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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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2 (+126) | 2774 | 마나 | 410 (+40) | 1090 |
공격력 | 59 (+3.5) | 118.5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8.71 (+0.8) | 22.31 | 5초당 마나회복 | 9.5 (+0.8) | 23.1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마법 1줄 콩콩이 -> 다른 대체 룬이 없기때문에 가장 최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마법 2줄 마나순환 팔찌 -> q를 자주 쓰고 옛 명상(마나재생 특성)이 없기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마법 3줄 깨달음 -> 예전 성쿨의 대체라고 생각합니다. 쿨 40%를 채울수록 좋아서 역시 반 필수적.
마법 4줄 주문 작열 -> 콩콩이+마나순환+주문작열로 라인전이 정말 강화됩니다. 그리고 다른 두 룬은 그다지
좋아보이지가 않는게 강에서 이속 25는 의미가 없어보이고 딜갈리오가 아니기에
라인전을 조금 약해지는 대신 후반에 30정도의 주문력을 얻을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보조에서 결의가 좀 더 안정적으로 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영감 약을 좀 팔자면
공짜신발에 초시계를 가고일로 업그레이드한다치면 900골드나 아끼게되는셈인데 cs 60개에 맞먹는 돈입니다..
코어템 하나하나가 나올수록 그 탱킹력이 급이 달라지는 갈리오에게 꽤나 큰 돈이지요.
게다가 공짜존야로 한번이라도 살아가거나 변수를 만든다면 그 이득은 +@가 붙습니다
한번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해주세요..ㅋㅋ
신발도 초반에 킬어시를 두세개정도 먹게되면 의외로 정말 빠르게 나옵니다. 딱 신발을 사고싶어 질 쯤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내키지 않으시면 결의에서 10분뒤 방마저 +8에 +5%특성과 잃은체력회복 특성을 들면 잘 맞을것같네요.
갈리오의 스킬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정글 몬스터가 대상일 때 최대 200의 피해를 체력 비례 피해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첫 번째 사용 시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25/30/35/40/45(+0.08 추가 마법 저항력) (+0.04AP) (+추가 체력0.01)%의 마법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지만 15% 느려집니다. 물리 피해 감소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의 절반만 적용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0.5초 ~ 1.5초 동안 주변의 적 챔피언들을 도발하고, 20/30/40/50/60 (+0.3AP)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 감소 효과가 2초 재적용됩니다. 도발 범위와 지속시간은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27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착지 시 해당 지역에 있던 적은 모두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공중에 떠오릅니다. (사정거리: 4000/4750/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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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석상의 강타
쿨 8초짜리 패시브 강화 스킬입니다. 적에게 스킬을 맞추면 4초의 쿨이 줄어듭니다.
초반단계에선 패시브의 딜을 무시할 수 없으므로 스킬을 잘 활용하면 패시브를 2번 쓸수도 있습니다.
E평(패시브)QW평(패시브) 이렇게 말이죠.
주로 근접AD(야스오, 탈론 등)에게 먹여줄 수 있는 콤보입니다.
Q - 전장의 돌풍
Q가 시작하는 지점이 갈리오의 두 양쪽 날개 옆입니다. 이를 이용해서 라인전에서 CS를 먹으면서 상대 챔프에게
동시에 맞춰주시면 베스트입니다. 초반 라인전 주력기이고 이걸로 딜교, CS수급 다 합니다.
W - 듀란드의 방패
갈리오의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E평(패시브)Q로 진입 후 W를 쓰며 뒤로 빠져나오는 딜교를 자주 합니다.
W시전시와 시전후 일정시간 피해감소가있으며 스킬을 찍을때마다 감소량이 늘어납니다.
W를 차징하며 점멸을 쓰면 W점멸이 가능합니다. 꼭 익혀두셔야 하는 콤보고 매판 W점멸로 상대를 자르거나
한타를 열게 되는 상황이 자주 나옵니다.
도발스킬에 대해 잘 이해가 안가신다는 분이 계셔서 아리의 매혹스킬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E - 정의의 주먹
벽에 아주 조금이라도 부딪히면 캔슬되기때문에 조심합시다. 안습한 장면이 나오기 쉽습니다..
라인전에서도 E로 진입했다가 맞추지 못했다면 정말 크게 두드려맞습니다. 신중하게 꼭 맞추거나 사용을 자제해야합니다. 하지만 상대가 너무 나댔을 때 E평Q콤보를 성공시킨다면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Q스킬로만 미니언을 수급하거나 라인을 밀기 힘드므로 E스킬로 라인클리어를 하게 됩니다.
R - 영웅출현
아군에게 시전하면 피해량감소가 달립니다. 궁을 맞추지못해도 점사당하는 아군에게 꼭 써줍시다. 적군 모두에게
탈진을 거는것과 같은 효과이기 때문입니다. 궁으로 날아갈지 말지, 텔로 가야할지 안가야할지를 잘 판단합시다.
뻘궁, 뻘텔을 줄일수록 티어는 점점 올라가게 될겁니다. 상황에 맞는 판단을 합시다.
가는것이 맞을지 라인에 남아있는것이 맞을지.
※ 라인전 하는 방법
1~3레벨 구간에선 미니언 막타를 잘 챙기며 초반에 강한 Q딜로 상대를 견제하며 CS를 수급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라인이 오면 좀 맞더라도 적극적으로 라인을 밀며 Q짤을 해줍니다.
각이 나온다싶으면 2렙에 E를 찍고 E평Q로 딜교를 거셔도 좋고 각이안나오면 W를 찍고 공짜실드를 받읍시다.
3레벨 쯤 되서 라인을 다 밀고 집에 다녀오신 후 인장이나 도란링을 하나 사셔서 텔로 라인복귀하시면
바로 라인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상대는 포션이 다 빠졌거나 피랑 마나관리가 애매할겁니다.
그 이후에는 편한 라인전이 가능합니다.
항상 상황이 이렇게흘러가진 않지만 가장 무난한 라인전 방법입니다.
그 이후엔 트페랑 비슷하게 라인밀고 각보면서 로밍가고. 주변 시야잡아주고. 하시면 됩니다.
※ 라인클리어 하는 방법
Q를 원거리미니언에 쓰고 패시브를 근거리미니언에 쓴 후 뒤로E를 쓰며 한번에 라인클리어.
Q로 원거리미니언이 원콤이 날 때부터는 라인클리어가 수월합니다.
콤보
E평(패시브)QW평(패시브)
E평(패시브)QW(차지하며 뒤로 빼기)
W차징하며 점멸이후 QE평
정당한 영광 사용이후 W차징하며 점멸이후 QE평
이정도 있겠네요. 연습모드에서 연습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신이 우리 딜러를 지킬 것인지, 아니면 상대 딜러진의 딜을 흡수할 것인지를 정하고
점사당하는 팀원이 있다면 즉시 궁으로 피해감소 + 광역에어본으로 마크해줍시다.
자신이 우리 딜러를 지킬 것인지, 아니면 상대 딜을 흡수할 것인지가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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