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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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방어 +4.26x2
- 쿨감소 -2.5%x1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0.2%
- 체력+217.08
- 쿨감소-14.926%
- 방어+8.5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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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필밴하십시오.
따라서, 역버프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후반에 이즈리얼을 상대하기는 자신이 없습니다.
질 자신이 말이죠.
베인을 밴해주도록 합시다.
후반에 가장 상대하기 심든 극 카운터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리팀이 심하게 자르반을 키우지만 않았다면...
중반부터는 오른이 훨씬 유리합니다.
심지어 역갱을 당하더라도 스킬 운용만 잘하면 이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자르반이 EQ를 쓰면 W를,
궁극기를 쓰면 바로 E를 써주세요.
6렙 이후로는 정글에서 마주쳐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신의 궁극기인 '용의 분노'는
오른의 W스킬로 막을 수 있습니다.
에어본이 없는 렉사이보다는 오른이 훨씬 쎕니다.
6렙 전 오른은 초식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상대방이 육식정글러일 경우에는 리쉬를 받지 마시고 역버프 권장합니다.
라인 혹은 정글 길목에 와드를 깔면서 차분하게 정글을 도세요.
최대한 빠르게 6레벨을 찍는 게 목표인 만큼, 솔킬이 따인 라인 혹은 딴 라인을 관리해주면서 성장합니다.
6레벨이 되었다면 갱각을 봅니다.
되도록이면 역갱각을 봅시다.
보통 역갱각 보기는 우리 브실골의 실력으로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른은 역갱각을 보기가 다른 챔프보다 훨씬 수월합니다.
바로, 멀리서라도 궁극기로 호응하면 되기때문이죠.
(1) 상대방 정글이 바텀 or 미드를 찌를 것 같다
: 바텀과 미드 사이에 있으면 됩니다.
(2) 상대방 정글이 탑 or 미드를 찌를 것 같다
: 탑과 미드 사이에 있으면 됩니다.
우리 라이너의 체력 or 마나 or 라인 or 스펠 상황을 차분하게 본 후,
지금 당장 가장 힘들 것 같은 라인 옆에 슬쩍 서주면 됩니다.
상대방의 갱을 기다리고, 갱이 오지 않는다면 와드를 박고 다른 라인으로 가봅시다.
서로 타워가 최소한 하나 이상 밀렸다면,
그 이후로는 "자르고 잘리고"의 싸움입니다. 일명 "합류싸움"이라고 하죠.
보통 10분~20분 정도일텐데요.
잿불거인 + 기동력의장화 + 점화석or빙하의장막
이 나왔는데 궁이 있다면, 레벨이 너무 많이 밀리지 않는 선에서 정글링에 되도록 욕심을 갖지 말도록합시다.
상위티어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브실골에서는 이 시간대가 가장 싸움이 많이 벌어지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궁 쿨 짧습니다. 근거가 있다면 과감하게 이니시 합시다.
후반에는 '짤리지 않는 것 & 한명 짜르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방 등이 스플릿을 할 경우 허점을 노리고 과감하게 강제이니시를 열어줍시다.
오른W로 회피할 수 있는 스킬
갈리오 E
그라가스 R
나르 R
나미 Q R
노틸러스 Q R
다리우스 E
다이애나 E
드레이븐 E
라칸 W
람머스 Q
렉사이 W
룰루 R
리신 R
리븐 Q3타
마오카이 Q
말파이트 R
바드 R
바이 Q R
베인 E
벨코즈 E
볼리베어 Q
브라움 R
블리츠크랭크 Q E
빅토르 W 강화 가운데 모이는 것(스턴은 적용)
뽀삐 E R
사이온 Q R
세주아니 Q
쉬바나 R
스카너 R
신짜오 Q3타 R
신드라 E
신지드 E
쓰레쉬 Q E
아우렐리온 솔 R
아이번 R 3타
아지르 E R
아트록스 Q
알리스타 Q W
야스오 Q3타
오공 R
오른 E R 패시브평타
오리아나 R
우르곳 E
자르반 E-Q
자이라 R
자크 Q E R
잔나 Q R
제이스 해머폼 E
직스 W
초가스 Q
카밀 E
칼리스타 R
케인(다르킨) W
코르키 슈퍼발키리W
퀸 E
클레드 Q R
탈리야 W R
탐 켄치 W
트런들 E
트리스타나 R
피즈 R
헤카림 E
마치며...
나름 150판을 넘게 플레이하며
매 판마다 고민과 분석을 열심히 했습니다.
좋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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