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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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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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W E Q 선마 순이고
2레벨에 견제를 해야겠다 = E , 2레벨에 킬각을 보겠다 = Q 입니다
나미 w 3레벨만찍고 E선마를 하는경우가 있는데
나미의 핵심스킬은 W입니다
어차피 마나관리는 힐을 함부로사용하지않으면 부족할 일이없습니다
나미의 핵심스킬이 Q나 R이라 생각할수 있는데
어차피 티어가 높아질수록 Q나 R은 맞추기보다 맞기가 더 어려운 스킬이 됩니다
Q나 R은 그냥 조금만 실력이 있어도 피하는 스킬이기때문에 보통 아군 CC연계용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나미 숙련도는 라인전때 평W평으로 얼마나 견제를 넣는지에 달려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상으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사실 공략이라 해봤자 룬특성아이템트리를 알려드린것이고
현메타에 나미가 나쁘지않다는것을 알리고 싶어서 작성한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미에 더 관심이있으신분들은 방송 놀러오시면 환영합니다
롤큐 장인인터뷰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MObQcrLeAFY&index=4&list=PL7d-WSyVAfhtGMQF3F5DgKMMpyfAdbv-n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 : http://www.afreecatv.com/taror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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