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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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seKiller's Heimerdinger Laboratory
하이머딩거는 자신만의 공간을 구성하여 싸우는 챔피언입니다.
하이머딩거의 과 를 이용하여 구성항 공간 속에서 빠르게 이동하고, 상대방을 제압 할 수 있는 데미지를 가져봅시다.
하이머딩거의 스킬은 가 전부가 아닙니다. 스킬로 장거리에서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을 이용하여 스킬 연계를 시작하세요.
하이머딩거의 스킬은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사용됩니다.
스킬은 전체적인 데미지가 많이 필요한 팀파이트, 타워 공성, 드래곤과 바론 사냥에 주로 사용됩니다.
스킬은 한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큰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은 여러 대상을 제압하는데 사용됩니다.
하고싶으신가요? 단순한 트롤 캐릭터 인줄 알았던 하이머딩거의 매력이 흥미로우신가요?
공략을 읽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재밌어서 하이머딩거를 꾸준히 즐겨오고있답니다. (....)
하이머딩거의 과 를 이용하여 구성항 공간 속에서 빠르게 이동하고, 상대방을 제압 할 수 있는 데미지를 가져봅시다.
하이머딩거의 스킬은 가 전부가 아닙니다. 스킬로 장거리에서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을 이용하여 스킬 연계를 시작하세요.
하이머딩거의 스킬은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사용됩니다.
스킬은 전체적인 데미지가 많이 필요한 팀파이트, 타워 공성, 드래곤과 바론 사냥에 주로 사용됩니다.
스킬은 한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큰 데미지를 줍니다.
스킬은 여러 대상을 제압하는데 사용됩니다.
하고싶으신가요? 단순한 트롤 캐릭터 인줄 알았던 하이머딩거의 매력이 흥미로우신가요?
공략을 읽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재밌어서 하이머딩거를 꾸준히 즐겨오고있답니다. (....)
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8 (+101) | 2275 | 마나 | 385 (+20.0) | 725 |
공격력 | 55.5 (+2.7) | 101.4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04 (+4.2) | 90.4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총 가격 : 10,761 IP
마법관통력 / 성장체력/ 성장쿨감 / 고정 주문력을 항상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2/18/0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줄 수 있는 특성 위주로 투자했습니다.
스킬만으로 쉽게 를 터르릴 수 있습니다.
과 특성중에 저는 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스킬을 자주 쓸수록 레이저를 발동시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도 더 자주 사용해 줄 수 있습니다.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줄 수 있는 특성 위주로 투자했습니다.
스킬만으로 쉽게 를 터르릴 수 있습니다.
과 특성중에 저는 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스킬을 자주 쓸수록 레이저를 발동시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도 더 자주 사용해 줄 수 있습니다.
항상 좋은 최고의 스펠.
하이머딩거의 킬각을 잡는데 도움을 줍니다. 원하는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으니까요.
탑에 가거나 텔레포트가 필요하다면 사용합니다. 운영을 하고싶은 그런 상황!
상대방의 스턴연계가 강력할 때. 엘리스-트위스티드페이트 조합이라면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의 순간데미지가 위협적일 때!
하이머딩거의 킬각을 잡는데 도움을 줍니다. 원하는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으니까요.
탑에 가거나 텔레포트가 필요하다면 사용합니다. 운영을 하고싶은 그런 상황!
상대방의 스턴연계가 강력할 때. 엘리스-트위스티드페이트 조합이라면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의 순간데미지가 위협적일 때!
마법공학 전문가 (Techmaturgical Repair Bots)
하이머딩거가 아군 포탑 또는 자신이 설치한 포탑에서 300 거리 안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범위: 300)
H-28G 진화형 포탑 (H-28G Evolution Turret)
마나 소모: 마나 20 + 포탑 부품 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지정한 위치에 포탑을 하나 설치합니다. 하이머딩거의 레벨이 오르면 포탑의 체력도 커지며, 하이머딩거가 범위를 벗어나면 작동을 멈춥니다. 하이머딩거는 매 20초마다 포탑 부품 세트를 하나 생성하며, 한번에 3개의 부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Hextech Micro-Rockets)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하이머딩거가 5개의 로켓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5/90/115/140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을 맞게 되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CH-2 전자폭풍 수류탄 (CH-2 Concussion Grenade)
마나 소모: 8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수류탄을 던져 적 유닛에게 60/100/140/180/22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늦춥니다. 폭발 반경 중앙에 있는 적들은 추가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수류탄이 챔피언에 적중하면 적중한 지점에서 1000 거리 내의 모든 포탑의 광선이 100% 충전됩니다.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다음 번 기본 스킬을 조건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추가 효과가 발동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아군 포탑 또는 하이머딩거의 포탑 주위 범위 3000 이내에서 증가된 이동속도를 가집니다.
