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생명력 흡수+4.5%
점멸대신 유체화도 좋다 지독한 추노나 도주면에선 점멸보다 좋지만 트린의 핵심인 점멸을 이용한 폭딜을 못한다는것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걸어가서 평평 w 평평 e 평
불리할땐 상대방이 때리러 올때만 e평 정도로만 딜교해줌
궁은 1만찍어줌 배워봤자 쿨타임 감소 뿐 트린 2~3000 판 해오면서 쿨타임 몇초때문에 싸움에서 불리하다 생각해본적은 없음 궁이 없으면 안깝치면 될 뿐
좀더 강한 영혼의 맞다이를 원한다= 유무
스플릿을 할거다 =스태틱
개인적으로는 점멸e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태틱이 좀더 좋다고 봄 가격적으로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팀파이트는 없다. 절대 너가 잘커도 한타를 할려고 합류를 한단 생각을 하면 안된다 너가 라인을 조져서 나에게 어그로가 끌리게끔
꼬우면 니가 와라는 식으로 하는거다 애초에 트린은 한타가 좆쓰래기 그래도 정 해야한다면 각 잘보고 후진입
핵쓰래기 같은 허접한 공략글이지만 혹시나 궁금한거 있으면 답변해드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