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 원딜 중 하나인 시비르.
원딜로 갈 때 주력으로 사용한다.
이 아이의 장점은?
당연 빠른 라인푸쉬력.
운영에 특화된 아이니 활용력은 무궁무진.
초중반을 휘어잡을 수 있으니 머리 좋으면 사용하길.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부메랑 검
(Boomerang Blade)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시비르가 십자날 검을 부메랑처럼 던져 첫 번째 대상에게 35/55/75/95/115 (+0.7/0.8/0.9/1/1.1 AD)(+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다음 적들에게 순차적으로 15%씩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최소 40%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75
- 튕기는 부메랑
(Ricochet)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 시비르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은 주변 대상에게 튕기며 첫 번째 대상에게는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그 다음 대상에게는 각각 (+0.5/0.55/0.6/0.65/0.7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대상에게 치명타로 적중시, 튕긴 대상에게도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첫 번째 대상에만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튕기는 부메랑 스킬로는 각 대상마다 1번씩만 맞힙니다.
- 사정거리: 450
- 주문 방어막
(Spell Shield)
-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 시비르가 1.5초간 주문 방어막을 만들어 적의 스킬을 막아냅니다.
적의 스킬을 방어하는 데 성공하면 시비르의 마나가 80/95/110/125/140 회복됩니다.
- 사냥 개시
(On The Hun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기본 지속 효과: 튕기는 부메랑이 활성화된 동안 시비르의 공격 속도가 30/45/60% 상승합니다.
사용 시: 시비르가 8초 동안 아군을 규합하여, 주변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가 40/50/60% 상승했다가 2/3/4초 후에는 20%로 감소합니다.
- 범위: 1000
공식화된 이 아이의 템이다.
변경할게 없다.
그나마 변경할게 있다면
과 취향 차이
그리고 막템은
과 , , ,,
중 택 1이다.
공식이다.
라인 푸쉬력 좋으니 능력껏 운영하면 된다..
라인 푸쉬하면서 능력껏 견제 넣으면 된다.
서폿에게 능력껏 맞춰주면 된다.
견제할 때 패시브를 능력껏 활용하면 된다.
봇 1차타워 뽀갠 후 탑 미드 돌아댕기면서 라인 관리하면 된다.
팀이 소규모 한타하면 상황봐서 합류 또는 푸쉬를 선택하면 된다.
최대한 빠르게 라인 푸쉬하면서 타워 철거에 집중하면 된다.
라인 & 중반 운영법 잘 활용하면 운영으로 골드 땡겨 써 격차 좀 낼꺼다.
계속 스노우볼링 굴리면 된다.
언제까지?
3억제기 깰 때까지 하면 된다.
중간 중간 오브젝트 한타는 덤이다.
딜러에게 무슨 말이 필요한가.
딜만 잘 넣으면 된다.
사거리가 짧은 시비르로 딜을 넣는 것은 능력껏 하면 된다.
이건 노하우 따위 없다.
똥손이냐 금손이냐 똥뇌냐 금뇌냐일뿐
난 피지컬이 딸린다.
그렇기에 전술쪽을 선호하며 내맘대로 전술하는 아이를 좋아한다.
그게 딱 시비르이다.
더 좋은 트리스타나가 있긴 하지만 시비르가 초중반 운영에는 최고라 본다.
자야가 나오기 전까지는.....
지금 초중후반 모두에는 자야, 초중반 시비르, 중후반 트타라고 본다.
잡설이 길었는데 암튼 시비르는 간단한 아이다.
라인 푸쉬하면서 상황을 주도하면 된다.
전장을 지배하자.
이 아이는 그럴 능력이 충분하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