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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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닥 AP 몰빵이에요
AP계수가 높아 딜교 시 우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갓 도X님의 특성을 참고해서
흡혈귀 1개를 찍는데
이게 찔끔찔끔 피흡이 기가막힙니다.
룬갑옷 vs 고참병 나뉘는데 초반보고 저는 고참병을 추천합니다.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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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1. W - 궁깔든가 - Q - 궁깔든가 (분노 80-90) > E - E
2. W - 궁깔든가 - E - 궁깔든가 (분노80-90) > Q
궁은 먼저깔아도 좋아요
분노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분노 50이 넘어야 강화된 스킬이나감
★ 분노 40에서 노랑게이지로 올라가는 스킬은 강화된 스킬이 아닌 기본 스킬이 나가므로 유의할 것!
☆ 분노 50에서 떨어지는 40때 찰나에 노란게이지에 스킬쓰면 강화스킬 나갑니다
★ 즉 노란게이지 이상일 때 쓰는 스킬일 경우에만 강화 스킬이 나간다는 점.
럼블이 생각보다 쿨감에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
그래서 하위호환템(존야 - 악마의 마법서, 마법공학 초기형 벨트 - 점화석) 쿨감아이템 먼저 가는걸 추천합니다.
단, 상대가 강력한 ad챔프일경우 가면 보다 존야 먼저 가는 걸 권합니다.
장화도 때애따라 다른 장화를 가는데 대부분 마관신이 좋습니다.
★ 초기형벨트의 중요성
럼블은 붙어서 딜 하는 챔프이기 때문에. 또한 쿨감+주문력 시너지 Veeeeeeeery good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신발 짱짱
붙을려하면 W 키고 E 치면서 슬로우 지지
클레드 , 가렌 빼고는 다 압살가능
1렙때 거의 모든 챔프상대할때 Q 찍습니다
티모 빼곤 다 Q 찍으세요
1렙 딜교 Q로 대부분 압살
다리같은경우는 거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선 신발가서 Q와E만 잘 피해주면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리얼팩트
다리같은경우 붙을려고 유체화나 앞으로 오는 경우많은데 W 써서 도망가든 , W 가없다면 뒤로때면서 E 맞춰주면
절~~~~~~~~~~대 못붙습니다 점멸 E 하지 않는 이상.
그러므로 선신발, 신발부터 업그레이드 하세요
텔 활용 잘할 것.
궁을 잘 깔아야 해요
약간 탱커는 아닌데 탱커처럼 활용.
1. 궁 깔고 딜러 붙는 방법
2. 궁 상대 진영 깔고 앞라인부터 녹이는 방법
1번을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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