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실골
이 장석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배드 주셔도 되지만 한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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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명적 속도도 좋지만, 우디르가 상대를 여러번 지속적으로 떄리기 보단


그리고 한타떄


이거 듭니다.
나머지는 상대팀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데,
탱커 많으면 체력차 극복 쓰고 아니면 딴거 쓰거나
한타 위주라면 강인함
스플릿, 1ㄷ1 위주라면 민첩함
마나 순환 팔찌는

기만함은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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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는 호디르를 선호함으로 호랑이 선마 합니다,
로 달라가서 평타 박고
키고 무빙평타 무빙평타
로 상대를 못움직이게 했을떄 상대보다 조금 앞으로 가서
로 무빙평타 무빙평타 쳐주세요.
상대 주요 딜 스킬을 로 씹는 것도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피가 좀 적다면 키고 바로
키고 피를 좀 채워주세오.


호디르는



초반 다른 어떤 템보다 좋습니다.


650

300

1100원 이상







짜피 마나는


자신이 상당히 잘컷고 딜이 더 필요할떄 갑니다.
자주 모여서 싸우고 탱커가 좀 적을떄

그냥 보통보통으로 가고 있고
탱이 필요해야할떄 갑니다.
1ㄷ1을 자주해야하고 탱커가 많을떄

자신이 좀 딜을 더 할 수 있을떄 갑니다.


쉴드 생겼을떄 CC기 감소가 매우 꿀같습니다.
탱이 더 필요할 떄 갑나다

나머진 상대의 조합, AP/AD에 따라 방템을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가가면 고치... 잡을꺼 같으면 위로 올라가고...
벤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죽습니다.

맞딜 절떄 안지고
6렙 이후에는 녹턴이 갱갈꺼 같은 라인에 대기타다 곰 박아주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무저건
버/늑/버
버/두꺼비/버
가 좋습니다.
로 빠른 정글링
갱각되면 으로 스턴
한타할지 스플릿 할지 결정하세요.
한타라면 브루저를 할껀지, 아군딜러를 지킬 것인지 판단하시고
플릿이라면 라인에 3명 이상 게속 대치시키고 타워, 오브젝트 챙기세요
후반에는 거의 브루저 역할은 하지않는 게 좋습니다
딜러 지켜주거나 혹은 스플릿하는 게 좋습니다.
브루저인지, 팀 보호인지.. 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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