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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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5표)
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12
17
1
5/5
[ 다2 ] 변화된 아지르 이해 시켜 드립니다. (룬 수정)

- 이배우(2017-10-18, 조회수: 5921)

네,, 아지르 패치가 되었고용

제대로 된 공략이 없어서 올려용.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방어막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6 (+3.5) 115.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4
  • 공격 속도 +1.7%
    x5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9
  • 공격 속도 +4.5%
    x1
  • 주문력 +4.9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3.48
  • 공격 속도
    +13%
  • 방어
    +9
  • 주문력
    +20.61
총 가격 : 9,527 IP

전 이렇게 고정으로 가용..

이유는~ 티어가 높을 수록 라인전 주도권이 중요해서 빨강에 초반에 더 강력한 공속을 박았구용

노랑에는 성장체력보다 괜찮은게 없다고 생각하구용

파랑 왕 은 같은 이유에용 초반에 라인주도권이 중요해서용.







룬특 수정 합니다.


노랑색에 방어로 바꾼것이 제일 큰 인팩트 이고요


깡딜이 높아지고 주문력 계수가 낮아진 점을 반영하여 왕룬에 주문력 뺴고 공속 1개 박고


공속 13퍼에 나머지 마법관통력 4개 박았습니다.


이유는 미니언이 너무 아파영 적 공격하면 어그로 쏠리거든용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 이렇게 가용.

이유는 제일 초반 라인전에 효율이 좋다고 생각해용.

주도권.

거~~의 이렇게 가용 근데 스펠은 상황에 따라서 정화를 들지 탈진을 들지 정해주시면 되구용

회복은 잘 안쓰는 편이에용.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0~45(레벨에 따라) (+50/65/80/95/110)(+0.40/0.45/0.50/0.55/0.6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머 스킬 콤보 모르시는분 계신가용 없쥬??

다만 상대방이 갱을 왓을때나 미드 적라이너가 영혼의 맞다이를 신청이 왓다면

저는 w 3마리 공속버프를 사용할 수 있을때 적절히 역관강 느낌으로 써주는 편이에융

스킬 활용 팁

 w-e-q 콤보가 예전보다 사용하기 쉬워용. 그렇다고 weqqq 이렇게 난사를 하면용 머가 아쉽냐면 사거리가 짧아져용

w - e 쓰고 아지르 몸이 용사에 닿기 전에 최대사거리 q 를 써줘야 더 길어져용 먼말인지 아시쥬?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우선은 영겁이 제일 먼저 뽑아주세용

그다음에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점은


유동적으로 기괴한 가면 , 마법사의 신발


이 두개를 아라서 가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유 속도의 장화를 정말 빠르게 뽑는 편이에유 왜냐면 그거 하나가 초반에 많이 달라유

보통 카탈리스트 뽑고서 돈이 많이 모여있는 상황 아니면 저는 장화 바로 가유

그다음에 영겁을 맞춘 후 왠만하면 가면 올린 다음에 마법사의 장화로 업그래이드 하는데

초반합류가 정말 다들 빠르다 싶으면 장화 먼저 갈때도 잇어유


이렇게 템트리를 가면요 공속 / 딜 / 어그로(몸빵) 어느 하나 빠지지 않아유

잘 보시면 다 체력 템이쥬?


아지르 패치후에 이렇게 가면 좋겟다 싶엇는데 거의 저는 라인전에서 진적이 없어요


힘든 챔피언은 사거리가 긴 제라스 벨코즈 정도??


머 어찌됫건 라인전 상황 파악과 실력이 더 중요하겠지만


전 이게 정답이라고 믿고 있고 실제로도 먹히고 있습니다.


10/18일 영겁을 가긴 하는데 내셔가 정말 효율이 좋긴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이건 무조건 필밴 하세요

죽어도 못이겨요
카타리나
이건 걍 팀겜은 쉬은디 랭겜은 요놈한테 마이 당해서 올려 놓은거구요
제라스
카운터라고 하면 전 요놈을 뽑고 싶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야충 파밍도 못해유
말자하
얘도 한번 밀고 계속 집가야되유
피즈
이아이는 한방을 조심해야 하긴 하는데

상대 할줄만 알면 질래야 질수가 없고

파밍도 못해요 임마는

머 라인전 딜교환의 팁이 머냐고 물으신다면 머 잇겠습니까


적스킬 피하고 난 맞추고 인데


머 적 오리아나가 파밍하다가 q 를 미니언한테 썻다


그럼 걍 앞으로 걸어가면 오리아나는 뒤로 뺴야되요


w 평 q 평 머 이런 기본적인 3타는 다 안다고 가정하게 가볍게 설명드리는 겁니다.


자기가 아지르 숙련도가 높은데 룬특템트리가 아직 확신이 안선다 하시면 저를 믿고 해보세요


예전 아지르 초창기에 빨강에 공속룬 박는 창시자가 저였으니까 연구적인 면은 의심 안하셔도되요


머 이게 딜이 더 잘나오네 저건 어쩌네 다필요없어요


초반 라인주도권 내주면 랭겜 못이깁니다.


그리고 적 갱이 왓을때 생존하는건 기본이구 역관 이라던지 엉덩이 흔들다가 아군 뺵업으로 다 잡아먹거나


이렇게 해야 캐리할 수 있어요 이게 안되면요 팀탓 하지도 마시고 자기 실력에 집중하세요.


딜교환 잘해 놧다면 갱와도 2:1도 할만하쥬 티어낮은곳은 아 저기 라인 당겨진다 하면 걍 갱와버리니까


오면 모합니까 적 미드라이너가 호응 못하는데 걍 다 따버리면 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전 라인 자주 밉니다. 그러다가 딜교환 몇번 이득 보고 나서 당깁니다.


제 장점이에요 전 스킬로 파밍 안합니다. 그렇다고 시에스 놓치지도 않고 이게 라인전 기본입니다.

1킬 따먹는게 잘하는게 아니라


내가 밀고 싶을떄 밀고 당기고 싶을때 당기고


미드라인은 이게 힘들다고요? 맞아요 들죠 근데 해야죠 왜? 이길라면

 

초반 운영법

 적의 한순간 짧은 실수를 포착해서 딜교환에 성공 시키세요 무조건

아 진 짜 징글징글하다좀 쉬면서 해라

이런채팅 적으로부터 많이 받습니다 전 얄짤없어요

 

중반 운영법

 제가 생각하는 아지르는 초중후반 다 썝니다.

카운터는 사거리가 긴 애들이에요.

근데 요즘 향로 메타라 맘만 먹으면 적 심장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아지르는

판단 잘하셔서 앞에서부터 녹일지 적 들어가서 심장을 부실지

연습해야쥬

 

후반 운영법

 인증은 귀차나서 안합니다. 이글보고 이득 보고 말고는 본인들 선탱잉께


그럼 건승하세유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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