그렇게 체감이 되지 않는 패시브스킬이지만, 하이머딩거의 공간에서 빠르게 이동하면서 스킬을 피하거나 맞출수도 있겠죠. 특히 스킬을 맞추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이머딩거가 3개의 스택을 가집니다.
스택 하나를 소모하여 포탑을 하나 만들 수 있죠.
상대방의 스킬을 막는데 사용해도 됩니다. , , 등.
, 스킬을 맞추면 레이저공격을 합니다.
다양하게 배치하여 데미지를 주면 됩니다.
퍼트리거나 뭉쳐서 쓰면 됩니다. 하이머딩거가 초반에 마스터하는 스킬이며 라인전에서 포킹하는데 좋습니다.
가 터지기 때문에 더 강력합니다.
미사일 한발당 포탑 레이저가 20%만큼 충전됩니다.
하이머딩거의 킬과 생존에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스킬 범위의 작은원 안에 상대방을 맞추게되면 스턴, 큰원 범위에 맞추면 슬로우만 줍니다.
적에게 적중시킬시 포탑레이저가 100%만큼 충전됩니다.
하이머딩거의 스킬을 한번 강화시켜줍니다.
스킬로 주는 데미지는 일반 스킬의 레벨과는 상관 없습니다.
지속데미지를 주거나 이니시에이팅을 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스킬콤보.
를 맞추고 로 쏘는게 일반적입니다.
를 시전하고 바로 를 깔면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로 해주기도 합니다.
미리 이 깔려 있으면, 스킬 적중시 레이저를 쏴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부쉬에서 을 깔고 매복하여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기본적인 마법사 아이템을 가줍니다. 정말 필요하다면 -와 를 먼저 가주기도 합니다.
상대방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주면서, 최소한의 피해를 받는게 제 스타일 입니다.
은 쿨타임 감소, 마나, 주문력 까지 버릴 옵션이 없습니다.
은 하이머딩거에게 더 나은 이동력을 줍니다. 포킹하는데 데미지를 보충하기도 하며 으로 바로 가기보다는 중간다리를 거쳐주는 느낌입니다.
-는 데미지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상대방의 마법 저항력이 높다면 를 가주고 주문력을 원한다면 을 먼저 가주면 됩니다.
상대방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주면서, 최소한의 피해를 받는게 제 스타일 입니다.
은 쿨타임 감소, 마나, 주문력 까지 버릴 옵션이 없습니다.
은 하이머딩거에게 더 나은 이동력을 줍니다. 포킹하는데 데미지를 보충하기도 하며 으로 바로 가기보다는 중간다리를 거쳐주는 느낌입니다.
-는 데미지를 가진 아이템입니다. 상대방의 마법 저항력이 높다면 를 가주고 주문력을 원한다면 을 먼저 가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궁포탑을 여전히 던질 수 있는 위협적인 챔피언입니다. 확정적인 폭딜을 주기도 하는게 상당히 까다로운 챔피언입니다.
미사일 선마를 하면서 동등한 견제는 되겠지만. 역시 피곤합니다.
미사일 선마를 하면서 동등한 견제는 되겠지만. 역시 피곤합니다.
야스오
장막을 깔고 포탑을 이리저리 타고다니는 야스오는 상대하기 피곤합니다.
침착하게 수류탄을 깔면 쉽게 죽지만, 쉽게 죽어줄 야스오는 아니니까요.
침착하게 수류탄을 깔면 쉽게 죽지만, 쉽게 죽어줄 야스오는 아니니까요.
아지르
병사로 포탑을 찔러대는 이 챔피언은 현재 잘 나오는 챔피언은 아닙니다. 하지만 포탑을 잘 부순다는 이유만으로! 힘듭니다. 미사일 선마를 하는 지금은 다를지도 모르지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
엘리스의 갱킹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하지만 고치를 포탑으로 막을 수 있다면? 탱킹력이 우수하지 않기 때문에 이겨낼 수도 있지요.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을 Q로 막아버리면 됩니다.
게임플레이
시작하자 마자 아군이 정글몹을 먹는 장소에 을 3개 설치해줍니다. 미니언이 나오기 시작할 때, 3개가 다 충전되어있어 리쉬를 도와주어도 상관 없습니다.
라인에 도착하면 빠르게 미니언을 밀어줍니다. 도 지키고 레벨업도 빨리 하게 되며 상대방에 대한 견제의 기회를 늘릴 수 있게 됩니다.
