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4.4 (+94) | 2242.4 | 마나 | 272.2 (+40.0) | 952.2 |
공격력 | 69 (+4.2) | 140.4 | 공격 속도 | 0.625 (+1.44%) | 0.778 |
5초당 체력회복 | 8.93 (+0.85) | 23.3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5
- 레벨당 체력 +1.34x4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방어+8.19
- 체력+136.4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몬스터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가스가 10중첩 시 최대 크기에 도달하고 공격 범위 보너스도 최대가 됩니다. (사정거리: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 원딜을 중점으로 노리면 이득을 봅니다.
CS먹을려고할쯤에 에어본을 주로 써줍니다.
싸움이 났을시엔
평E평 해주시면 됩니다.
침묵은 되도록 서포팅에게 중점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굳이 긴말 없이
에어본 - 침묵 - 평 - E - 평 -
싸움지속시엔 점화-R
R막타도 좋겠지만 선으로 써도 충분히 이득을 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진심 개좋습니다. 근데 문제가 적으로 만났을때는 고통입니다.
좀 힘든감이 없잖아 많습니다.
라인전 이기긴합니다. 근데 왠지 싸고 안닦은 느낌같은 찝찝함이 많습니다.
완벽한 카운터다 는 아니지만 엄청 힘듭니다.
역으로 깨져버릴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를 배우지 않은 상태입니다.
공,이속이 빠르지 않기에 에어본에 의지를 많이 합니다.
적들이 그냥 쫄아버립니다.
적들이 아무리 흥해있어도 쫄아버립니다.
그 기회를 역으로 이용해서 싸우면 유리하게 작용됩니다.
에어본 - 침묵 - 평(착취) - e - 평 - 점화 - r
꼭 이 순서로 할 필요는없지만
결론으로는 적을 막타r로 먹거나 빠른r로 아군원딜이 막타가 되거나 둘중 하나일 겁니다.
에어본 - 침묵 , 침묵- 에어본 은 원딜에게
그래서 원딜점사 유도를 할 수 있도록 만들면 이득을 취하기 쉽습니다.
앞에서 버텨줄 아군이 부족할 시에는 미리 미니언스택 6개를 채워야합니다.
6개를 채워도 적챔프를 막타포식했을경우 스택이 쌓이기 때문에 최대체력이 증가가되죠.
중반,중후반,후반 점점 갈 수록 템의 갭은 적어지는 반면 초가스는 끝없이 거대해지며 앞에서 버텨줄수도 있고
아군딜러 무는 적들을 스페어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적이 알리 케틀이 나왔다.
힘들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에어본 자체만 걸려도 적 점사가 잘 이루어 지거든요.
잘 이용 하세요~
개인적으로 엄청 쉽게 쉽게 이기는게 대다수였으며
초가스픽만으로도 2인분 3인분이 되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제했네요.
대부분 캐리상황을 연출해버립니다.
정말 그 어떤 서포터보다 손 덜가고 강력함을 느껴보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