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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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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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콤보 : q - e - 평 혹은 q - w - e 혹은 q - w - 평
후반 콤보 : q - w - r - q - e 혹은 q - r - w - q - e
q짤로 인한 콩콩이 데미지를 적극 활용한다.
미니언 정리를 통하여 귀환타이밍을 잡는다.
q짤로 인한 콩콩이 견제
라인 관리 및 로밍 타이밍에 맞춰 합류를 잘해준다.
짤리기 쉬운 챔프이므로 맵리를 잘하면서 합류하여 한타에 집중한다.
선 궁으로 인한 이니시 혹은 아군챔프의 진입에 맞춰서 e - r로 인한 호응을 하며 상대 진입 챔프와 cc기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포지셔닝에 유의한다.
제드나 카타 그리고 피즈와 같은 순간 극딜 챔프들은 쉴드를 들어준다.
탈진도 나쁘진 않으며, 제드나 탈론 같은경우 빠른 존야를 통한 궁면역을 길러보자.
나머지 ap 챔프들은 솔직히 손싸움 같다.
오리아나만 약 4~5천판 한 미드 다이아권 유저입니다. 아이디는 야망의싸나이, 오리꿱꿱, 해볼라Go 입니다.
시즌7는 탑레 다2였으며, 시즌 중 일을 하며 바쁜관계로 휴면강등을 했었습니다. ㅠㅠ
시즌은 최종적으로 다5로 3아이디 모두 마쳤으며, 최근 롤을 다시 시작하면서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오리아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오리아나에 지식이 많으신 분들은 제 방송에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프리카 닉네임 : BJ오리아나 http://afreecatv.com/gimmiky
롤 닉네임 : 야망의싸나이, 오리꿱꿱, 해볼라Go
룬에 대하여 궁금하시거나 도움주실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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