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런데 애초에 칼리스타가 앞무빙하면서 압박하는 형태가 많아서
조금 힘들거예요
그런데 2:2로는 트위치의 성장을 말리게 하지는 못하는게 단점..
맞다이 상황에서도 이기기는 힘듭니다.
라인푸시하고 정글러나 미드 불러서 다이브로 잡아주는 식으로 말려죽입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푸쉬하면서 Q짤하는게 생명인 친구인데, 라인푸쉬는 라인푸쉬대로 시비르한테 밀리고
Q짤하면 시비르가 감사하다고 마나로 치환합니다.
어짜피 우리가 더 잘밉니다.
스킬을 쓸 수 밖에 없는 친구이니 마나 감사하다고 받아먹고
라인푸쉬 힘차게 해주면
라인전을 이겨먹고 타워를 먼저밀어야 1인분하는 진 입장에선 곤란하겠죠?
물론 성장공속이 돌아온 케틀이니 후반캐리는 조심...
시비르는 선픽챔이 아니예욧!
이거 선픽할바에 케틀 바루스 애쉬 등등등... 너무 많타 ㅠㅠ
무난하게 1인분 하고 싶을 때 고르시면 나쁘진 않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