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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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09) | 2513 | 마나 | 300 (+45) | 1065 |
공격력 | 69 (+3.5) | 128.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 | 8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른이 13레벨이 되면 자신의 신화급 아이템을 걸작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이후부터는 오른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클릭해 해당 아군의 신화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오른이 10%의 추가 체력과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수치는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화급 아이템 하나당 4%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적 챔피언을 맞출 시 균열은 얼마 안 되어 멈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마지막 불꽃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불안정 상태가 됩니다. 불안정 상태인 적이 이동 불가 효과가 있는 스킬을 맞으면 불안정 상태 지속 시간이 30% 증가하며, 대상 최대 체력의 10%~18%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른의 기본 공격은 불안정 상태인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오른이 돌진 중 지형지물에 충돌하면, 그 충돌로 인해 충격파가 발상해 적을 1.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며, 돌진에 부딪히지 않은 적에게 화염 돌진의 피해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오른이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면 정령에게 돌진해 부딫쳐 정령의 진행 방향을 바꾸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힘을 받은 정령은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우며 125/175/22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안정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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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른의 가장 큰 장점인 궁으로 원거리 이니시가 불가능합니다.
궁쓰려면 장막 빠지는거 눈치를 계속 봐야합니다.
게다가 야스오는 이동기도 좋아서 오른 스킬 타이밍에
반대로 피해주면 오른이 따라갈수가 없습니다.
오른의 가장 큰 장점인 궁으로 원거리 이니시가 불가능합니다.
방패빠지는거 눈치를 계속 봐야합니다.
그냥 이동기 좋고, 생존력 좋은 챔프는 다 빡셉니다.
ex) 카타리나, 리븐, 르블랑 등등
동실력일 경우 스킬구성상 기동력을 따라갈수 없어요.
오른 E스킬의 모션이 매우 크고, W스킬이 방향을 바꿀수가 없어서
이런 이동기 좋은 챔프들이
반대방향으로 이동만 하면 오른이 잉여가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대부분 유저가 오른의 W스킬이 cc기 씹는것을 모릅니다.
그래서 중요할때 한번씩 씹어주면 좋습니다.
대부분 유저가 오른의 W스킬이 cc기 씹는것을 모릅니다.
그래서 중요할때 한번씩 씹어주면 좋습니다.
미포라고는 해놨지만 뚜벅이 딜러들이 다 쉽습니다.
ex) 제라스, 라이즈, 직스, 바루스, 징크스 등등
궁을 맞힐수있는 환경이 매우 좋고,
상대가 플래시가 없으면 QE스킬 연계도 하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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