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마이는 정글로 가기엔 메타에도 안맞고 갈만한 템도없는 개쓰레기 벌레같은새끼다.
내가 전시즌의 포식자올리고 탱템만가도 탱커들을 썰던 환영타격 마이의 뽕을 못잊어서 어떻게든 템트리를 연구해봤는데 정글마이는 정말 답이 안나오는새끼다. 우리는 이제 미드를 가야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8
- 방어 +1x8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7.6
- 방어+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룬은 무난하게 공속룬들어주자.
ad상대일때는 파랑에 마저빼고 공속넣는거도 좋음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큐평평평평평평평폎
그딴게 어딨어 명캔만 할줄알면 된다
본격적으로 이공략의 핵심인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자.
앞에서 말했지만 이 공략은 전시즌의 환영타격을 이용해서 딜탱템->탱템으로 템트리를 올려도 탱커까지 녹이는 딜이 나오던 마이를 지향하는 공략이다.
첫템은 무조건 으로 시작하고 나중에 투도란까지 올려준다. 올리고 바로 을 가기때문에 딜로스,피흡이 딸리는걸 조금이라도 방지하기 위함임.
에서 을 올리는 이유도 하위템이 첫코어로 가져가기엔 딜로스가 너무 심하고 를 올려주면 라인푸쉬력과 더티파밍에 힘을 실어줄수가 있어서임.
라인전이 힘들면 로 빠르게 라인 푸쉬하고 로밍을 다니자.
이 나오면 왠만한 챔프들은 돌아다니면서 궁키고 슬로우 묻히면서 때려주면 녹아버림.
거기서 까지 완성되면 상대 미드,원딜은 보이기만 하면 죽일수 있는 수준에 체력도 2600정도까지 찍는 괴랄한모습을 보여줌
그다음에는 역시 를 올려준다. 여기까진 템트리가 고정임. 이제 3코어가 완성되면 탱커까지 녹일수있는 딜이 완성됐음. 이제 다음템부터는 탱템을 가면됨.
상대에 ap챔이 있을경우
왜 뜬금없이 를 가냐? 라고 하는사람이 있을거같은데
예전부터 마이의 마방템은 무조건 였다. 그런데 라이엇놈들이 를 바꾸면서 마방템을 갈게 없어졌다. 어쩔수없이 이거를 가는데 이게 마이한테 좋아서라기보다는 갈게 이거밖에 없게됐잖아.
그런데 여기서 옵션을 보자. 체력이 없다는게 흠일뿐이지 훌륭한 마방템 역할을 해줄수있다. 그런데 이 공략의 마이는 체력 뻥튀기해주는템을 두개나가서 벌써 체력이 3천가까이 되는데 굳이 체력없다고 이거를 버릴 이유가 없다. 거기다 공속에 온히트효과 와의 시너지를 생각해보면 이거만큼 개꿀인 템이 없는것이다. 무조건 마방템은 이거올리자
상대 올ad일때
올ad일때는 그냥 그때그때 꼴리는 방템 골라서 가면된다
풀템뜨면 탱커들 못지않은 탱킹력에 상대 탱커도 녹여버리는 괴물이 탄생해버린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챔피언별 상대법이랄건 딱히 없고
미드마이가 가장 강한구간이 1~2랩때다.
이때 가장 킬이 많이나온다.
미니언이 처음 나오면 미니언 3대때려서 스택을 모으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드마이보면 '마이충새끼ㅋㅋ' 이러면서 견제를 하려고 걸어온다.
한마디로 마이를 존나게 얕잡아본다. 그럴때 로 들어가서 평평평평을 쳐주는데 이때조차도 대부분 사람들이 마이충이 존나 약한줄알고 같이 맞딜을 넣는데 피가 순식간에 까인다. 특히 이런거 하는새끼들이 그냥 맞딜하면 마이충이 뒤질줄알고 같이 평타쳐준다.
그렇게 평타 계속 쳐주다가 상대가 뒤늦게 사태파악하고 도망가려고 할때쯤이면 쿨도 3~4초 남는다. 그러면 미니언 쳐서 쿨 줄여주고 하면 퍼블이다.
미드마이할때 게임시간 3분도안되서 퍼블을 정말 많이딸수있다. 사람들이 이미지가 하도 벌레같아서 미드마이가 존나약한줄알고있는데 라인전이 상당히 강한편이다.
만약 1~2랩구간에 킬을 못땄거나 딜교에서 이득을 별로 못봤을경우 는 갱에 치명적으로 약하기때문에 라인은 최대한 당겨주면서 각을 보자.
찍기전에는 최대한 사리다가 나오면 상대 정글와서 1:2를 하더라도 더블킬 노려볼수있다. 만 찍으면 왠만한챔프들 맞딜해서 이길수있고 로밍력도 상당히 강해진다.
라인전을 압살하던지 안되면 로밍을 가던지 그거마저 안되면이용해서 더티파밍하면됨
몸이 단단해서 후진입이고 뭐고 각재고 들어가서 애들 존나패면된다. 그래도 안죽는다
미드마이는 무조건 자신감이다. 상대가 마이충 참교육한다고 와서 깝치면 역으로 참교육을 해주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