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방어 +0.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15.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활용이 뭐 별로 없음.
4번째 강화평타 쓰기전에 q나 뭐 e같은거 갈기는정도지.
자 진으로 탑을 간 이상
e를 매우 잘 활용해야함.
나같은 경우는 3렙전에는 어차피 원거리가 유리하기 때문에 깔짝 깔짝 피를 빼두고
3렙부터 꽃밭을 만들기 시작함.
그러면 꽃길 만드는법을 알려줄게.
1. 미니언 경로 양 옆에 한 두개정도 따로따로 깔아두고 그 주변에서 평타로 견제함.
땅따먹기하듯이 전진배치를 하든 뒤쪽에 살짝 깔든
진이 그쪽까지는 이동해도 안전하다는 공간을 만드는거임.
2. 첫 귀환 이후
첫번째 처럼 계속 진행해도 되고
내가 이거 없어도 이기는 각이다 들어와도 안죽고 역관광 시킬수 있다
이러면
정글 올만한 곳에다가 깔아두셈
한 2개씩 겹쳐서 깐다고 생각하면 됨.
그다음 그걸 밟는 동시에 w를 날려서 딜을 해주면 피가 상당히 까지는데
이때 들어가서 죽이든 튀든 하면 됨.
암튼 피빠져서 적정글은 욕나올거임.
위쪽진영이면 라인 살짝 밀어두고 3거리 부쉬에 겁나 농사지어두면 잘걸리는데 이때 속박걸로 가서 쳐주면 킬도 잘나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2가지가 있느데
근데 뭐 제이스도 장애가 아닌 다음에야 허용하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고
제이스의 딜 싸이클상 굉장히 위험해짐.
역시나 같이 크기는 어렵지 않다.
라인 처밀면서 정글러랑 다이브 칠려는 모양새가 보이면 타워앞에 꽃을 깔아두고 역관광 노려보자.
내가 따라가기는 어려운데 이놈이 나한테 붙는건 너무 쉽기 때문이다.
또한 4번째 막타가 장막에 막히는 날에는 그대로 역관광 각이 나오는거임.
솔찍히 이정도면 손싸움이라고 할만한데 까다로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의 4번째 막타에는 이속증가가 달려져 있고 덕분에 다리가 한대치고 빠지는 진을 당기기가 쉽지는 않다.
4번째 막타, 그리고 환희가 켜저있을때 견제를 하도록 하고
언제 점멸을 쓰고 달려올지 모르니 꽃과함께 속박먹일 준비를 해두자.
꽃좀 깔아두면 되고
역시나 이속증가가 걸릴때(환희, 4번째 평타) 툭툭 쳐주면 아주 좋아한다.
꽃을 잘 깔고 그 위에서 멀리 떨어진곳 까지 무빙치지는 순간 뚜벅이에 이동기 없는 몸 약한 장애 챔피언이 됨.
진이 라인 미는게 쉬운건 알거임
라인 밀고 미드가서 심심한데 궁도좀 쏴주고 그러면 됨.
그리고 이게 상대 입장에서는 정말 토나오게 짜증나고 킬도 쉽게 나기 때문에
각나오면 무조건 가자.
원딜진이 하는것 처럼 하면 됨.
그냥 뒤에서 속박 잘걸고 평타 쳐주고 궁은 뭐 잘라먹기 할때 쓰던지 아니면 그냥 뒷정리할때 쓰던지.
사실 후반 운영법이라고 쓸만한게 없음 스플릿 할것도 아니고.
원딜
근접들 상대로 재미좀 볼거임
후반에 제이스 같은캐릭보다 더욱 좋음
원딜이 멀쩡히 살아있고 진 자체가 봇이 아니기 때문에
선궁 쓰는게 유리함.
왜냐
탑포지션으로 이니시거는게 더 유리하기 때문임.
암튼 해보면 알거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