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은 정글마스터이 공략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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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지금 까지 여러룬을 사용해왔지만 개인적으로 위 룬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룬인 것 같습니다.
표식(빨강) 부분은 요즘 많은 분들이 공속보단 공격력룬을 선호하시는 것 같지만 효율로 따지자면 갱킹면에서나 정글링면에서나 서로 비슷비슷합니다.
제가 공속드는 이유는 공격력룬을 들면 초반에 적이랑 싸울때 은근히 평타가 캔슬되는 경우가 좀 있어서 공속룬을 듭니다.
결론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거 들어봤자 딜 안오릅니다. 버리세요
딜 뿐인 마이에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찍어주는 이유는 저는 공속룬을 들기때문에 가지 않으면 초반 갱갈시 딜로스가 조금 생깁니다.
1포 찍어준 이유는 중후반에 피흡용으로 가줍니다 체감 잘되요.
가준 이유는 암살자이자 한번에 연속으로 킬먹을 수 있는 마이와 가장 죽이 잘 맞기 때문입니다.
는 어그로 잘끌리는 마이한테는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는 탱커들이 드는게 좋습니다.
마이한테 3초는 너무 깁니다.
기본적으로 50%는 활용할 수 있어도 100% 활용하기는 힘든 특성
마이는 기본적으로 정글링속도가 받춰줘야 이것저것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고정입니다.
초반에 적 정글러랑 맞다이 떠서 이기기 위해 듭니다.
또한 이 특성은 카정성공률도 높이고 짤라먹기,운영에도 용이합니다.
마이는 마나관리에 신경을 조금만 써도 충분하기에 이런 특성은 필요 없습니다.
전 이걸 쓰지만 도 나름 쓸모있어서 둘 다 직접써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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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E평타평타
1. 평타w평타(명캔)
2. Q로 스킬 하나이상 무시하고 들어가기
우선 요약부터 하자면 이 공략의 핵심은 입니다.
많은 분들이 2코어로 을 가시지만 저는 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의 장점은 게임이 비등비등하거나 흥할수록 가성비와 하위코어가 보다 저렴하여 매우 빠른 코어완성이 가능하며 그때 딜또한 보다 좋습니다.
피관리는 그리고 꿀열매가 있기때문에 의외일 정도로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다음 코어로는 상대방 딜러진이 많이 큰게 아닌이상 대부분 갑니다.
가면 의 유틸성과 슬로우가 더해져서 한 번 문 상대는 엥간해선 도망못가고 뚜드려맞고 죽습니다.
그리고 의 탱킹력도 무시할 수 없어서 남들과 똑같이 무난하게 성장하여 가 나온이상 그때야 말로 딜과 탱을 모두 갖춘 캐리머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 단점은 탱커에게는 딜이 잘 안박힙니다.
그래서 만약 상대방 정글과 탑이 둘다 탱커면 2코어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그 외에 템트리 부분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빠른 수은 필수!
그러나 고치만 잘 피하신다면 이깁니다.(그게 어려우니깐 문제죠)
그래서 갱가도 쉽게 잡기 힘들고 한타때도 많이 거슬리는 존재죠.
조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충이 많죠.
질 뻔한 겜도 야소 짤라먹어서 역전한 판도 의외로 좀 됩니다ㅎㅎ.
(단 야스오가 잘하는 얘라면 우리팀 미니언 수를 잘 파악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가시갑옷 하위템인 덤불조끼 하나만 가줘도 피흡이 안되서 딜다 뚜드려맞고 죽어요.
그리고 q도 의외로 쉽게 알파로 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체화 키고 튀면 얼망먼저 가줘도 탱이되니 뚜벅거리면서 맞다가 우물갑니다.
하지만 문제는 우리팀원들이 라인전에서나 한타에서 친절하게 뚝배기 대주니 문제죠.
밴 하실거 없으시면 밴해주시는게 좋습니다.
1. 상대 정글이나 갱루트에 와드 잘 박아주세요.
시야가 있으면 갱가기도 역갱보기도 갱방지하기도 훨씬 쉬워집니다.
2. 갱가서 갱킹성공시 우리팀 아군피가 죽을피 같으면 같이 라인 밀어주세요.
그래야 상대방 정글이 우리팀 아군을 역으로 따지 못하니깐요.
간혹 빽핑찍는 분들 있을 수 잇는데 그건 무지해서 그런거라 무시해도 됩니다.(단 던진다는 제스쳐취하면 걍 빼시는게 좋아요)
블루시작이면 [블루ㅡ늑대ㅡ레드] 드시고 카정또는 갱가시면 됩니다.
레드 시작이면[레드-늑대-블루] 드시고 카정또는 갱가시면 됩니다.
바위게와 용은 센스있게 알아서 드시는거 아시죠?
1. 20분 되기전에 전령은 기회될때 드시는게 좋습니다.
전령=타워하나 먹는거라고 보시면 되요.
한타해서 내가 잘 할 수 있겟다 싶으시면 모여서 미드 압박하세요.
힘들겠다 싶으시면 혼자서 스플릿해서 상대방이 막으러 오면 기회봐서 암살하세요.
중후반엔 기회봐서 바론한타하던가 몰래 아군 한두명 불러서 바론 먹어도 됩니다.
마이라서 금방먹어요.
나중에 장로&바론 둘다 나올땐 바론가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버프주는건 둘다 마찬가지고 바론은 미니언&귀환까지 강화되서 상대방 운영막기도 좋고 역으로 하기도 좋습니다.
한타시 먼저 이니시거는건 딜이나 딜탱이나 자살하는 짓입니다 하지마세요.
우리팀이 다소 죽어가고 있더라도 이성을 잃지말고 침착하게 상대방 스킬빠지는거 잘보고 들어가면 님이 결국 캐리합니다.
이 부분은 여기 올리기보다 댓글로 질문주시면 제가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원래는 전적인증하려고 했는데 이미지 업로드에 오류가 생겼는지 사진을 못올리네요.
아직 약간 내용을 덜 채워넣었지만 앞으로 남은 시즌마감 기간동안 천천히 내용을 채워가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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