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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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4 (+94) | 2192.4 | 마나 | 500 (+28.0) | 976 |
공격력 | 48.4 (+2.63) | 9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61 (+0.6) | 15.8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80.0 | 480.0 |
- 마법 관통력 +0.87x9
- 10초당 금 +0.25x8
- 주문력 +0.59x1
- 주문력 +1.19x9
- 10초당 금 +1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10초당 금+3
- 주문력+21.2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5/6/7/8/9%(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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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짤짤이를 위해 E선마가 진리입니가. 이후 공포를 마스터하는데 W를 2렙은 올려줘야지 드래곤 몸빵해줄 때 피회복이 가능해서 2렙까지는 찍어줍니다.
스킬 콤보는 간단합니다.
1렙에 E짤 날리다가, 보통 E때문에 라인을 먼저 밀어서 2렙 먼저찍습니다. 그러면 2렙에 상대 미니언웨이브 새로 들어올때 E-W를 상대방 원딜 혹은 서폿에 꽂아서 천둥이 터지게 합니다. CC가 있거나 강력한 딜이 있는 서폿에 이렇게 했다가 간혹 내가 먼저 터지기도하니 주의바랍니다.
3렙 이후에는 부시 시야 먹고 주도권 잡다가 와드박으러오는 서폿한테 Q-E-W 넣어줘서 피를 계속빼줍니다.
6렙 이후에는 뒷쪽 부시에 핑와로 부시 먹고 R-Q-E-W로 킬각을 보거나 핑와 를 앞쪽 부시에 박아서 상대방 서폿이 지우러 오면 마찬가지의 콤보로 킬을 따줍니다.
스킬 활용 팁은 미니언 풀피로 웨이브 몰려올 때 E 날려주면 미니언 먹지 않고 보통 상대방 챔피언에 한번 정도 튀어줍니다.
아니면 웨이브 정리 될때 마지막 미니언 죽기전 E날리면 미니언을 먹지안혹 상대방 챔피언사이에 튕기기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니언 많고 상대방 챔피언이 가까울 떄 E-W박아주면 까마귀가 챔피언에 집중적으로 튀어서 천둥효과가 터짐과 함께 반피로 체력 깍아버릴 수 있습니다.
궁각 잡는 것은 다른 공략에 지형 넘을 수 있는 곳들 참고하셔서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 렙부터 까마귀로 피 많이 빼고 라인 주도권 잡아오고 6렙에 킬각 봅니다.
정글러 갱오면 공포 E-W 호응이 좋아서 킬잡기 좋습니다. 만약 원딜이 집에갔는데 피가 꽉차있고 마나가 반이상 있으면 미드로 로밍 가주십시오. 가서 부시 끝쪽에서 대기타서 패시브 이속 버프 생기면 걸어가서 Q-E-W 넣어주면 미드 호응에 따라 킬을 잡거나 플래쉬 빼줄 수 있습니다.
중반에는 시야 확보 잘하면서 팀과 붙어다니면서 궁각 봐줍니다. 궁-플-Q-E-W 로 이니시하면서 적 딜러들 물어주고 존야 써주면 한타 이길 수 있습니다.
후반에도 중반과 운영 비슷한데 선진입 하기보다는 원딜무는 상대방에 공포 걸어주면서 보호하고 만약 팀이 한타를 익고 있으면 궁으로 진입해줘서 까마귀 날려주면됩니다. 후반에는 라일라이가 있기 때문에 궁-공포-까마귀 날린뒤 존야 써주면 상대방이 도망 못가게 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에서는 궁각 보고 딜러들 물어주면 됩니다. 시야 확보 항상하고 옆치기, 뒤치기 등 지형을 이용한 변칙적인 궁사용을 해주면 좋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단점도 많은 서포트이지만 플레이가 재밌고 라인전만 잘 마치면 중반에 매우 강력해서 후반으로 가기전에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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