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공격력 +0.95x3
공격 속도 +1.7%x6
레벨당 체력 +1.34x9
쿨감소 -0.83%x3
레벨당 쿨감소 -0.092%x6
방어 +4.26x2
쿨감소 -2.5%x1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0.2%
- 체력+217.08
- 쿨감소-14.926%
- 방어+8.5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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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따라서, 역버프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후반에 이즈리얼을 상대하기는 자신이 없습니다.
질 자신이 말이죠.
베인을 밴해주도록 합시다.
후반에 가장 상대하기 심든 극 카운터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리팀이 심하게 자르반을 키우지만 않았다면...
중반부터는 오른이 훨씬 유리합니다.
심지어 역갱을 당하더라도 스킬 운용만 잘하면 이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자르반이 EQ를 쓰면 W를,
궁극기를 쓰면 바로 E를 써주세요.
6렙 이후로는 정글에서 마주쳐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신의 궁극기인 '용의 분노'는
오른의 W스킬로 막을 수 있습니다.
에어본이 없는 렉사이보다는 오른이 훨씬 쎕니다.
6렙 전 오른은 초식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상대방이 육식정글러일 경우에는 리쉬를 받지 마시고 역버프 권장합니다.
라인 혹은 정글 길목에 와드를 깔면서 차분하게 정글을 도세요.
최대한 빠르게 6레벨을 찍는 게 목표인 만큼, 솔킬이 따인 라인 혹은 딴 라인을 관리해주면서 성장합니다.
6레벨이 되었다면 갱각을 봅니다.
되도록이면 역갱각을 봅시다.
보통 역갱각 보기는 우리 브실골의 실력으로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른은 역갱각을 보기가 다른 챔프보다 훨씬 수월합니다.
바로, 멀리서라도 궁극기
로 호응하면 되기때문이죠.
(1) 상대방 정글이 바텀 or 미드를 찌를 것 같다
: 바텀과 미드 사이에 있으면 됩니다.
(2) 상대방 정글이 탑 or 미드를 찌를 것 같다
: 탑과 미드 사이에 있으면 됩니다.
우리 라이너의 체력 or 마나 or 라인 or 스펠 상황을 차분하게 본 후,
지금 당장 가장 힘들 것 같은 라인 옆에 슬쩍 서주면 됩니다.
상대방의 갱을 기다리고, 갱이 오지 않는다면 와드를 박고 다른 라인으로 가봅시다.
서로 타워가 최소한 하나 이상 밀렸다면,
그 이후로는 "자르고 잘리고"의 싸움입니다. 일명 "합류싸움"이라고 하죠.
보통 10분~20분 정도일텐데요.
잿불거인 + 기동력의장화 + 점화석or빙하의장막
이 나왔는데 궁이 있다면, 레벨이 너무 많이 밀리지 않는 선에서 정글링에 되도록 욕심을 갖지 말도록합시다.
상위티어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브실골에서는 이 시간대가 가장 싸움이 많이 벌어지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궁 쿨 짧습니다. 근거가 있다면 과감하게 이니시 합시다.
후반에는 '짤리지 않는 것 & 한명 짜르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방
오른W로 회피할 수 있는 스킬
갈리오 E
그라가스 R
나르 R
나미 Q R
노틸러스 Q R
다리우스 E
다이애나 E
드레이븐 E
라칸 W
람머스 Q
렉사이 W
룰루 R
리신 R
리븐 Q3타
마오카이 Q
말파이트 R
바드 R
바이 Q R
베인 E
벨코즈 E
볼리베어 Q
브라움 R
블리츠크랭크 Q E
빅토르 W 강화 가운데 모이는 것(스턴은 적용)
뽀삐 E R
사이온 Q R
세주아니 Q
쉬바나 R
스카너 R
신짜오 Q3타 R
신드라 E
신지드 E
쓰레쉬 Q E
아우렐리온 솔 R
아이번 R 3타
아지르 E R
아트록스 Q
알리스타 Q W
야스오 Q3타
오공 R
오른 E R 패시브평타
오리아나 R
우르곳 E
자르반 E-Q
자이라 R
자크 Q E R
잔나 Q R
제이스 해머폼 E
직스 W
초가스 Q
카밀 E
칼리스타 R
케인(다르킨) W
코르키 슈퍼발키리W
퀸 E
클레드 Q R
탈리야 W R
탐 켄치 W
트런들 E
트리스타나 R
피즈 R
헤카림 E
마치며...
나름 150판을 넘게 플레이하며
매 판마다 고민과 분석을 열심히 했습니다.
좋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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