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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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레벨당 마나 +1.17x9
- 10초당 금 +0.25x9
- 레벨당 마나 +1.42x9
- 10초당 금 +1x3
- 마나+419.58
- 10초당 금+5.25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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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트타 아니면 봇터짐 (소나는 누가끌리던 6랩전에 커버가안됨)
얘 벤 안됬으면 우리원딜 트타시키세요.
말안듣고 이즈똥챔하면 닷지 ㄱ
랜턴으로 갱호응에 받아칠 cc가없어서 계속 죽음.
안끌린다해도 얘한테는 아예 주도권이 없어서 로밍 못막고 15분서렌나옴.
잘하는 애 만나면 뭘해도 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서로 1,2,3랩 힐 쿨 비슷함. 반반가도 소나가 한타 훨 좋고
cc도없어서 갱호응안되니까 무난히 6랩찍고
향로뜰때 궁갈기고 싸우면 이김.
e쿨 너프되고 초중후반 다 ㅈ밥
스타1에서 우주방어 공2업 레이트메카닉 테사기로 꿀빠는 것처럼
롤도 챔프, 템만 잘가도 꿀빨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 손은 실버1~골드3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테뻔뻔처럼 졸렬하게 우주방어하면서 템뽑고 중후반 게임하다보니
어느새 다이아4까지 왔네요.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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