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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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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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잘하는 피오라 나오면 반반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가 라이엇 매 업데이트때마다 챔피언별 대응법 업데이트를 해줘야하는데, 그걸 잘 못해줘가지고 원래는 안쓰려고 했습니다만, 많은분들이 원하셔서 적게 됐습니다.
챔피언별 대응법은 제 주관적인 경험으로 작성하기 때문에 제 플레이 스타일이랑 다르다면 안맞을수도있습니다.
보통 제일 무난한 들고 버티면서 상대가 잘하는지 못하는지 구분을합니다.
저는 상대가 잘하느냐 못하느냐에따라 같은챔프를 상대한다해도 템트리도 갈라집니다.
상대가 잘한다 생각이 들면 딜탱을 가던가 극탱을 갑니다.
상대가 못한다 생각이 들면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딜템을 올려 라인전을 쎄게 갑니다.
예를 들자면,
이 잘한다 -> 이 못한다 ->
가 잘한다 -> 가 못한다 ->
이런 식으로 상대 실력의 차이에 따라 템이 달라집니다.
그렇다고 상대가 잘한다해서 무조건 탱만가는건 아니고 1코어를 안정적으로 한다음에 2코어에 딜템 올리셔도 됩니다.
딜가렌을 했다 -> 나는 마스터이다 -> 우리팀이 한타를 하던말든 탑만간다 -> 타워만 민다.
탱가렌을 했다 -> 나는 고기방패다 -> 한타를 자주 참여한다 -> 상대에게 맞는걸 즐긴다.
딜탱가렌을 했다 -> 위 운영법 2개를 유동적으로 플레이 한다.
사람들이 저에게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이 가렌의 장점과 단점입니다.
그래서 특별한 의도로 여기다 적겠습니다.
장점
로 인한 방어 마방 30씩 증가.
또한 11레벨이 되면 워모그를 공짜로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결론은 방어 마방30짜리 워모그를 하나 준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로 인한 순간적인 알리궁극기 효과를 볼수가 있어서
탱가렌을 가면 다른 탱커보다 좀더 튼튼하고,
딜가렌을 가도 탱템이 하나 내장되있다생각하시고 딜만올려도 생각보다 튼튼한 가렌이 됩니다.
딜탱가렌시에도 처음에 딜템 올리고 나중에 탱템을 따라가도 상대 튼튼한챔프와 비슷한 튼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점
1.근.접.챔.프 2.뚜.벅.이 3.C.C.의.부.재
시즌8 공략에는 챔피언별 대응법을 안적을 생각입니다.
적는게 노가다 인것도 있고, 매 패치때마다 너무 힘드네요..
(필요하신분들이 많으시다면 적을 의향은 있습니다.)
이상 간단한 가렌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이번시즌도 가렌유저 파이팅!!!
P.s) 좋은 룬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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