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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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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쉔 스킬에 콤보가 어디있어?
그냥 상대가 평타 쓸 때 Q로 칼 끌어오고 W로 씹는거
이정도는 다들 할 수 있잖아 안그래?
1. 일단 1랩에 인베를 간다면 E도발을 찍어서 호응 해 주는게 좋아
2. 2랩에 정글이 3랩갱을 안오고 자신도 싸울 생각이 없다면 W찍어서 방어 한 번 하는 것도 좋아
3. 항상 팀원 체력바 잘 보면서 궁 타이밍 잘 맞춰
* 괜히 몇 대 맞다가 빡쳐서 평타 어떻게든 때려보려 하다가 더 처맞으니깐 이마에 참을 인 세 개 박고 참아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이 도와준다 하면 도발 조금 늦게 걸더라도 확실히 맞추고 최대한 포탑 옆에서 파밍하는게 편해
그리고 제발 집갈 때 붉은와드좀 사서 와라 지워지더라도 제발
궁 타이밍이 진짜 중요한데 아무렇게나 쓰면 되는게 아니라 풀피 때 써야 할 상황이랑 딸피 때 써야 할 상황 두 가지가 있는데 궁을 타도 우리팀이 무조건 죽는다 싶으면 상대가 애초에 발을 빼도록 풀피 때 궁을 써줘야 하고, 2:1로 싸우면 이기는데 풀피에 궁쓰면 빠질 것 같다 그러면 딸피에 궁 쓰고 그런거여
원딜을 지켜야 할 때도 있는데 나는 보통 적진에서 처맞아
지켜야 할 땐 원딜에게 붙는 암살챔프나 ap누커들 스킬연계 못하도록 도발 걸면서 원딜 피 잘보고 궁 걸어주고....그려
김치만두 먹었는데 맵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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