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인전
(정글쉬바나와 달리 딜이 모자라서 고기방패 원딜 포션이다.)
그건 용과 악어의 시대였고.
이거 쓰고 날아가도 할게 없음;
더군다나 쉬바나는 가 정글몹 피해+이동속도 증가라서
그저 딸피들이 도망가는걸 눈물만 흘리며 지켜볼 뿐....
4. 카운터 대중화
그냥 상성이 안좋은 정도가 아니라
예전에 써놓은 공략 >>> http://m.inven.co.kr/site/lol/manualtool.php?idx=121796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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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1
- 체력 +8x1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체력+8
- 마법 관통력+2.03
- 마법 저항력+1.34
- 방어구 관통력+2.24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평타 .
이게 기본.
이것도 안되면 안그래도 딜없는 쉬바나는 진짜 ㅈ의 똥의 똥도 아니다.
1. 를 맞추고 쓰고 들어가서 킬각보기.
2. 빚나가면 쓰더라도 아군 미니언 쪽으로 빼기
(상대가 때리면 아군 미니언이 같이 때려주게)
3. 쓰면 가 광역이라 광역딜 도전하기.
4. 이길때 는 상대 퇴로로. (유일한 돌진기가 궁이야;)
상대가 맞다이에 강하면
깜짝 딜교 하고 빼기.
상대가 맞다이에 약하면
이속 믿고 계속 쫒아가서 때리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마 질거니까 사리면서 막타.
타워 아래에서 두 틱이면 미니언 먹고
써도 됨.
상대가 호구면 가능한데
거의 각 안나옴.
그냥 사리면서 파밍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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