 무조건 킬임.
한타때 e만 잘 눌러주면 이보다 사랑스러운 챔프가 없다.
궁 잘 안써주면 애미
일단 야스오의 대표적인 카운터는 가 많으니 둘만 적어줌
이렐리아 상대하기 쉬움
야스오에게 이렐리아를 이기기 위해선
99%의 야스오 챔프 이해도와 피지컬 그리고 1%의 운이 필요해
1~2렙때 무조건 이기니까 킬한번 내주거나 딜교에서 이득을 보며 집 못가게 라인을 압박하샘
하지만 니가 몇킬을 냇든 4킬이상 아니면 집을 다녀온 한테 3~6렙때 까불지 말라는거임
정말 깝치면 안돼
미니언 q q 사거리도 주지마샘 뺨다구 처맞기 싫으면
이새끼 고정딜이 그냥 사기라 니 열정검 천갑옷 떠도 루비수정 이렐리아가 이김 ㅇㅋ?
그냥 7렙까지 해피해피하게 가고 그 때부터 포탑이랑 안전거리 유지하면서 싸우면 됨
이렐을 이기기 위해선 99%의 야스오 챔프 이해도와 피지컬 그리고 1%의 운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99%가 완성 되어도 1%의 운으로 치명타가 안뜨면 져 ㅋㅋ
맞다이 할때 전부 치명타 뜨길 비는게 좋아
다음으로
정말 전형적인 AD 의 카운턴데 ㄹㅇ 너무 무서움
일단 이새끼 뜨면 라인전 지고 들어갔다 생각하자
1렙때 창 적당히 맞아 주고 2렙때 미니언 없는곳에서 맞다이 치면 야스오가 이기니까 그때 승기를 잡지 못하고 손해를 보고 빠졌다면 이후로 일절 깝치지 마샘
조용히 정글 불러
그리고 의 상대법에 대해서 설명 하자면
의 패시브는 평타를 막잖아?
그런데 그게 야스오 도 막아버림
그런데 여기서 패시브를 건들지 않고 야스오가 딜교를 하는법이 있음
야스오의 판정에 대해서 말하자면
야스오의 는 첫!타! 만이 평타 판정임
그러니까 미니언이 0 0 이렇게 나란히 서 있다고 한다면
-> 0 0 이렇게 찔렀을때 앞에 있는애는 평타 판정으로 딜이 들어가고
뒤에 있는 애한테는 스킬 판정으로 딜이 들어감
이게 무슨 의미나면 빵테가 상대팀 미니언 뒤에 있을때 를 쓰면 딜이 들어감 ㅋ
이게 왜 앞만 평타 판정일 수 밖에 없냐면
닿는게 전부 평타 판정이면 생명력 흡수가 닿은 전부에게 들어가게 됨
그럼 사기겠지? 전부가 평타 판정이라면
미니언 많은곳에 사용시 야스오 도란검 하나인데 피가 60이 넘게 차는 기적을 볼수있음
그러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아님
결론으로 돌아오면 이새끼가 0(미니언) 뒤에 0 이렇게 서있을때
-> 0 이렇게 쓰면
는 사라지지 않은채 ㅡ80 데미지가 박히게됨
야스오의 회오리도 마찬가지임
이제 이걸 알았으면 빵테가 를 던지면 너는 미니언 건너편에 빵테에게 를 사용해 딜교를 하면 됨
야스오는 장막과 패시브로 를 총 두번 씹을 수 있어서 잘만 활용하면 이길수 있는데
어느정도 잘하는 빵테는 로 들어와서 장막을 의미없게 만들어 버리니까 조심하자
그냥 갱이 답임
8 31 +추가
추가라고 하지만 귀찮으니 한명만 쓸거야
야스오 하면 떠오르는 이 새끼를 소개한다.
리븐은 정말로 상대하기 쉽다.
그냥 닥치고 들가지 마
이거 쓰지 말라고
저 새끼 앞에서 쓰면 뒤진다니까?
제발 저 새끼가 맞라인 서있는데
타고 다니면 뒤지는거야
옆으로 타고 다니는건 뭐라 안하겠는데
리븐 바로앞에 타는 순간 전신 마사지 예약이야
써가면서 해주는 서비스가 오져서 빠져 나오지도 못해
리븐의 현란한 몸놀림에 그냥 천당 가는거야
상대법은 를 멀리서 로 존나게 찔러주면 됨
푹푹푹푹 오지게 박아주면 된다고
사거리 차이는 니가 두배임 그냥 일방적으로 패면 돼
그러다가 킬각 보이면 들어가서 쌔게 박으면 꼼작못함 ㅇㅋ?
그런데 가끔 빡돌아서 이새끼가 스킬 쓰며 미친듯이 달려오는데
그러면 무조건 빼라
들어올때 무조건 이거 쓰고 들어오니까 로 찔러봤자 의미 없고
모션 때문에 니랑 의 거리를 줄이는 거 밖에 안된다.
이 스킬을 이거밖에 안썻는데 이새끼가 니한테 평타를 박을 정도로 거리가 좁혀 졌으면
일단 좆된 확률이 99%라 편하게 뒤지던가
ㅡㅡ> 사용해서 들어가서 도박을 하는 선택지가 있다.
미니언이나 뭐나 아무한테나 이거 박아서 회오리 스택 쌓아서
도망각 보는거지
아니면 싸워 회오리 카이팅으로 이겨 보는 방법도 있음
근데 이 새끼 순 약골이라 뒤질 확률이 더 높음 ㅎㅎ
그리고 무조건 6~7렙때 싸우면 안됨
너가 풀피라도 무조건 원콤나
장막으로 궁 막아도 굵은 검으로 패는데
저게 검인지 트런들 방망인지 모르게 존나 거대해서
그냥 미친듯이 뺨다구 맞아버리니까
사리는게 좋음
애초에 이새끼 궁쓰면 랑 무기 질량 차이부터 나서 못이김 깝 ㄴㄴ
원래 이런거 귀찮아서 안하는데
엑셀 달린 기념으로 올려봄
플2 랭크 게임에서 리븐 떠서 첨부터 잡을때까지 영상
4분짜리니까 볼거면 보고 말거면 말고
그리고 그지같이 힘들면 갱을 불러
애초에 롤 5대5 팀게임인데 1대1 공략법 왜 쓰고 있는거냐
누구든 상관 없어
정글 불러서 2대1로 후두려패면 다이김
갱 와달라고 핑 찍는데
팀 정글이 야스오 혐오증이라 "이기지도 못할거 왜 야스오함?" 이라고 물어보면
"롤 팀게임 아님??????" 이렇게 말하면서 지원핑 찍으면 됨
근데 정말 롤은 팀게임임
1대1 이겨도 티어는 안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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