을 부수려는 상대방에게 스킬로 견제를 해주면 됩니다. -- 또는 , -.
적이 갱을 오더라도 침착하게 적의 스킬을 막거나 피하고 (, , , 등을 로 설치해서 막아주면 됩니다.) 스킬로 반격 해주면 됩니다. 하이머딩거의 데미지를 다 버텨내긴 힘들겁니다.
6레벨을 찍어 를 배우게 되면, 다이브를 하거나 장거리 적을 제압할수도 있습니다.
라인전이 끝나고, 공성을 하고 용과 바론을 사냥하는 오브젝트 싸움에서는 를 이용행 영역을 만들고 스킬로 지속적인 포킹을 해줍니다. 앞에 과 를 깔고 스킬로 견제해주며 적 타워를 파괴시킬수도 있습니다.
데미지를 계산하고 적이 올 것을 고려하여 바론 버스트를 순간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적에게 피해를 많이 주면서도 자신은 적의 관심에서 벗어나는 포지셔닝을 생각하며 플레이 하면 좋습니다.
하이머딩거 플레이의 예시 장면들을 보겠습니다.
적절한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합니다.
줄 수 있는 데미지와 시야여부, 걸리는 시간 등을 계산하여 과감하게 시도합니다.
하이머딩거의 영역을 구성하여 최소한의 피해를 입고 적을 제압합니다.
가 약간 뒤에서 나가고, 캐스팅 시간이 있는걸 생각하여 -로 연계합니다.
상대방에게 줄 수 있는 데미지를 계산하고, 스킬을 회피할 수 있는 경우와 무빙등을 예상하여 다이브 등으로 솔로킬을 따주기도 합니다.
적이 올법한 장소에 을 깔고 매복하는 플레이도 재미있으니 해보면 좋습니다.
혹시 더 알고싶은 내용이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 http://www.lolking.net/guides/373081 영어로 쓴 하이머딩거 공략입니다. 최근 패치 전의 하이머딩거를 아주 상세하게 다루고 있답니다. 읽어보시면 현재의 하이머딩거라도 플레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공략은 여기서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하자 마자 아군이 정글몹을 먹는 장소에 을 3개 설치해줍니다. 미니언이 나오기 시작할 때, 3개가 다 충전되어있어 리쉬를 도와주어도 상관 없습니다.
라인에 도착하면 빠르게 미니언을 밀어줍니다. 도 지키고 레벨업도 빨리 하게 되며 상대방에 대한 견제의 기회를 늘릴 수 있게 됩니다.
을 부수려는 상대방에게 스킬로 견제를 해주면 됩니다. -- 또는 , -.
적이 갱을 오더라도 침착하게 적의 스킬을 막거나 피하고 (, , , 등을 로 설치해서 막아주면 됩니다.) 스킬로 반격 해주면 됩니다. 하이머딩거의 데미지를 다 버텨내긴 힘들겁니다.
6레벨을 찍어 를 배우게 되면, 다이브를 하거나 장거리 적을 제압할수도 있습니다.
라인전이 끝나고, 공성을 하고 용과 바론을 사냥하는 오브젝트 싸움에서는 를 이용행 영역을 만들고 스킬로 지속적인 포킹을 해줍니다. 앞에 과 를 깔고 스킬로 견제해주며 적 타워를 파괴시킬수도 있습니다.
데미지를 계산하고 적이 올 것을 고려하여 바론 버스트를 순간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적에게 피해를 많이 주면서도 자신은 적의 관심에서 벗어나는 포지셔닝을 생각하며 플레이 하면 좋습니다.
하이머딩거 플레이의 예시 장면들을 보겠습니다.
적절한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합니다.
줄 수 있는 데미지와 시야여부, 걸리는 시간 등을 계산하여 과감하게 시도합니다.
하이머딩거의 영역을 구성하여 최소한의 피해를 입고 적을 제압합니다.
가 약간 뒤에서 나가고, 캐스팅 시간이 있는걸 생각하여 -로 연계합니다.
상대방에게 줄 수 있는 데미지를 계산하고, 스킬을 회피할 수 있는 경우와 무빙등을 예상하여 다이브 등으로 솔로킬을 따주기도 합니다.
적이 올법한 장소에 을 깔고 매복하는 플레이도 재미있으니 해보면 좋습니다.
혹시 더 알고싶은 내용이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 http://www.lolking.net/guides/373081 영어로 쓴 하이머딩거 공략입니다. 최근 패치 전의 하이머딩거를 아주 상세하게 다루고 있답니다. 읽어보시면 현재의 하이머딩거라도 플레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공략은 여기서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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