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 에 서식중인 마이 원챔유저입니다.
시즌4 브론즈2에서부터
플래1 까지 오면서의 생각을
의식의흐름대로 적은
인벤 첫 공략으로 부족하지만
올려봅니다.
마스터이 템트리로 피갈퀴몰락마이,
딜탱마이, 치명타마이, 탱마이 등등중
치명타마이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여
치명타 템트리를 적어봅니다.
+ 마이 똥챔입니다 다른거 하세요...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5) | 2440 | 마나 | 250.56 (+42.0) | 964.56 |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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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
평![]()
Q![]()
선알파로 붙으면 죽거나 적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각 나오면 궁키고 달려가서 평타로 몇번 긁어준후에 Q
. 스킬은 Q
선마가 가장 일반적이며 W
와 E
는 상황봐가면서 찍는다. (명상 2렙찍어주면 효율이 좋음)
갱킹시 팁이라면 걸어가서 점멸후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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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타 3번이상 긁히면 킬각) 후에 적이 이동기나 플래시사용시 알파
패시브평타
명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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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초반 3렙갱에서 자주 사용한다. 걸어가서 평타 긁는데 성공하면 최소 플래시는 뻄.
스킬 핵심은 알파
를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것. (킬딸 또는 스킬회피 또는 따라가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못하는 잭스는 그냥 이겨준다. 마스터이 고르면 무의식적으로 숙련도가 낮은 잭스를 고르는경우가 많다. ( 숙련도가 낮은데 잘할리가 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은 시야체크와 체력관리만 해주면 지나가다 만나도 이긴다. 카정을 자주오기 때문에 선2버프시작도 괜찮다.( ex.레드-블루-두꺼비)
상대보다 체력이 적을때 음파를 맞으면 거의 무조건 날아와서 평타e를 쓰기 떄문에 날아올때 명상으로 q와 e딜을 감소시킨 후에 싸워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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