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실골
이 쓴 글입니다.
배드 주셔도 되고, 욕 해도 됩니다
제가 원하는 건 한 번 봐주시는 게 목적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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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노랑과 파랑에 성장 룬을 박은 이유는
는 운영으로 빠른 레벨링을 하여 상대를 압도하는 게 목적이기 떄문에 성장룬이 효율이 더 좋아서요
고정룬도 괜찮습니다.
빨강과 정수는
쉬바나의 평타 비중은 챔피언 비중의 90을 차지합니다
8% 는
2%
의 적중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도 좋긴 하지만,
내가 휩쓸어서 이기는 것보단
상대를 거의 무력화시키는 걸 선호하는 플레이를 하기 떄문에
필자는 선호합니다
스타일 차이죠.
도 좋긴 좋은데
필자는 항상 들기 떄문에 같은 스펠 쿨이 조금 길어지는 것이 체감이 좀 납니다, 초반 정글링에 특히
거기다 제 공략의 핵심은 때문에 자주 써주기 위해 듭니다
제가 생각하는 프리시즌 룬 입니다.
핵심특성같은 경우는
기존의 대체하는 특성이고 한명을 집중 무력화시키는 스타일인 에게 어울립니다.
(이게 변역이 헷갈리는데 주문력을 올려주는 지 공격력을 올려주는지 모르겠네요, 둘 다인가)
1번쨰 보조룬은 딱히 갈께없어서 그나마 쓸모있는 것을 선택했구요.
2번째는 한타떄 내가 휩쓰는 것보다 무력화가 중심이니 강인함을 선택했습니다.
3은 탱커 많으면 저것을 들어주시고 아님 딴 것도 좋을거 같네요.
생명의 샘은 그냥 라서 도 있겠다, 도 있겠다, 선택했습니다.
갑철피부는 그냥 ad 많으면 들어주시고 ap 많으면 거울 갑옷 쓰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이라니
같은 이속빠른 뚜벅이에게 이 아니라 이라니!
저도 예전엔 그리 생각하고 있었죠.
하지만 는 생각보다 장점이 많은 녀석이기 떄문입니다
첫째: 초반 갱이 가능해집니다.
는 초반 빠른 정글링은 가능하지만.. 첫갱이 너무나도 구려서.. 왠만하게 당겨지지않는다면
장인분들도 초반 갱은 추천하지않습니다.
그렇게 귀한하다 같은 놈들에게 갱당해서 죽는 라이너를 보면 맘이 참 아팠습니다.
하지만 을 들면 상대라이너의 이속감소와 함께 피해량 감소라 어느정도 라인 당겨지면
거의 필킬, 혹은 을 뻅니다.
(여기서 은보다 쿨이 짧기 떄문에 어느정돈 이득이라 봅니다.을 들었다면 더더욱)
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공략 보시면서 여려번 설명하기 떄문에 더의상 스펠에서는 설명하지 않을께요!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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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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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1렙 스킬은
가 제일 효울이 좋습니다.
공속룬이라고 해도 1렙 는 효율이 보다 좋지않습니다.
로 아군과 빠른 리쉬로 정글링을 시작합니다.
2렙은 보단
와 효율이 더 좋은 가 더 좋습니다.
거리가 된다면
가까이 가서 평평평
마추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니 연습해주세요
도 날라갈떈 cc무적이니
같은 것도 타이밍 잘 마추면 씹을 수 있습니다. 연습해보세요
왜냐하면 저는 주로 을 썻는데
이나 가 좋다라는 말에 팔랑귀라 한 번 해봤는데,
평소 잡을 수 있는 것을 전혀 잡지못하고 아쉬운 순간이 많았습니다.
물론 에 대한 이해도와 숙련도가 높다면
저 2개도 좋습니다.
하지만 초보자 같은 분들에게는 을 더 추천합니다.
딜을 어떻게 더 쎄게 넣는가 보다 딜을 어떻게 더 지속적으로 넣을 수 있는가의 스타일 차이 이기 때문입니다.
와 ,과 함께라면 더 지속적으로 한타와 1ㄷ1싸움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간 후에 우리팀과 적팀의 상황을 보며 템을 가는데.
우리팀에 탱이 부족하다 하면 탱템을 가고
좀 더 딜을 넣을 수 있겠다 싶으면 딜템을 갑니다.
내가 탱을 해야할땐
등등을 갑니다.
딜을 더 할 수 있을떈
: 스플릿과 한타 둘다 좋습니다
쿨감으로 의 효율이 더 높아집니다.
(라인 밀고 나 (의 쿨감이 감소하니깐 더 빨리 차오름)으로 빠져나오기)
한타떄 와 의 효율로 딜 증가.
: 거대한 딜뽕
함께하면 체력계수 딜 증가, 더 지속적으로 딜을 넣어줄 수 있음.
전 왠만해선 이거 갑니다.
: 이 템도 한타와 스플릿에 좋습니다.
와 스타일이 다른데,
는 적과 아군에 마땅히 스플릿할 챔이 없다, 혹은 내가 한타을 자주해야한다.
는 등등 스플릿 챔피언이 1명 이상 있고, 1ㄷ1이 자주 일어난다.
와 함께라면 거의 1명을 개 무쓸모로 만들 수 있음
: 2코어를 간 에게 ap챔프가 많다면 더더욱 잘 어울릴 템
사실 에게 마땅한 마저템이 없어서 처럼 특수한 경우가 아닐떈 걍 이것만 가고 체력템 두름
?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만? 실험해보겠습니다.
: 적팀에 같은 체력둥이 탱커가 많다면 3코어로 가줍시다. 아주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가 왕귀하기 전에 탈진으로 갱을 얘보다 자주 가는 게 좋음
탱커 잘 죽이고...
탈진 빨강강타면 한번은 기회가 생기는데 베인 자체가 매우 힘듬
케일이 요즘 안보여서 다행이지만, 얘는 은근 자주보여서 벤
한타 일어나기 전에 조져나야 편합니다..
카정, 1ㄷ1에서 최대한 이득을 보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탈진쓰고 쥐 패면 역갱 당해도 이김
중 후반은 탱템 쉬바나기 때문에 빨리 녹기 떄문에
팀원가 함께 붙어있어서 원딜 지켜주고 탈진 써주면 아무것도 못함
무조건 단일 정글몹 3캠이 좋음
블루팀
레드 블루 두꺼비
레드팀
블루 두꺼비 레드
단일 3캠프 빠르게 먹기
(혹시 카정와도 이라서 왠만하면 지지않음) 하지만 라이너의 개입이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이면 피하세요
이 나올때 쉬바나는 용을 때문에 매우 빨리 먹음, 용쪽에 박고 솔용 용 나올떄마다 해주셈
이니쉬도 강력
스플릿과 아군보호에 힘을 써줍니다
는 후반에선 이니쉬 스킬로는 부족하기 떄문에 아군과 함께 들어가줍시다
이니쉬를 성공했다면 적 주요 딜러들에게 최대한 붙어줍니다.
이기 떄문에 1명 이상을 무력화 할 수 있습니다
아군을 지킬때도 굉장히 쉬습니다
이기 때문에
같은 얘들에게 쉽게 지킬 수 있습니다
넌 이미 약해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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