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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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1
- 공격력 +0.43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38
- 공격 속도+5.14%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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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 호랑이 2렙 추천
곰3렙 이후 거북이 찍도록 함
초반에 기동력을 확보 하는것이 중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쓰는 우디르 운영을 완벽하게 카운터 칠 수 있고
확정 cc기라 100퍼 스턴을 피할수가 없음
아군이 할꺼 아니면 무조건 벤함
이 쌍련을 2순위로 벤하도록 한다
중후반 한타때 우디르 할게 더럽게 없다고 하는데
초중반에 압도적 성장을 했으면 상대 cc보고 선진입해서
무쌍 찍으면 됨
하지만 반반 가거나 걍 15분 써렌판이다 싶을때
우디르 만큼 시간 잘 벌어주고 비벼 주는 챔은 없음
우디르 특성상 저 새끼 꼭 따고 나도 뒤진다라는 생각 가지면
거의 대부분 한타때 허무하게 뒤지는 경우가 많음
반대로 간만 보고 빠진다 라고 생각하면 왠만하면
뒤지지 않을수 있음 실피라도 상관없는데
바로 전장 합류 하지말고 뒤둘오가서 교전 일어난 라인
푸쉬하거나 곰으로 줜나 빨리 뛰어서 미는 라인 푸쉬 스플릿 해주면
된다
절대 집가지 말고 최대한 라인 푸쉬를 하고 타워 이득을
보도록 한다
계속 해보면 알겠지만 대부분 우디르 보다 한발 늦게 수비오거나
타워 밀리고 오는 경우가 대다수임
그리고 만약 아군이 상대 미드 밀려고 한다 싶으면
같이 푸쉬하지말고 다른 라인가서 빠르게 날개를 펼쳐
준다 이렇게 되면 본대가 강제 이니쉬 당해서 전멸 한다해도
스플릿 하는 탑이랑 내가 무조건 이득을 보는 경우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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