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는 도발 자체를 무효화 시킴. 만약 아군 원딜이 물렸을 시 아군 원딜 근처에서 QW로
상대방 원딜의 딜을 막아주거나, 상대방 원딜에게 도발을 걸어 추가딜을 줄여줘야됨
정글 자주 부르는게 중요.
쉔의 도발을 E로 끈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경우 후드러 맞거나 QW쓰면서 도주하는게 좋음
라인전을 이기려고 하기 보다는 반반 간다고 생각하는게 편함. E로 원딜 보호 못하는 쓰래쉬. 랜턴으로 아군 못살리는 쓰래쉬는 할만 함. 원딜 놔두고 출장갔다가 죽는것 원딜 죽는거 자주봄
시야석 잘 올려서, 원딜 보호 및 타라인 갱을 방해해 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점화 필수. 소라가 물고 점화 걸고 같이 때리면, 물몸인 소라카는 죽을 수 밖에 없음.
상대편 원딜 때리지 말고 소라카 때리세요. 두번 때리세요.
레오나 큐스턴이 평타취급으로 무효화 됩니다.
원딜한테 칼 근처에서 씨에스 먹으라고 부탁하거나, 본인이 미니언 라인에 따라서
검을 원딜 근처로 위치 변경을 해주는 센스가 있다면 더 좋습니다.
상대방 원딜 딜 상쇄 E로 도발걸고 뚜드러 패는 방식으로 딜교환,
6이후로 아군 원딜 남겨두고 출장가다가, 우리 원딜 뚝배기 깨짐.
원딜이 바로 옆 친구일 시 내 뚝배기도 같이 깨질 가능성이 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