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치명타 피해 +0.56%x9
- 치명타 피해 +4.46%x3
- 치명타 피해+45.51%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기본적으로 R->Q->E->W를 우선순위로 마스터 해준다.
3렙에 우리 정글이 갱을 온다하면 w를 찍어주고, 그렇지 않으면 q를 찍어준다.
상대 라이너가 제이스, 판테온, 리븐같이 지극히 AD에 영향을 많이 받는 챔피언이라면,
E보다 W선마를 해주는 것도 좋다.
설명이 필요한가?
트린의 E는 트린을 한 두 단계 더 높은 경지로 이끌어주는 스킬이다.
마스터 시에 트린은 그 어떤 챔피언보다 빨리 도망갈 수 있고, 빨리 접근할 수 있다.
R은 설명이 필요없이 트린의 하나이자 전부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 총검이나 얼망 나오면 답이 없다. 그냥 밴해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들이대서 맞다이 깐다음에, q로 회복하면 얼마 못가서 집 가게됨.
치피 트린은 정글링이 좀 빡쎄다. 왠만하면 탑 트린으로 가라.
Q로 최대한 버티기.
팬댄이나 인피 나오면 1대1은 안 질것이다.
혼자 떨어져 있는애들, 암살하면서 스플릿으로 운영
한타 시에, 후진입으로 물몸->뚜벅이->누커 를 우선순위로 짤라준다.
어느정도 트린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하고,
숙련된 플레이가 가능한 자들을 위한 공략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