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0.28x1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5.98
- 공격 속도+14.1%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9.05
- 생명력 흡수+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한번 잘못사용하면 그동안잘했던게 한번에날라가는 스킬입니다.
파랑이즈와 다르게 쿨타임감소가 없는 치명타이즈리얼은 파랑이즈처럼 짧은쿨타임과 q를이용한 스킬쿨타임감소를 할수없기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를이용한 스택은 이즈리얼의 딜을 만듭니다.
을사용하면 이즈리얼이 자신에게 를사용할수 있습니다.
(이거하겠다고 한타시작하자말자 쓰시면 사라집니다 상황에 맞게쓰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바텀라인전은 양쪽서폿이 어떤지 얼마나서로 잘맞는지에따라서 결정되기때문에
상대하기 쉽다어렵다는 챔프가아닌 서폿에게달려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