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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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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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살
(Decimate)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40/70/100/130/16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합니다.(최대 36%)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범위: 425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클나왔을떄 4스택이면 적딜러들 암살이다. 하지만 선진입은 위험하다. 중반진입해야한다. 용체크하고 만약 탑라인 다밀었으면 팀원들이랑 붙어서 다리우스의 센타이밍인 이떄 게임을 끝내도록해야한다.
킬먹겠다고 적들 쫏아가지말고 타워철거나 바론목표로 운영해야한다. 혼자다니지마라. 반드시 팀원들이랑 붙으며 싸울채비를 가춰야 한다. 다리우스는 후반가면 쓰레기된다. 중반을 목표로 끝내라.
5스택만들고 싸움시작. 만일 적피가 딸피면 궁쓰고 한타시작해도 무방하다. 다리우스는 한타거는 챔프가 아니다. 물론 플 e스고 시작할수있는 상황이 있겟지만 그건 드물다. 우리팀딜러들 병신이라고 냅두지말고 반드시 지켜라.
이거는 정말 자기 혼자서 꺠우치는게 중요하다. 글로 본다고 깨우쳐지는게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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