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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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8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공격력+7.6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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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원거리 견제가 빡세다면 1렙떄 Q를 찍어주셔도 무난합니다
Q-E-W-평 떨어져있는 상대에게 가장 무난한 콤보지만 Q로 생성된 벽에는
대부분 경계를 하고있기때문에 나오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Q로 상대 무빙을 벽쪽으로 강제시킨후 E로 뛰우고 W평 하는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벽E-Q-W-평 뽀삐와 베인 벽꿍각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대가 잘할수록 각이안나옵니다.
Q-R-W-평-R-E-평 오른이 가장 많은 딜을 넣을수있는 콤보입니다. 하지만 상대가 대부분 맞아주지 않아요
근접챔피언 상대:
-오른을 얕보는경우-
오른의 딜이 약하다고 생각하는 상대가 많을 겁니다
실제로 먼저 딜교를 시도하려는 상대도 많습니다
그럴때 쫄지마시고 QW평 딜을 넣고 천둥이 터지면 상대가 상당히 아파합니다
E는 쓰실수있는 상황이시면 써주시고 E로 들어가서 뛰운후 돌아올때 상대가 더아프게 떄릴수있는 상황이라면
E는 상대와 거리를 벌리는 스킬로 써주시기바랍니다.
-반반파밍-
상대가 오른가 딜교를 피하면서 파밍을한다면 같이파밍을해주면서 큐로 적절히 견제해주시고
딜교각이 나온다면 딜교를 해주시면됩니다.
상대가 반반을 원한다면 갱호응도 좋고 집을가지않아도 템을살수있는 오른이 매우 유리합니다
-매우불리-
라인을 당겨주시고 큐로파밍하면서 정글러를 부르시거나 포탑근처에서 딜교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포탑근처라면 큐를 라인가운데에 사용시 상대가 견제를 하려한다면 좌우벽과 오른이 생성한 벽 모든곳에서
에어본을 맞을수밖에없습니다 그때 E로 들어가서 W평 해주시고 유유히 포탑쪽으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오른이유리-
정글과 상대 딜교에 유의하면서 라인프리징 후 디나이 OR 라인 푸쉬 후 로밍
오른이 상대에게 주도권을 잡았을때는 게임을 터트릴수있는 파괴력을 가집니다
QW로 라인푸쉬가 상당히 빠르고 궁과 QE를 통해 로밍도 강력합니다
정글러와 합이 맞는다면 상대 정글에 와딩후 상대정글의 위치에따라 잡을수도있고
미드로밍도 강력합니다
라인전 컨셉은 최대한 버티는겁니다 CS 꾸역꾸역 먹으면서
뒤쪽에서 아이템 만들어오고 상대보다 라인에 오래있으면서 가지고있는 아이템으로
이득을 봐주시고 상대가 집갔을 때 라인손실은 만들어서 성장차이를 벌려주세요
오른이 무조건 이길수있다고 생각하는 상대가 아니라면 라인은 무조건 당겨주세요
상대가 라인전이 강한 상대라면 Q로 파밍하며 정글러를 부르거나 포탑근처에서 딜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오른이 할만한 상대라면 같이 파밍해주면서 아이템격차를 벌리거나
Q 견제를 해주며 딜교환해주세요
6렙이후에는 라인전이 괜찮다면 정글러와 적극적으로 상대 정글을 말리거나 미드로 로밍을 가주세요
라인전이 힘들다면 팀원과 합을맞춰 봇으로 텔로밍 후 포탑이나 용을 가져가거나
팀원들의 라인개입을 바라세요
필요한 오브젝트가 있는 반대편 라인에서 라인푸쉬를 해주며 싸움이 일어났을 떄 텔합류를 하거나
오른이 먼저 텔을 쓴후 궁으로 한타를 열수있습니다.
오른이 있는 팀은 후반에 템이 나오면 나올수록 좋은데 오른이 만든 무기를 팀원들이 구매할수있기때문입니다
상황이 극후반으로 흘러가서 풀템전이 나온다면 템 격차로 인하여 이기실 수 있습니다[비등한 싸움을 했을시 ]
오른의 역할은 궁으로 한타를 시작하는 것과 가지고 있는 템으로 팀원들 케어해주는 겁니다
단신으로 상대 딜러를 물러가는 딜탱들과는 다르게 오른은 딜러진과 같이 움직일때 시너지가 엄청납니다
우리팀 딜러가 편하게 딜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정당한영광의 슬로우 그리고 궁과 Q슬로우 E를 통한 에어본으로
딜러가 딜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상황을 만들어 줄 수 있고
우리팀 딜러가 상대 딜러나 탱커에게 물렸을 시 솔라리와 기사의맹세를 이용하여 받는딜을 최소화 해줄 수 있고
마찬가지로 Q와E를 이용하여 상대의 공격을 지연시키거나 저지할수있습니다.
물론 상대 딜러를 물어서 오른에게 집중하게 함으로써 아군이 한타를 이길수있는 상황이라면
상대딜러를 괴롭히는 것도 좋습니다 Q의 슬로우와 계수1의 딜, W의 쉴드와 퍼뎀, E의 에어본과 딜을 맞는다면
방템이없는 딜러라면 아플 수 밖에 없고 오른이 죽이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W로 쉴드로 딜을 맞아주고 E로 뛰운 후에 금방 W의 스킬쿨이 돌아오므로 오른은 아군들이 한타를 이길 수 있는
시간을 벌어주기에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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