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9명
33.3% (3표)
0% (0표)
66.7% (6표)
케이틀린, 필트오버의 보안관
Caitlyn, The Sheriff of Pilt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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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한번 떠오를 케이틀린

- 달트롤(2017-11-09, 조회수: 103829)

이번 패치이후 케이틀린이 어떨지 플레이해본 결과,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좀더 연구해야하므로 이건 참고용으로 쓰세요.
케이틀린, 필트오버의 보안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107) 2399 마나 313.8 (+40) 993.8
공격력 60 (+3.8) 124.6 공격 속도 0.681 (+4%) 1.144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7.42 (+0.7) 19.32
방어력 27 (+4.7) 106.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50.0 650.0
기민한 발놀림은 라인전, 한타때 이속을 올려주는 꿀같은 룬입니다.
집중공격은 고려대상이지만, 전 그다지 추천하진 않아요.


승전보는 2대2때 딸피상태에서 상대를 따고 나머지 한명을 노릴 수 있게해주는 룬입니다.
돈이 더 들어오는건 두말할거 없고요.

전설 : 민첩함으로 공속을 보충해줍시다.

마지막 룬은 취향차이인데, 제 경우엔 최후의 일격이 더 맘에 드는군요.






보조로는 지배를 들어줍니다.

굶주린 사냥꾼은 제가보기엔 개사기특성입니다.

왜냐하면, 스태틱 터지는게 여기에 적용되거든요.

진짜로요.



비열한 한방은 e나 w에 적용됩니다.
고정



※ 서포터가 힐을 들면 
헤드샷 (Headshot)
5번째 기본 공격마다 케이틀린이 헤드샷을 발사합니다. 수풀 아에서 공격하면 헤드샷에 필요한 기본 공격을 2회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1초동안 조준한 후, 좁게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 50/90/130/170/210 (+1.25/1.45/1.65/1.85/2.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시 탄도체 유효 범위가 넓어지지만,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적 챔피언이 걸리면 1.5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950)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300/500/70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콤 : 평EQ평

시작 아이템
몰왕루난빌드
치명타빌드
무난히 잘크면 다른거 다 필요없고 치명타빌드 타셈.

못큰거같으면 걍 여러명때리는게 더 나을거임. 몰왕루난빌드타서 골고루 때리는게 좋음

Q.이제 패시브 루난중첩안되는데 루난빌드 안가는게 나은거아님?

A.못크면 고속연사포 스태틱빌드는 쓰레기빌드임. 골고루 때리면서 상대피까는게 더 나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야
남친이랑 대놓고 연애질하는년.
1대1도 더럽게 아픈데 한타때는 더 답이없음.
갱불러서 조져라.
베인
못하는 얘는 상관없는데 잘하는놈이 잡으면 답이없음.
특히 룬에 집중공격 박은 애새끼는 초반에 못커도 후반가면 답이없음.
나서스
이 슈리마의 개새끼는 착취의 손아귀를 들면 답이 없음.
라인전에서 피뻥 오지게하고 한타때 나한테 쇠약걸고 장판q로 슈리마의 단두대를 시전하는 미친개임.
그냥 밴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룬에 집중공격 안박았으면 라인전에서 생지옥을 맛보게해줄 수 있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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