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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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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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마 : E-Q-W
서폿 애니비안데도 Q 더 안올리고 E를 먼저 올리는 이유는, Q보다 E 쿨이 반이상 짧아서 8~9렙 딜교 때 원딜, 서포터 둘다 녹이기 위함입니다. 게다가 Q 레벨업 시켜도 총 피해량 50 증가, E도 50 증가라서 E 부터 찍어줍시다. 그리고 Q를 스턴 맞추기 위해 라인전에서 자주 쓰게 되는데 Q를 선마해버리면 초반에 안그래도 부족한 마나가 좀 더 빨리 달겠죠..
초반 딜교는 기본적으로 QE 하시면 됩니다. (AP 25) 4렙 때 Q(120+0.8AP)+E(150+1AP)=270+1.8AP + 30(주문도둑검) + 천둥 = 300+45+42=387 마법 피해 + 스턴, 이정도면 4렙 때 대부분 원거리 딜러가 4렙 때 체력 750, 마저가 40 정도 되는데 계산해보면 피 1/3 정도 깎을 수 있습니다. (천둥딜 : 레벨당10 + 0.1AP)
Q평E를 해주셔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거의 반피 답니다.
WRQ - E : 이동을 차단해서 파급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는 콤보입니다.
WQE / QWE : 이동 차단 후 딜 콤보, QWE는 손 꼬이면서 좀 쓰기 어려운 콤보고 WQE로 맞추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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