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라인전


(정글쉬바나와 달리 딜이 모자라서 고기방패 원딜 포션이다.)






그건 용과 악어의 시대였고.






더군다나 쉬바나는



그저 딸피들이 도망가는걸 눈물만 흘리며 지켜볼 뿐....
4. 카운터 대중화













그냥 상성이 안좋은 정도가 아니라
예전에 써놓은 공략 >>> http://m.inven.co.kr/site/lol/manualtool.php?idx=121796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1
- 체력 +8x1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체력+8
- 마법 관통력+2.03
- 마법 저항력+1.34
- 방어구 관통력+2.24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평타 .
이게 기본.
이것도 안되면 안그래도 딜없는 쉬바나는 진짜 ㅈ의 똥의 똥도 아니다.
1. 를 맞추고
쓰고 들어가서 킬각보기.
2. 빚나가면
쓰더라도 아군 미니언 쪽으로 빼기
(상대가 때리면 아군 미니언이 같이 때려주게)
3. 쓰면
가 광역이라 광역딜 도전하기.
4. 이길때 는 상대 퇴로로. (유일한 돌진기가 궁이야;)


상대가 맞다이에 강하면
깜짝 딜교 하고 빼기.
상대가 맞다이에 약하면
이속 믿고 계속 쫒아가서 때리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마 질거니까 사리면서 막타.
타워 아래에서 두 틱이면 미니언 먹고
써도 됨.
상대가 호구면 가능한데
거의 각 안나옴.
그냥 사리면서 파밍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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