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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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2 (+126) | 2774 | 마나 | 410 (+40) | 1090 |
공격력 | 59 (+3.5) | 118.5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8.71 (+0.8) | 22.31 | 5초당 마나회복 | 9.5 (+0.8) | 23.1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갈리오의 스킬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정글 몬스터가 대상일 때 최대 200의 피해를 체력 비례 피해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첫 번째 사용 시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25/30/35/40/45(+0.08 추가 마법 저항력) (+0.04AP) (+추가 체력0.01)%의 마법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지만 15% 느려집니다. 물리 피해 감소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의 절반만 적용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0.5초 ~ 1.5초 동안 주변의 적 챔피언들을 도발하고, 20/30/40/50/60 (+0.3AP)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 감소 효과가 2초 재적용됩니다. 도발 범위와 지속시간은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27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착지 시 해당 지역에 있던 적은 모두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공중에 떠오릅니다. (사정거리: 4000/4750/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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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석상의 강타
쿨 8초짜리 패시브 강화 스킬입니다. 적에게 스킬을 맞추면 4초의 쿨이 줄어듭니다.
초반단계에선 패시브의 딜을 무시할 수 없으므로 스킬을 잘 활용하면 패시브를 2번 쓸수도 있습니다.
E평(패시브)QW평(패시브) 이렇게 말이죠.
주로 근접AD(야스오, 탈론 등)에게 먹여줄 수 있는 콤보입니다.
Q - 전장의 돌풍
Q가 시작하는 지점이 갈리오의 두 양쪽 날개 옆입니다. 이를 이용해서 라인전에서 CS를 먹으면서 상대 챔프에게
동시에 맞춰주시면 베스트입니다. 초반 라인전 주력기이고 이걸로 딜교, CS수급 다 합니다.
W - 듀란드의 방패
갈리오의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E평(패시브)Q로 진입 후 W를 쓰며 뒤로 빠져나오는 딜교를 자주 합니다.
W시전시와 시전후 일정시간 피해감소가있으며 스킬을 찍을때마다 감소량이 늘어납니다.
W를 차징하며 점멸을 쓰면 W점멸이 가능합니다. 꼭 익혀두셔야 하는 콤보고 매판 W점멸로 상대를 자르거나
한타를 열게 되는 상황이 자주 나옵니다.
E - 정의의 주먹
벽에 아주 조금이라도 부딪히면 캔슬되기때문에 조심합시다. 안습한 장면이 나오기 쉽습니다..
라인전에서도 E로 진입했다가 맞추지 못했다면 정말 크게 두드려맞습니다. 신중하게 꼭 맞추거나 사용을 자제해야합니다. 하지만 상대가 너무 나댔을 때 E평Q콤보를 성공시킨다면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Q스킬로만 미니언을 수급하거나 라인을 밀기 힘드므로 E스킬로 라인클리어를 하게 됩니다.
R - 영웅출현
아군에게 시전하면 피해량감소가 달립니다. 궁을 맞추지못해도 점사당하는 아군에게 꼭 써줍시다. 적군 모두에게
탈진을 거는것과 같은 효과이기 때문입니다. 궁으로 날아갈지 말지, 텔로 가야할지 안가야할지를 잘 판단합시다.
뻘궁, 뻘텔을 줄일수록 티어는 점점 올라가게 될겁니다. 상황에 맞는 판단을 합시다.
가는것이 맞을지 라인에 남아있는것이 맞을지.
※ 라인전 하는 방법
1~3레벨 구간에선 미니언 막타를 잘 챙기며 초반에 강한 Q딜로 상대를 견제하며 CS를 수급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라인이 오면 좀 맞더라도 적극적으로 라인을 밀며 Q짤을 해줍니다.
각이 나온다싶으면 2렙에 E를 찍고 E평Q로 딜교를 거셔도 좋고 각이안나오면 W를 찍고 공짜실드를 받읍시다.
3레벨 쯤 되서 라인을 다 밀고 집에 다녀오신 후 인장이나 도란링을 하나 사셔서 텔로 라인복귀하시면
바로 라인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상대는 포션이 다 빠졌거나 피랑 마나관리가 애매할겁니다.
그 이후에는 편한 라인전이 가능합니다.
항상 상황이 이렇게흘러가진 않지만 가장 무난한 라인전 방법입니다.
그 이후엔 트페랑 비슷하게 라인밀고 각보면서 로밍가고. 주변 시야잡아주고. 하시면 됩니다.
※ 라인클리어 하는 방법
Q를 원거리미니언에 쓰고 패시브를 근거리미니언에 쓴 후 뒤로E를 쓰며 한번에 라인클리어.
Q로 원거리미니언이 원콤이 날 때부터는 라인클리어가 수월합니다.
콤보
E평(패시브)QW평(패시브)
E평(패시브)QW(차지하며 뒤로 빼기)
W차징하며 점멸이후 QE평
정당한 영광 사용이후 W차징하며 점멸이후 QE평
이정도 있겠네요. 연습모드에서 연습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신이 우리 딜러를 지킬 것인지, 아니면 상대 딜러진의 딜을 흡수할 것인지를 정하고
점사당하는 팀원이 있다면 즉시 궁으로 피해감소 + 광역에어본으로 마크해줍시다.
자신이 우리 딜러를 지킬 것인지, 아니면 상대 딜을 흡수할 것인지가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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