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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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3 (+3.38) | 120.4 | 공격 속도 | 0.625 (+1.9%) | 0.827 |
5초당 체력회복 | 9 (+0.55) | 18.35 | 5초당 마나회복 | 7.5 (+0.55) | 16.85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이동 속도 +1.5%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0.61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비활성화 후 1초
바람 지속시간: 3.25초 맹독 지속시간: 2.1초 (범위: 20)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13초
신지드가 대상을 이 지역 안으로 던져 넘기면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초강력 접착제가 살포된 지점에 대상을 던져넘기면 1/1.25/1.5/1.5/2초간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25,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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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R W E
신지드는 콤보라고 할게 티모마냥 없습니다.
뇌지컬로 커버하세요.
도주할때 Q 일자( 1 )무빙 하지말고 ( / )무빙하세요.
궁은 깡방마저와 ap 채력회복력을 증가해줍니다.
쿨도 짧으니 자주자주 이용해주세요
W에 이동방해가 있습니다. 위에선 점멸도 못씁니다.
위로 를 낙하 시키면 상대는 속박에 걸립니다.
다만 속박 시간이에 붙어있으므로 선마는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수만 쓰는 장인 챔피언이라 나오면 닷지도 추천합니다.
만약상대한다면 무조건 유체화대신 점멸 드시고
미드는 안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다른곳에서 아무리 이득을 보아도
자르반의 궁은 진짜 이길수 없음니다.
자르반 상대로는 점멸을 드시고 방어력은 빨리올리셔야 합니다.
굳이 갱을 간다면
1코어로 라일라이를 올리시고
E나 W가 빠지는걸 보시고 갱을 가십시오
W위치에 라일라이를 뿌려두면 이속감소로 그나마 추노가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독위치를 분간못하게 됩니다.
렉사이 땅굴 에어본 판정이 신지드 에어본보다 느립니다.
땅으로 숨으면 뽑으세요!
갱크리를 열기 편한 편이지만
만약 우리팀 탑이 썰린다면
W위에서도 질수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살짝 도망가는척 하시다가 Q독좀 묻혀주면 부들부들 거리다가 죽습니다.
다만 드락사르랑 일정 피흡+공속템이 나오면 상대하기가 매우 어려워 집니다.
그러므로 초반이득을 잘 굴리시고
칼날부리 최대한 카정하시면서
2~3코어로 망자의 갑옷과 승천의 부적트리를 가시면 궁써도 못 쫓아 옵니다.
만약 초반에 완전 말았다면 리안드리 적당히 말았다면 라일라이가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칼블이 초반 갱킹 입장에서는 좋습니다.
또한 블늑레칼동선을 잡으시면 중반정글링이 좋아집니다.
늑-칼갱
늑-두갱
레드를 드실때 칼날에 독을 뿌리시고 레드를 드시면 피가 오히려 참니다.
응용으로 늑대에 뿌리고 블루드시는것도 피관리에 좋습니다.
단 두꺼비는 하지마세요 2타가 아파서 오히려 손해를 보실수 있습니다.
상대 정글과 강에서 만난다면 먼저 바위게에 독을 묻히세요 피가 찹니다.
만약 상대가 쉬바나, 마이같은 정글러 라면 상대 칼날에는 무조건 와드하시고 꼭 카정하세요.
꿀맛이고 피도 안달고 시간소비도 적은데 상대는 빡칩니다.
초중반에 용이나 전령을 챔기기 어렵습니다. 핑와나 바위게를 잡아주세요
상대 원딜이 피흡과 데미지가 괴랄한 타이밍입니다.
이럴땐 사이드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라인클리어가 좋고 이속이 빨라 2~3명이 잡으러 온다면 오히려 이득인 상황이고
우리팀이 2~3명이 없는데 진다면 그건 한타를 해도 집니다.
신지드는 딜탱이 모두 가능한 브루저입니다.
하지만 누커마냥 순간딜링이 안나오므로 상대가 피흡을 간다면 골치가 아픕니다.
만약 딜지드를 가신다면 사이드가 좋고
텡지드를 가신다면 한타가 좋습니다.
이니쉬를 선진입하기 좋은편에 속하며
상대 원딜의 위치를 최대한 눈여겨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탑문도는 6렙전에 말아놓아야 합니다.
Q랑 E가 신지드의 하드카운터 이며 궁의 피회복 또한 괴랄합니다. 문도가 적응형이 떳다면 도망가세요 못잡습니다.
반피문도가 풀피 신지드보고 킬각? 이러며 갱을 가신다면
라일라이를 선으로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나서스,트런들 상대로 6렙후에 1:1로 깝치지 마세요 좆됩니다.
둘다 슬로우기가 있고 궁도 비슷한 편에 속하며 우리팀탑이 ap라면 과감하게 안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라일라이,망자의갑옷을 빨리 만들어서 혹시 만나면 도주하기 편하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칼리스타는 우리팀 서폿이 CC가 없다면 봇에는 절대 가시면 안됩니다.
뚜벅이 카운터라 불리는 칼리스타는 애쉬보다 더 나쁜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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