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검) - 몰락 - 닌자신발 - 칠흑양날도끼 - 맬모셔스 - 얼망 - 수호천사
사거리가 멸망이라 처음에 w선마해서 라인클리어 파밍만하고
그뒤 몰락이나 궁생기면 딜교해서 킬각보는 식으로 라인전
한타때 w키고 몰락(체력퍼뎀)+칠흑빨(방관)로 갈겨서 앞라인(탱커) 녹여서 한타
암살자와도 붙어도 은근 탱킹되서 맞다이 안무섭고
딜은 특성 [전투의 열광]
w키고 나면 8스택 금방쌓여있음
강력한 평딜을 선사해줌
제 생각에 우르곳이 원딜로 설계 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원딜이 카이팅이라면 이 원딜은 카이팅 거의 필요 없이 탱킹으로
지속딜을 넣는다고 생각함
탱킹 딜 둘다 끝나고 나면 높음
그냥 속는셈 치고 한번해봐요 사기챔 소리 몇번 들음(특히, 궁)
(도란검) - 몰락 - 닌자신발 - 칠흑양날도끼 - 맬모셔스 - 얼망 - 수호천사
사거리가 멸망이라 처음에 w선마해서 라인클리어 파밍만하고
그뒤 몰락이나 궁생기면 딜교해서 킬각보는 식으로 라인전
한타때 w키고 몰락(체력퍼뎀)+칠흑빨(방관)로 갈겨서 앞라인(탱커) 녹여서 한타
암살자와도 붙어도 은근 탱킹되서 맞다이 안무섭고
딜은 특성 [전투의 열광]
w키고 나면 8스택 금방쌓여있음
강력한 평딜을 선사해줌
제 생각에 우르곳이 원딜로 설계 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원딜이 카이팅이라면 이 원딜은 카이팅 거의 필요 없이 탱킹으로
지속딜을 넣는다고 생각함
탱킹 딜 둘다 끝나고 나면 높음
그냥 속는셈 치고 한번해봐요 사기챔 소리 몇번 들음(특히, 궁)
(도란검) - 몰락 - 닌자신발 - 칠흑양날도끼 - 맬모셔스 - 얼망 - 수호천사
사거리가 멸망이라 처음에 w선마해서 라인클리어 파밍만하고
그뒤 몰락이나 궁생기면 딜교해서 킬각보는 식으로 라인전
한타때 w키고 몰락(체력퍼뎀)+칠흑빨(방관)로 갈겨서 앞라인(탱커) 녹여서 한타
암살자와도 붙어도 은근 탱킹되서 맞다이 안무섭고
딜은 특성 [전투의 열광]
w키고 나면 8스택 금방쌓여있음
강력한 평딜을 선사해줌
제 생각에 우르곳이 원딜로 설계 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원딜이 카이팅이라면 이 원딜은 카이팅 거의 필요 없이 탱킹으로
지속딜을 넣는다고 생각함
탱킹 딜 둘다 끝나고 나면 높음
그냥 속는셈 치고 한번해봐요 사기챔 소리 몇번 들음(특히, 궁)
제 생각에 우르곳이 원딜로 설계 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원딜이 카이팅이라면 이 원딜은 카이팅 거의 필요 없이 탱킹으로
지속딜을 넣는다고 생각함
탱킹 딜 둘다 끝나고 나면 높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w가 평타인 느낌이어서 공속은 필요 없을 듯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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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
피 25%를 슬로우를 걸고나서 만들수 있다 하면 미리쓰고
점멸 등으로 도망가는 적에게 피니쉬로 궁을 써도 됨(사거리가 매우 김)
w를 다시누르면 풀리므로 w스킬시 한번만 눌러야 함
r을 쓰면 피 25%가 되었을때 다시 눌러야 적을 끌어당기게 되어서 적을 킬함
사거리가 멸망이라 처음에 w선마해서 라인클리어 파밍만하고
피흡 템으로 체력 챙기고
그뒤 몰락이나 궁생기면 딜교해서 킬각보는 식으로 라인전
딜은 특성 [전투의 열광]때문에
w키고 나면 8스택 금방쌓여있음
강력한 평딜을 선사해줌
한타때 w키고 몰락(체력퍼뎀)+칠흑빨(방관)로 갈겨서 앞라인(탱커) 녹여서 한타
암살자와도 붙어도 은근 탱킹되서 맞다이 안무섭고
그냥 속는셈 치고 한번해봐요 사기챔 소리 몇번 들음(특히, 궁)
어? 택배가 왔네요 잠시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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