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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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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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_ E평QR
2_ Q평Q평
3_ E평 W Q R (드락사르 나올시)
E선마와 Q선마는 취향인거 같지만 개인적으론 Q선마 선호
드락사르가 나오고 나서부터는 스킬콤보가 약간 변경됩니다. 한번에 죽일 수 있다 싶으면
W로 접근한 뒤 E평QR로 킬각을 잡으면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보이자마자 E평을 하던지
거리를 안주면 수풀로 들락날락하다가 거리나오면 E평 그리고 W 은신후 1초뒤 Q(온힛으로 드락 터짐)R
하시면 탱커류 아니면 거의 폭딜이 들어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장의 벤카드는 무조건 다리우스
+점화 오공이면 6렙이전 킬각이 나올수 있으나, 그것뿐임.
+오공 선픽에 레넥나오면 승급전 아닌 경우 무조건 닷지하는 편이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럼에도 탑 오공을 하는 이유는, 이 지옥같은 라인전을 버텨내거나 혹여 이겨버리면, 중반까지 소환사의 협곡의 지배자가 되어버리기 때문임. 지속적으로 원딜을 컷하고 소규모 한타를 유도해내면 후반을 갈일도 없고 후반을 가도 상대편 원딜은 여전히 호구잡혀있을 가능성이 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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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 녀석을 오공 카운터로 꼽는 사람들이 많음.
뭐 어느정도 의견에 동의를 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이 녀석이 나오면 선픽이든 후픽이든 심리적으로 편해짐.
빵테는 점화를 들고 오는 경우가 더 많았는데, 텔 빵테보다 점화 빵테가 오히려 더 수월했음.
이 녀석의 경우는 앞뒤 보지도 말고 천갑+4포를 사줌.
부패물약의 경우에는 마나 고갈의 속도가 좀 늦게 오긴 하지만 3렙 시점에 포탑앞으로 라인이 땡겨져 있을텐데
이때부터 e평q w로 피를 야금야금 갈아먹는 동시에 판테의 마나 소비를 가속화 시킴.
그리고 천갑+4포에서 4포션이 거의 바닥 날때쯤 그냥 뒤도 돌아보지 말고 집갔다가 2포션정도 사주고 남는돈으로 무기 사고 오시면 됨. 이럼 판테 입장에서도 난감한게 집에 가자니 점화 빵테며 조금 이른 감이 있고, 안 가자니 마나가 절반도 안 남아 풀콤보 한번이면 마나가 없는 상태가 되는데 이때부터 딜교를 걸어주시면 됨. 그럼 살짝 차이나던 미니언 수도 따라잡으면서 6렙 때 킬각 잘 잡힘
요약)
1. 천갑 + 4포 시작, 빵테 피를 빼는 딜교 보다는 마나를 소비시킨다는 목적의 딜교를 포탑앞에서 건다.
2. 조금은 빠른 타이밍에 라인복귀 텔을 쓴 다음 빵테의 마나를 고갈 시켜버린다.
3. 6렙까지 집에 안가고 서성이는 빵테는 어지간하면 킬각이 잡힌다.
4. 집에 갔다오는 점화 빵테라면, 선 6렙 타이밍에 딜교 이득을 취하고 돌아오는 e타이밍에 킬각을 잡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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