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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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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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렇게 높은 티어가 아니기때문에 Q를 100% 맞춘다거나 E 스킬의 활용도를 100%끌어내질 못합니다.
그래서 전 E를 최대한 아낍니다.. 진짜 킬각이 아니고서는 아껴두었다가 킬각이든지
아님 도주할때 쓰는게 훨 낫더라고요.. 어느정도하시다보면 E를 써서도 잡겠다라는 느낌이 오면
과감히 쓰는데 그렇지 않고서는 최대한 아껴둡니다.
E로 간격을 좁히면서 한대 칠려는 의도로 쓰면 거진 80%이상은 죽는 경우가 나오더라고요..
Q - 평 - W -Q- 평 (W궁은 알아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전 그냥 우리편이든 상대편이든 밴합니다.
우리편은 진상/상대편은 캐리 공식이 아직 안깨져서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나저나 별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게 중요한데.. 일단 레드나 블루나 그게 중요 한게 아니라 5스택을 유지하면서 계속 정글을 다녀야합니다.
왠만하면 첫 퍼블 따지 않는 이상은 650원에 정글 템 사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마나 리젠
중반에 이거 멘탈을 잡으셔야합니다. 상대편 정글 날라 댕기고 우리편 라이너들
계속 안오냐고 콜 해도 멘탈잡으시면서 후반 보세요.. 궁쓸 타이밍만 잘 잡고 궁만맞추어줘도
우리편에겐 큰힘이 됩니다. 초반에 크지 못했다면 후반 도모하세요.
일단 후반에 한타 할시에 팀 파이트 역활은 원딜가 거의 같다고 보심됩니다. 하지만.. E스킬이 있긴하지만 물몸이다 보니.... 같은편 원딜과는 거리를 좀 두고 하는편입니다. 아무래도 원딜들이 타켓 1순위니라서요.
확실히 후반에 가면 원딜한명몫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지만.. 초반에 흥하지못하면
이도저도 아닌 민폐가 될수 있으니 .. 연습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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